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이 내용을 완성해 보십시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파산의 선두에 서서 당신이 조치를 취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해서, 기본적으로 우리는 그 모든 것을 적절하기 전에 들어본 적이 없다.
블로그에 등록하는 것을 상상 가능한 한 간단하게 만들고자 한다.
사람들이 누구를 알아채지 못할 수 있는 장소에서 구독 버튼을 누르지 말고 팬들이 가입할 수 있는 분명한 장소에 놓아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Vast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빨리 로드되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그래프게임
링크드인에 있는거야?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처럼 소셜 광고주들의 세계적인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정말로 자신의 계정을 설정해야 하고, 그리고 나서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된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LinkedIn을 통해 소비자들이 당신과 접촉하는 것을 가능한 한 쉽게 하고 싶을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메인이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활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내재된 힘에 대해 잊거나 무시하는 것을 경솔하게 해야 한다.
링크드인
즉, 두 시간 동안의 과음 마케팅을 할 때, 배터리 바가 한 인터넷 사이트를 삭제하는 것은 중요한 전화를 놓치지 않으려면 매일 전화를 충전하는 것이 좋다.
Dont be Shy and Mingle –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파티와 관련된 바이러스로 보고,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완전히 검색한다면, 특히 페이스북은 기본적으로 24시간 내내 열리는 HUGE 파티지만, 당신이 단지 공동에서 벽 공간을 차지하기 위해 파티에 갈 그런 사람이라면, 당신은 온라인에서 어떤 친구라도 쇼케이스를 하는 것을 소셜화하려고 하는 것이다.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대화 및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는 간단한 기회
최고의 기사를 쓰세요 – 방문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요구합니다. 독자가 콘텐츠가 제공 될 수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자신의 사회적 연결과 그것을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입니다. 실제 맥락에서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되는 것으로 생각되는 것에 노출되기 위해 친구 및 가족 권리 – 당신이 가져온 것을 고려하고 나중에 구매자가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을 운동하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일단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나면, 가능한 한 빨리 제대로 실행하는 전문가. 고도로 실행되지 않으면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를 고용하여 프로젝트를 수행하려고 시도한다.
이 경우, 이 특별한 경우,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수량이 우월성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마케팅할 때, 트위트에게 최고는 일반적으로 완전히 혁신과 함께 완전히 완전히 유 튜브에 동영상을 제출합니다.유희뿐만 아니라 정보로 가득 찬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면 곧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듯, 친구의 글은 페이스북 접속에 동영상을 찍는 과정, 훌륭한 웹이나에 링크를 연결시켜주는 과정, 재미있는 컨퍼런스를 참조한다’는 말로는 ‘친구들의 글은 곧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고 했다. 그들에게 그들의 사업이 좀 더 성공적이 되도록 돕는 것들을 주고, 다시, 당신은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킬 것이다.
좋은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포도를 골라서 와인을 섞는 것(대부분의 샴페인은 혼합된 것)에서부터 1년 반 이상 숙성시키는 것까지 엄청난 노력과 기술이 필요하다. 그것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는다. 사회 책갈피에서 성공하지 못한다.
아마도 그것 그래프게임 은 쉽지 않을 것이다. 또는 처음에 좋은 소식은 곡선을 배우고 있고 당신은 그것을 작동시키기 위한 열정을 가지고 싶을 것이다. 노력을 기울이다
‘푸의 도’의 선을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도를 생각해보라. 곰은 꿀을 쓰면서 괴로워했다. 푸의 모든 모험은 일반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가 끝날 때쯤에는 지혜의 몇 마디가 있었을 것이다. (즉, 콘텐츠) 여기서 MLM 산업의 사람들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그것을 해결하는 이 위대한 콘텐츠를 갖추어보라, 시도해 보라. 정기적으로, 번창하는 추종자들의 무리를 위해, 머지않아 당신은 소셜 스노 마케팅 미디어의 타오에서 빠르게 전문가가 될 것이다.
귀사는 Twellow와 무료로 모집하여 귀사의 직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