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재정을 통제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실행 가능한 예산을 세우는 것이다.

개인 재정을 관리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모든 정상 비용과 단순히 매달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출하는가를 나열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정확히 같다면, 그들이 처음 개인 재정을 다룰 때, 많은 사람들이 모를 것이다. 예를 들어, 뼈를 쪼개서 매달 식료품 가격이 얼마인지, 또는 의류에 소비되는 금액을 전혀 모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개인 자원을 잘 관리하기 위해 몇 주 동안 비용을 추적할 수 있도록 보장된다. 그 동안, 담보 대출이나 자동차 지불과 같은 고정 비용을 사용하고, 유연한 비용에 대한 최상의 추정치를 통합한다.

다음 주에 항상 이를 조정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이 목표에 도달하는 방법을 철저히 숙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바이비트 지하라. 경제적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철저히 계획하라. 전문직 종사자를 찾을 수 있는 전문가를 찾을 수 있고, 특정 소지품을 성취하는 데 필요한 돈을 향상시키기 위한 최선의 방법을 설명할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

그러므로 우선 개인 재정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보통 필요한지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돈과 수입을 낭비하는 것을 잘 알아야 한다.

첫 번째 부분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문제들, 즉 음식, 식료품, 건강, 교육, 교통비, 담보 대출과 같은 문제들을 포함한다.

왜냐하면 보통 당신의 일상 생활 필수품이기 때문에 실제로 줄일 수 없는 비용들이다. 그러나 당신은 얼마나 많은 빛나는지 알아야 한다.

두 번째 핵심은 당신이 소비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괜찮은 생활방식을 위해 절대적으로 중요한 것이다. 그것은 외식, 가족과의 여행, 그리고 즐거움을 위한 쇼핑과 같은 것이다. 이런 것들에 투자하는 것은 좋지만 당신의 기사에 있는 상품들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들은 당신의 생활방식에 독특한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4) 현금보다 비용을 절감하라. 나는 네가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다.

왜 네가 업계에서 가장 분명한 것을 나에게 말하는 것을 수행하느냐?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쓰지 않는 사람들이 받는 것보다 바이비트 훨씬 더 많은 돈을 쓰는 것에 매우 놀란다. 이것은 당신의 재정과 함께 완전히 미치광이가 되고,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 쓰는 것에 관한 것은 상상할 수 없다. 그들을 피하라.

이제 모든 것을 원천에 기부하여 총 월 소득과 비용 세부 사항을 얻으십시오. 우리의 분수에 맞게 살고, 매달 거의 돈을 쓰지 않으며, 저축을 위해 항상 약간의 돈을 저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총 비용이 정확히 가져온 것보다 더 많은 경향이 있다면, 비용을 억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축을 위한 화폐에 라인 아이템을 포함하라. 보통 돈 계획에 소홀히 하는 것. 수입의 3%가 무보다 낫기 때문에 저축할 목표 비율을 설정하라. 일정 기간 동안 저축의 3%도 무보다 낫기 때문에, 진정한 비상사태를 위해 예약된 경우 최소 10%의 저축 계좌에 도달할 때까지 점진적으로 저축에 들어가는 비율을 결합한다.

즉, 온수기가 고장 나면 신용 기반 카드를 꺼내지 않아도 된다는 뜻이다. 아마도 자동차는 수리를 사용한다.

이것은 당신이 빚더미를 올리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1) 재정 지출에 대해 괜찮은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일주일에 돈을 쓰는 모든 것을 적어라. 여기에는 음식, 맥주를 빌리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

말 그대로 모든 것이 Bulletins가 깨닫고 확실히 잘 교육된 추측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결코 확실히 알지 못하고 그것을 적어냄으로써 당신은 확실히 알 수 있을 것이다.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보통 매우 확립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수천 명의 행복한 고객을 가지고 있고, 또한 몇 년 동안 상당한 지원을 받았다. 팀 나는 새로운 회사들이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실제로 할 수 있다!비록 나는 그 회사가 3개월 전에 이 땅에서 막 튀어나왔는지 조심하라고 말하고 있지만.

무료 조언 우선 사용 – 수천 개의 웹 사이트, 블로그, 게시판 및 대략적인 부채 결제 및 개인 금융 접근법이 있습니다. 모두 표준 구글 검색을 사용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이점은 정보가 무료인 방법입니다!온라인에서 무료 팁을 찾고 도움을 줄 수 있을 때마다 인터넷으로 돌아가 돈을 받을 수 있는 전문적인 조언을 구하는 것이 주목받으려면

4) 네가 소리치는 걸 들을 수 있는 것보다 돈을 아껴라. 왜 이 분야에서 가장 큰 말을 하는 거야?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벌지 않는 사람들이 버는 것에 매우 놀랄 것이다. 이것은 재정에 관한 한, 당신이 얻지 못한 돈을 쓴다는 생각은 상상할 수 없다. 그것을 피하라.

그 계획은 당신의 안전한 재정 미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구상에 완벽하게 도달하기 위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

당신은 수입과 지출을 도표로 만들어야 할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