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페인은 프랑스 왕들과의 관계 때문에 유명해졌다

샴페인은 프랑스 왕 유럽 왕족과의 연관성 때문에 유명해졌다. 그래서 샴페인의 반짝이는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사치와 힘과의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으로,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서 권위를 가지고 말하는 로열티가 될 기회를 갖게 된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라는 것을 보여주고 건전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줘라.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콘텐츠를 새로 만들고 최신 정보를 만들 때 이러한 팁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을 반복해서 돌아오도록 함으로써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있는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트윗 추가와 같은 기사나 항목이 포함된다. 이것은 워드 프레스로 쉽게 할 수 있다.

블로그에 링크를 포함시켜야 한다.

사람들 주변에 사랑을 퍼뜨리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전형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품목이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다.

그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카카오 친구 늘리기 은 참가자들이 즐겁게 되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참가자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래식 광고를 하고 싶다면, 그들의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4가지 항목만 제공한다.

소셜 사이트의 장점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고객이나 잠재 고객으로부터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경쟁을 하고, 특별한 제안을 하고, 팔로워들에게 당신의 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개선될 수 있는 것, 그들이 좋아하는 것 등을 물어볼 수 있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는가?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서 할인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는 방법들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하고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 볼 때, 접촉을 위한 탑 패널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중간 패널과 페이스북, 트위터와 같은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등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같은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의 하단 패널은 접점을 통해 마케팅하는 sn에 쉽게 접근할 수 있거나 커뮤니티 바로 가기를 직접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런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것을 봤다고 해서 즉시 이런 유형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실행할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알지 못하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정말로 채택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그리고 거기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활용하고 그들의 전술로부터 배우는지를 관찰해야 한다.

사용자 자신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 블로그 –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를 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 등이 포함됩니다.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카카오 친구 늘리기 이러한 위젯 추가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 기회를 이용해야 한다.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고 필요로 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좋은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미디어는 고객의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가 있다.

그리고 소셜 미디어는 사회적인 역할을 하는 것을 이용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도록 틈새시장의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특정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내에서 사람에게 다가가는 것으로 알려지도록 노력하라.

뛰어난 고객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전략 및 기술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