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 트윈스: 트윈스는 IL 플레이 기간 내내 항상 깔끔하게 정리한다(24-9 L33).

미네소타 트윈스: 트윈스는 IL플레이(24~9L33 3연전 4일 세인트루이스와의 주말 3연전 진출) 내내 깔끔하게 정리하지만 미네소타는 올 시즌 AL 상대와 비교해도 500승 이하 6경기라는 사실을 명심하자. 이 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여기 클릭 은 누구와 경기를 치르든 메트로돔 외곽에서 13-22득점에 그쳐 42득점에 불과 42득점을 기록한 매우 가난한 로드그룹이다. 비디오 게임당 득점. 그들은 매우 약한 디비전에서 경기하지만, 또한 주간 경기에서 9-17의 정말 낮은 기록도 기억한다.

칼린은 메이저 리그 역사상 최고의 외야수들 중 하나였다. 그는 단지 10개의 금장갑 상을 받은 것이 아니라, 2개의 다른 포지션(오른쪽과 중앙 필드)에서 바람직한 상을 받은 최초의 야구 선수였다. 사실, 그는 외야수에서 단 하나의 실책도 범하지 않고 242개의 연속 비디오 게임을 했다.장점: 이 팀의 시구는 정말로 킹 펠릭스 제이슨 바르가스보다 조금 더 깊다. 그리고 더그 피스터는 그가 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와일드 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이다. 만약 이 사람들이 함께 온다면,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다.

27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마지막 10경기 중 8경기에서 패해 지하로 떨어졌고, 현재 내셔널리그 동부에서만 필라델피아 내셔널스(227타수)에 105경기 뒤진 227타수.나는 Jayson Werth를 마무리짓는 워싱턴의 큰 자유계약선수가 팀을 이끌었지만 단지 255를 타구하고 있고, 단지 8개의 홈런을 쳤다. 야구에서 내셔널스의 12위는 30개의 질과 함께 시작된다. Jason Marquis와 Livan Erandez가 이끄는 야구에서 시작한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가 6승으로 9번의 비디오 게임, 3번의 캔자스시티, 여기 클릭 샌디에이고, 콜로라도 시티 방문 경기를 마쳤다. 카디널스는 실제로 훌륭한 야구를 해왔으며, 밀워키를 25경기 차로 리드해 264점을 얻어 리그 최고의 공격팀이다. 그들의 3번째 MVP였던 앨버트 푸홀스는 실제로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의 직업에서 이 늦은 시즌에 270 이하를 타구하는 것은 그의 직업에서 처음으로 타구였다. 그리고 랜스 버크먼은 실제로 타구에서 NL을 이끌었습니다. 세인트루이스를 위한 투구는 실제로 카일 로스와 카일 맥클로부터 통합 18개의 승리를 얻으면서, 대단했습니다.란과 제이미 가르시아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가 시즌 500경기 이상 5승으로 사실상 이적해 내셔널리그 동부 애틀랜타에서 2위를 향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브라이언 맥캔과 마틴 프라도스가 이끄는 295타점과 함께 필라델피아에 불과 4경기 뒤지고 있다.

스코어 애틀랜타스 투구는 선데이 나이트 비디오 게임에 출전해 6승 156자책점을 기록한 제이르 주르젠스가 주도했다.볼티모어 오리올스 (66-96, 2010년 AL 동부 5위): 벅 쇼월터 감독은 지난 시즌 오리올스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었는데, 사실 그들이 지난 시즌의 마지막 50개의 경기들의 코스에서 실제로 모든 리그의 모든 다른 그룹들보다 훨씬 더 나은 공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물론, 특히 피칭 인사들에게서 바닥으로 이끄는 것에서부터 시작하여, 이 라인업은 여전히 약간의 걱정거리가 있다.

작년보다 훨씬 더 좋아졌다. 이 젊은이들은 올해 이 과에서 정말로 새로운 그룹이 될 수 있다.

사람들이 자주 저지르는 오류들 중 사람들은 통계를 계산하지 않고 계속해서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다.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 그러나 당신은 많은 것을 생각할 필요가 있다.

이전의 비디오 게임 효율성과 기존 데이터와 같은 에러 요소들 당신은 선호되는 그룹에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어떤 종류의 숙제와 통계적 대조를 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실망으로 이어질 수 있다.

여기 그것이 어떻게 작용하는가. 런 라인은 기본적으로 포인트 스프레드의 야구 변화이지만 그것은 또한 머니라인에 영향을 준다. 스프레드가 일반적으로 +/- 15인 이유는 야구 점수가 일반적으로 다소 낮기 때문이다. 그러나 머니라인에서 선호되는 팀은 여전히 런라인에서 우승하기 위해 베팅해야 할 금액이 될 것이다. 낮춘 수량은 선호 팀이 홈팀인지에 따라 차이가 크다.내가 대화한 많은 게이머들은 그들이 잃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벌지만, 그들은 장기간에 걸쳐 지고 있다.

왜 그럴까?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