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누군가가 당신을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개인적으로는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으로 이동시킬 수 있게 하는 것이다(그러나 이것이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누군가가 당신을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개인적으로는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으로 이끌 수 있게 하는 것이다(그러나 이것이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구멍 찾기로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지역 시장에 가입한다면, 클럽이 실제로 투자 재산 일부를 소유하도록 하라. 클럽은 당신에게 원드베 클럽을 주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구주소 신주소 변환 만, 이것들은 여러분에게 훌륭한 스타트업을 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업 동료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생각해 보면, 당신은 인수, 매각 또는 임대를 가장 잘 구조화하는 방법을 조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당신의 지역 내에서 일어나는 추세를 위협적으로 들리지만, 이 모든 것과 관련된 모든 것들이 그렇지 않다. 부동산 투자에 맞는 좋은 정보원이 많이 있다.

그리고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하는 회원 사이트도 많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

대안을 아는 것은 시장 세계에서 달성하기 위한 7가지 단계였다. 이것은 실제 부동산 투자에 훨씬 더 적용된다.

어떤 것이든 이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지금 당장 낮은 시장을 얻는 것이다. 주택은 2011년 주택시장의 40%, 내년 60%에서 가격은 평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전통적인 방법이나 파격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얻기 위해 재판매한다.

반대로, TRADITIONALLY(2007~2009년)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대해 알 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편안하다(그들은 매일 그것을 관찰하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있다) 산업 재산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 구주소 신주소 변환 력적인 하락 없이 가치가 상승했다. 주식시장은 보통 수년에 한 번씩 침체(곰 시장)를 경험한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보통 당신이 더 많이 알고 이 산업에 대해 알수록, 당신이 이 겸손한 지식으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수록, 당신은 우리가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수 있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배우지 못하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마케팅 이베이를 진정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제안한다면 이것을 할 여유가 없다. 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실제 주거 통제”라고 부르며,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두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취득하는 것, 당신의 현금이 아닌, 당신의 두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취득하는 것”이라고 발견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그 거래가 거래를 찾는 걸 홍보하기 위해 있었던 것 같아. 좋아, 가서 법원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해서,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혜택은 추천된 돈이 없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아무도 확실히 너에게 집을 주지 않는다. 단지 누구만 약속을 한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그들이 부동산으로 차를 몰고 나가는 돈을 필요로 할 것이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할 것이다. 그것은 단지 10달러만 가지고 부동산을 손에 넣는다. 비록 내가 한때 필요 없는 돈으로 등록한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돈이 들지만, 내가 요청받은 질문들은 우리가 승진하기 위해 매달 300달러를 벌 수 있을까 하는 것이었다. 돈 한 푼 없이 너무 많은 것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고 여전히 사업을 계속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고객들이 그를 사랑했던 것과 같은 수익을 계속 전달하기 위해 당신의 사업과 연계될 수 있을 것이라고 결심했고, 그래서 그는 반응하기 위한 보험 계획을 생각해냈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해야 할 일에 대항할 큰 표지판을 창문에 두기로 결정했다.

투자하는 부동산의 내부와 외부에서 몇 가지를 보여 줄 수 있는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이 사람들은 그들의 경험과 함께 무엇을 찾는지에 대한 조언도 함께 한다.

수리와 더불어,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신속하게 존중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이 필요한지 찾아라.

이 다섯 가지 요소가 자리 잡은 상태에서,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기 시작한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 즉 동기부여가 된 소유주들에게 제안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그들이 운영하기 위해 있다는 것이다. 처음에, 그것은 어떤 정신없이 바쁠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당신이 필요로 하는 시장인 위대한 집을 살펴봐야 할 것이기 때문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