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당신의 정보를 쓰고 그것을 고수하는 예정된 시간을 놓아라. 그것은 너무 간단하게 앉아서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사람은 그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새벽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적어도 한 시간을 보낸다. 일주일 동안 나는 내 일생 동안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카페인 음료를 하는 것을 제안한다.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들을 사용하라.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여러분의 친구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효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이 여러분을 만나기 전에 여러분의 연줄을 볼 수 있도록 활용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실제 목표를 작성해야 합니다.시장과 인구통계학적,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될 수 있는 것, 제품이 홍보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리는가.
나는 보통 그 반대(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를 믿지만,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하는 마음을 바꾸었다.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부 정책.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잘 알고 있는지 결정하고 그 sns 마케팅 요소에 대한 답변을 잘 조사하고 잘 생각해내야 한다.
당신은 글을 더 간단하고 쉽게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게시함으로써 추종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의 팁을 가지고 오거나 질문과 답변을 쓰도록 노력하라.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당신의 이메일 목록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그것은 위의 시간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는데, 그것은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 산업에서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개최하기 위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회원 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는 것을 만든다. 그들은 더 적은 사람들이 있지만 훨씬 더 표적이 된다!
마케팅 전략의 시행 후 인터넷 사이트에서 야기되는 급진적인 변화에 대한 평가를 실시하라.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신이 당황할 이유가 있다.
여기서 소셜 미디어의 전복을 측정하는 것은 이 사업을 계속할 것인지 아니면 항상 이 결정 요인이다. 왜냐하면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그 영향을 평가하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분명히 당신은 할 것이다. 단지 재산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단지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수익을 기대한다.
유튜브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한 좋은 아이디어로 변했다. Achievable은 정기적으로 자신의 회사의 최근 업데이트나 사이트에 제공하는 새로운 것들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만들고 YouTube를 통해 광범위한 손님들과 함께 당신의 사업을 전달한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연결성 주요 기능을 포함한 기억상실증을 일으키는 것 같았지만, 3G는 최고 수준으로 올라갈 곳이 없다. 모든 국가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 GPRS/EDGE에 맡겨진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들,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과 함께 경험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겪는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
그들은 MLM 판매 리드가 많지 않다.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목록 크기를 높이는 방법을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알아내서 모든 관련자들과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좋은 지적이지만,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또한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이 때까지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하나의 전략은 이미지에 있다.
이미지는 아마도 이미지를 이미지화하는 것이다. 그들은 종종 청중을 얻기 위해 당신을 연결시켜준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의 이미지를 보는 동안, 그것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 유대감을 갖게 된다.
고객/독자 지원 – 모든 고객이 SNS 마케팅을 위해 제공할 수 있는 비즈니스는 없으며, 제공할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고객이 할 수 있는 곳에 도움을 줄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음
흥미롭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의 여지가 있는 정보를 게시하라. 그러나 만약 우리가 그렇게 한다면, 이것은 주의해서 다루어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