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적으로 꽤 실현 가능한 다른 선택은 시력이 좋지 않은 것을 자연스럽게 바로잡기 위한 눈 운동이다.

이론적으로 꽤 실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소아안과 가능한 다른 선택은 시력을 자연스럽게 바로잡기 위한 눈 운동이다. 이 생각은 단순히 윌리엄 H 베이츠 박사가 쓴 책에서 1920년대가 있었기 때문이다.

눈부심을 줄이기 위해 PC 모니터를 조정하면 하루 종일 컴퓨터 모니터를 응시하 소아안과 고, 자주 휴식을 취하며, 선호도를 설정하거나, 창을 준비하거나, 바깥으로 나가 신선한 온도를 하기 시작하도록 눈부신 눈부심을 줄일 수 있다.

야외에서 선글라스나 콘택트렌즈를 착용하지 않으면 불필요하다. 선글라스와 폰렌즈는 자외선을 돕고, 햇빛이 밝아서 손상을 입으며, 먼지와 함께 오늘날, 선글라스는 다양한 디자인, 크기, 색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눈 검진을 받는 것은 안과 검진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어떤 것이 잘못되었다고 느낀다면, 전문가들은 당신이 잘못되었다고 느낀다면, 모든 사람들이 하지 않은 같은 날의 약속을 하는 것을 도울 것이고, 그러면 당신은 여전히 매년 약속을 해야 한다.

매년 한 번 의사를 만나면 당신이 개발할 수 있는 눈 상태를 멀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운동을 하라: 똑바로 앉아서 손바닥이 따뜻해질 때까지 문지른다. 다음, 눈을 가볍게 감고 1분 동안 휴식을 취하라. 눈이 긴장된 상태로 계속 운동하라. 이 눈 관리 운동은 피곤한 눈에 가해지는 짐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혈당 수치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당뇨병으로 인한 눈뿐만 아니라 어떤 문제도 가지고 있지 않도록 할 것이다.

야채를 먹어라 녹색 채소는 시금치에서 볼 수 있는 강력한 영양소인 시력 바삭바삭한 루테인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백내장을 자르는 데 도움이 된다. 붉은 양파와 당근을 먹어라. 그들은 보통 눈에 친화적인 강력한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눈 질환의 원인 중 하나는 당뇨병 당뇨병이 웹보다 글라우코마, 망막증, 백내장과 같은 눈 질환을 일으킬 것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당뇨병 환자들은 수술 후 처음 몇 시간 동안 TV를 보거나 컴퓨터를 할 수 없는 이유로 그들의 검안사를 정기적으로 방문해야 하지만 탄수화물은 음악이나 라디오를 듣거나 놀랍게도, 그 후에는 음악이나 라디오를 듣는다. 24시간 조심하라, 당신은 적절한 기능으로 돌아갈 수 있다.

예를 들어, 확립된 현실 십대들은 햇빛의 극심한 폭력 복사로 인해 더 높은 위험을 가지고 있다.

어린이와 십대들의 학생의 크기는 성인의 학생보다 더 크기 때문에, 그들의 빛과의 접촉은 상대적으로 더 높다.

그의 유명한 웹사이트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한 번 더 노력할 가치가 있다.

이 전문가들도 그들의 브랜드와 정체성이 온라인에서 그의 사업을 체크하는 사이트들을 확인하라. 당신은 남자와 연결되는 온라인 언어 학습 자원을 스캔함으로써 당신의 연구를 확장할 수 있다.

이것은 그의 문제 중 일부일 수도 있고 그의 전문가 서비스의 세부사항에 더 많은 좋은 친구일 수도 있다.

야채를 먹으세요. 녹색 채소는 시금치에서 볼 수 있는 강력한 영양소인 시력 날카로운 루테인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백내장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붉은 양파와 당근을 먹어라. 또한 그것들은 보통 눈에 잘 띄는 강력한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다.

당신은 항상 혈압과 양에 대한 표면을 유지하기를 원한다.

고혈압을 절대적으로 피해야 한다.

고혈압이 야기하는 많은 문제들 위에, 그것은 당신의 시신경 혈관을 손상시킨다.

또한, 성인에 비해, 십대들은 태양 아래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낸다.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코팅이 차단되지 않든 상관없이 적절한 보호를 제공하지 않는다. 따라서, 십대들을 위한 눈 관리는 결국 목표를 갖게 된다.

‘안내서를 내려놔라’는 독서를 열심히 하는 사람이라면 책을 자주 읽거나 관련 활동(십자말, 스도쿠 등)을 자주 읽거나 눈의 피로를 유발하는 등 시력 저하에 기여하는 책을 자주 읽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