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방문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시간이 5-10초밖에 없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당신은 방문객들에게 주의를 끌 수 있는 시간이 5-10초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얻기 위해 모든 일을 하고 방문객이 떠나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당신은 시간과 현금 광고 그리고 SEO 전략을 수행하는데 시간을 허비했습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자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뉴스레터나 다른 특별한 거래를 홍보하는 팝업을 가지는 것입니다. 당신의 웹사이트 프리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그들의 이메일 광고를 제공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입니다.미래의 추천을 위한 복장 당신이 좋은 틈새를 발견한 후에, 당신은 웹사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웹툰다시보기 트가 필요하다 끔찍한 제휴 링크를 가지고 돈을 벌려고 시도하는 것은 구식이다 당신은 길고, 못생겼고, 다른 한편으로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을 가지고 있는 것 보다, 당신의 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할 것이다. 반면, 회사들은 좋아한다.

e이러한 설정을 사용하고 이해될 때까지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으므로 기회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객의 결과를 웹 사이트에 제공할 때에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물론, 그가 광고비를 낭비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비용이 이 비용을 좋아했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요점입니다.매일 제휴 마케팅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입니다. 당신은 극도로 빠르게 적응하고 변화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최첨단을 유지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합니다. 현재 제휴사 마케팅 뉴스, 제안 및 전략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일부 제휴사 포럼에 가서 게시물과 의견을 읽으십시오. 당신이 c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당신의 의견을 게시하는 환경에서 불편함을 느끼며, 당신의 의견을 묻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몇몇 고품질의 교육용 제품을 구입하고, 그것들을 인쇄하고, 당신 자신을 커피 한 잔으로 만들고, 당신의 제휴 마케팅 교육을 읽고 발전시키기 위한 평화로운 시간을 남겨두세요.당신의 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 네트워크를 성장시키려고 할 때,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제휴 판매자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생각하라 충실한 고객들에게 제휴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훌륭한 아이디어일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당신의 제휴사로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하나의 훌륭한 판매를 천 개로 바꿀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을 향상시키지만 또한 이익도 증가시킨다.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당신이 참조하는 개인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프로그램에 긍정적이 되어야 한다 당신이 판매로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또한 그 사람들이 시스템에 남아 있는 기간 또한 중요하다 이것은 어떤 방문자들이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 정보를 얻기 위해 돌아오기를 원할 수 있기 때문이다만약 그것이 특정한 날로부터 몇 달 동안 행해진다면 당신은 여전히 판매에 대한 공로를 얻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합니다 당신의 트래픽 소스를 결정하면, 당신은 어떤 마케팅 기법이 수입을 가져오는데 가장 효율적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조회수와 같은 것들을 추적한다면 당신은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제휴사 링크 클릭율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집중 내 얼굴에서 거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는 긴 이야기를 간략하게 하기 위해 그리고 나는 심지어 마케팅을 후회했다 당신이 오래도록 돈을 벌고 싶다면, 중요한 것은 제휴사 마케팅에서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형편없거나 질이 낮은 물건을 팔지 말라는 것이다. 내 책에서 정직하지 못한 프로그램들 그리고 내가 그 교훈을 배웠다고 말한 것처럼나는 당신이 재무적 투자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당신의 마지막 한 부분을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이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인식했을 때 당신은 빠르게 실망한다.

반면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은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다.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구매한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제공자 또는 메이커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어떤 도움을 필요로 한다면 벤더는 그것에 책임이 있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영업 사원으로 일하는 것처럼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발전하는 트래픽을 가져오고 당신은 그것을 얻는다. 각 영업에서 커미션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클릭당 지불 마케팅입니다. 가장 좋은 PPC 서비스는 Google Adwords입니다. 효과적인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것은 약간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맞힌다면, 당신은 단지 개인에게 홍보함으로써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고 있다면, 즉시 매우 표적화된 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이해와 신뢰 당신을 위한 발판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지속적으로 연락을 유지할 수 있고 그들이 더 무작위적인 접촉보다 더 나은 것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추가 보상으로, 그것은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많은 신입사원들이 만드는 큰 오류가 있다.

그들은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특정한 틈새들을 추구한다.

이 특별한 웹툰다시보기 틈새들은 너무 붐빈다. 주로 당신보다 훨씬 경험이 많고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많은 자원들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 의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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