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자들은 최소한의 저항의 길을 택할 필요가 있다.

범죄자들은 최소한의 저항을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더 잘 압박하는 보안 조치가 더 많이 있을수록. 겉보기에는 효과적이지 않은 조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하나님의교회 들이 도움이 될 수 있는 중요한 이유는 단지 그들이 범죄자들에게 궁극적으로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당신의 소지품에 대해 충분히 신경을 쓴다는 인상을 주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약간의 보안 놀라움을 준비했더라도, 혹은 더 나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그러므로 가정 보안 보호와 관련된 어떤 것도 많은 범죄자들이 그들을 저지할 수 있을 것이다. 시도조차 하다

가정과 보안과 같은 수많은 회사들은 직접 그리고 저렴한 비용으로 시스템을 판매한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기꺼이 노력하고 당신의 설치를 한다면, 당신은 200달러에서 시작하는 훨씬 더 기본적인 보안 시스템을 절약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당신의 집을 확보하기 위한 작은 투자라고 주장할 수 있다.

보안 회사가 당신에게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발행할 것이라는 경고를 광고하기 위해 나는 의료 우선순위를 특정 창문에 배치하지 않는 사람들이 매우 촌스럽다고 느낀다. 그럴 수도 있다.

보안 데칼은 가정 보안에 추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왜냐하면 경보가 잠재적인 강도들을 겁주는 첫 번째 요금 일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한 번 만들면 집 주변에서 데칼을 사용한다.

가정보안시스템

연간 6가구 중 1가구는 강도가 될 것이라고 경찰은 통계에 따르면, 모든 주택 강도의 60%가 잠금 해제된 문과 창문을 통해 발생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주택 소유자들은 어떤 문과 창문도 잠그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당신의 주택 보안을 개선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안에 당신의 집을 위한 감시 카메라를 가지고 있다.

무료 또는 저비용으로 가정 보안을 개선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수용 여부는 맞지만, 매우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악랄한 경비견과 연결된 앞마당 경고에 증상을 표시하는 것이다. Saturate는 심지어 개가 쉽게 접근하기를 원한다.

가입하거나 이웃 감시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이다. 그들은 매우 효과적이며, 그들은 무료다. 그들은 당신에게 의도된 것을 얻을 수 있다.

집 밖의 다른 장소, 특히 문 주변이 어둡다면, 도둑을 추가로 선택하는 것이 집 외부에 적절한 조명을 추가하는 방문객들을 쉽게 감지할 수 있는 집을 더 집중시킬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고려해보라. 많은 도둑들을 저지하는 것을 발견하라.

많은 보안 회사들은 쉽게 운반할 수 있는 휴대용 액세서리를 가지고 있다.

사고인 것처럼 보인다. 노인은 보안 서비스에 도달하기 위해 손잡이만 누르면 된다. 버튼은 보안 회사에 신호를 보내고, 소유자가 그들의 집을 통해 비상 요원을 얻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할 수 있는 전화기를 선택하지 않을 경우, 높은 보안 문이 내 등에서 침입자를 막아줄 것이다. 좋은 문은 원치 않는 방문객들을 당신의 집 밖에 두는 데까지 갈 것이다. 그러나 문이 침입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다. 집 문을 최대한 이용하기 위해, 고품질의 모델을 구입해야 하며, 자물쇠와 출입구가 어떻게 하나님의교회 적용되는지 진지하게 고려하라. 가장 강한 문은 약한 자물쇠보다 훨씬 덜하다. 당신의 문은 프레임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 견고한 데드볼트를 가지고 있다.

텔레비전 광고는 당신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 침입을 피할 수 있도록 하는 점 경보 시스템을 완전히 판매하기 위한 유일한 목적으로 계획되어 있다고 생각해라. 그러나 우리 모두는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구상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침입자가 당신의 집을 저녁이나 덴 TV에 앉아 있는 동안 당신의 문을 열고 바로 걸어가는 것은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어떻게 하면 돈을 지불하는 날 대출을 받을 수 있는가? 최고 기술 강도 경보가 발령됐나요?

물론, 보안 시스템이 필요할 때도 있을 것이다. 그들이 들어오면 그 문이 당신의 손님을 당황하게 하고 싶지는 않겠지? 그래서 당신의 가정 보안 시스템은 소유하기 쉬운 것이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을 켜거나 꺼버리는 노력을 덜 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원래 그들 모두에게 고통을 준다면 당신에게 가해지는 것이어서는 안 된다.

보안 경보 시스템은 어떤 주택 보안 계획에서든 더 중요한 부분일 수 있다.

그것이 당신이 전 세계적으로 충분히 충분히 믿을 수 있도록 유도하지 않도록 시도하라. 일단 당신이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고, 또한 이전에, 당신은 당신의 빌라 주변에서 완전하고 완전한 보안을 촉진할 몇 가지 다른 활동을 할 필요가 있다.

여기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안전하게 조지아 집을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제안이 있다.

이제 몇 가지 열쇠와 가정용 보안 컴퓨터를 만드는 과정에 대한 지침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복잡하지 않은 팁은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지침이 될 수 있습니다

안정된 회사를 통해 훌륭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과 함께 많은 이점이 있다.

많은 것들이 더 빨리 팔리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호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