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여러분이 페이스북에서 목표라면, 여러분이 만든 콘텐츠를 항상 게시하는 것이 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야생에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하는 것이 될 수 있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리드하라 –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항상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게 찾을 수 있도록 하라.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효과적인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하이퍼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지금 Gather가 딩을 하고 있는 것은 당신에게 시간을 들이고 있다.

인터넷에서 소셜 웹사이트가 어떤 사이트를 사용할지, 당신의 홈베이스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라고 가정한다.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하고, 그것을 가지고, 미묘하게 당신의 웹사이트로 향하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어떤 문제에 대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을 할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둘째, 팔로워를 소유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콘텐츠를 가지고 와서 야기되는 당신의 비슷한 버튼을 누른다는 것은 권위를 소유하기 위해 당신의 맥락과 콘텐츠가 모두 권위적인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비교적 예상하지 못했던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매우 간단한 연구 실수로부터 배운다 반복을 다시 배운 것을 가르치다

그 큰 점프에 대해 읽기 위해서(그리고 나는 그것이 모두 회사를 이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그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더 잘 이해하게 해 준다. 나는 기본적으로 조금 후에 그것에 대해 말해줄 것이다.

그렇다면 정확히 무엇이 큰 협상인가? 내 생각엔 이미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서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마치 당신만의 부기를 하는 것처럼? 소비자를 위해 카펫을 깔아둔 사람? 스탠드를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오늘을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당신은 이미 당신이 지금 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하는 것은 어떨까? 특히 고객에게 제공된다면요?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호되게 꾸짖는 노키아는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처럼 보였지만, 연결성을 포함하여 Wi-Fi가 완전한 플롬으로 증명되었지만, 3G는 볼 수 없다. 거의 모든 나라나 지역이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고 SNS 마케팅은 당신의 상록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하게 되었다.

그럼 마케팅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고 있나? 제가 어떻게 했는지 결정해 주실 겁니다.제 블로그에서 이 기사를 읽고 계신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해 주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 고품질의 콘텐츠를 페이지에 게시하는 동안, 고객이 방문하는 정보 허브가 되기 위해서는 노력해야 한다.

콘텐츠는 시장 필요에 따라 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관련성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나는 그가 그 행사에 소셜 웹사이트와 인터넷 프로모션을 사용하는 것을 단념시켰다. 왜? 위의 다섯 가지 이 오피가이드 유는 그의 프로필에 들어맞는다. 전통적인 대면 및 직접 우편 캠페인은 그의 운영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온라인 평판 검토 – 누군가가 당신에게 글을 올릴 때 항상 궁금했던가? 좋은가 나쁜가? 그래서 온라인 평판을 감시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인데, 이제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나쁜 말을 하는 데 이용될 뿐이라고 생각한다.

정말로 그것은 정반대다.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설치하고,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적절하게 말하는 모든 좋은 말을 만들어 낼 때,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누가 진실로 퍼뜨리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기사와 내용을 누가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마케팅 전략이 성공한 사람들의 절반이 성공한 사람들이 마케팅에 맞는 팁을 선택하지 못하고 실패로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계정 설정에 관한 도움말로,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선택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프로세스 내에서 실제로 세 가지 플랫폼에서 이름을 사용할 수 없으며, 프로필을 완전히 채우고, 각 사진을 추가해야 한다.

SNS 마케팅 그래서 우리가 소셜 미디어 광고에 관한 한 끊임없이 추천하는 역사와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 있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는가?

새로운 게시물을 자주 만들어라. 독자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게시할 때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것이 새롭고 돌아오는 청중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가치가 있다는 것을 추가 출판물을 구독할 때 진실이다.

이러한 개인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하고, 변화하고 있으며, 때때로 이러한 조정에 맞추기가 어려울 수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에 도움이 되는 상위 10가지 팁이다.

공동으로 난포를 교감하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