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개인들은 실제로 “사전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치하는 데 성공했다.

실제로 어떤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치하는데 성공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항목, 특정 문제,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문자에 의해 그 문제가 어떻게 해결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기본적인 검토 설계 사이트다.

1980년대 후반부터 제휴마케팅의 원칙이 존재해 왔다. 표준디자인은 4명의 필수 게이머로 구성되고 있다.

처음에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제품과 서비스를 가 https://ko.wikipedia.org/wiki/http://muktihot.com 진 상인이나 상인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로 기능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판매가 어디서 생산되는지 추적할 수 있게 하고, 당신의 작품에 대 http://muktihot.com 한 대가를 확실히 받을 수 있게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서비스나 옵션의 제품에 대한 당신의 의견, 팁, 그리고 직접 지식에 대해 블로그를 할 것이다. 4번째는 당신의 서면 단어와 구매 욕구에 의해 관심이 정점을 찍는 소비자다.

오프라인 마케팅 디자인을 통해 인식한다면,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Mlm 또는 MultiLevel Marketing과 실제로 동일한 성격을 공유한다(우수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음)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급액이 적은 경향이 있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조직을 효과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인내력이 필요하며,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 간단하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물질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도 좋다. 그렇지 않다고 말할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하지만,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해당 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객이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돈을 지불할 수 있고, 패턴에 대한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할 경우 훌륭한 개념이지만, 이것이 장기적인 온라인 수입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해야 한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머물면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개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알고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보상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다시 한번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귀사의 사이트로 돌아오려면 귀사가 귀사와 귀사에 도움을 주고 있는 절차로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에 귀사할 것을 요청합니다.

환상적인 제휴 마케팅 제안은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회사와 일하면서, 소비자가 1년 후에 물건을 구입하면, 당신은 여전히 추천으로 돈을 벌게 될 것이다. 여전히 라이프 타임 커미션을 제공하는 많은 사업들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연구와 그것들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터들은 모든 거래의 잭이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매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쓰고, 당신의 뉴스레터를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아이템과 틈새를 연구해야 한다.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하고 있다면, 그것을 떠나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다.

자연스럽게 나는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실험하고 발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러나 균형이 있어야 한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보기 흉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을 제안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의 링크에서 90.0%나 더 클릭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수익에 90.0%의 클릭이 얼마나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한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팅 또는 멀티레벨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한다(대규모 서비스 또는 아이템을 개인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음) 당연히,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멀티 레벨 마케팅 또는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1층 또는 2층까지만 지불하는 경향이 있다.

오늘날 제공되는 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확실히 무료다. 그래서 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청구하는 사람들에게 만족하는가?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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