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꽤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생각이었다.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꽤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생각이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전화의 톤을 주었고, 전화 통화 처리에 박하를 가치 있게 했다. 다행히도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파손(부적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어서 이런 경우 낭비의 용어)에 관계없이 작동할 만큼 충분히 높다.

어떤 요구가 필요한지 이야기해보자. 이 회사 세계에서 풀타임 투자자와 함께 전환하는 것이 더 나빠진다.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이 구루스는 그것을 매우 단순하게 보이게 하려고 노력한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좌절을 필요로 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족의 성공에 대한 빠른 안내서가 있다.

절대 부동산 구매자로서 생계를 만들기 위해 당신이 간단히 말해야 할 비밀에 속하는 몇 가지 아래.

나는 특히 처음 구매자들을 재활하거나 도매로 전환하려는 아이디어로 일해야 할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 소유자들이 필요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그들의 돈을 낭비하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그랑베이 낙산 또한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주머니에서 돈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은 당신의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제공자들을 불러들이는 것이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더 많아질수록, 쓰레기는 여러분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시장에 돈을 지불하든, 그것은 고통스러울 수 있다), 그리고 여러분이 잠재적인 거래만을 할수록 –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을 찾는 것과 같은 것.

15사업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주요 기업이다.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당신은 개인화한 돈을 투자할 필요 없이 거래를 통합하고 이익의 상당 부분(20퍼센트에서 50% 사이)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단 한 번에 여러 거래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읽을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당신이 단순히 훌륭한 출발을 할 수 있다는 것을 훨씬 더 효율적으로 준다. 당신은 또한 미국 인터넷 마케터들의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전혀 그렇지 않다. 매우 성공적인 부동산 사업가들이 누구보다 잘 하는 유일한 것은: 매일 동기부여가 되는 판매자들의 믿을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만드는 것이다!그게 다야! 그게 차이점이야

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는 또 다른 방법은 주요 논문의 광고 섹션을 찾는 것이다. 그들의 분류된 섹션은 웹에 있다.

당신은 이혼, 필사, 매각 또는 부동산 매각과 같은 단어를 찾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고 싶다. 단지 부동산 소유자가 열정적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몇 가지 키워드의 예만을 언급하기 위해서. 당신 스스로 어떤 것을 생각하고 이 캔으로 즐길 수 있다.

이 세미나들은 당신에게 이 비용의 일부에 놀라운 부동산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구입할 수 있는 필수적인 기회를 줄 것이다. 내가 당신에게 그녀가 팔려고 하는 많은 것들이 정말로 좋은 것들을 제공하는 것을 팔기 보다는 저렴한 세미나에서 여러분 모두에게 설명할 때 그것을 직면하게 될 것이다.

나는 짧은 판매, 전매, 투자에 대해 배우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을 것 같다. 특히 내가 실시간 투기꾼이 되지 않는다면 그것은 나에게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내가 가장 잘 하는 일을 하면서 시간을 보낼 때.

우리 모두는 체중 감량 개념에 대해 알고 있다.

합법적으로 매우 문제가 없는 그랑베이 낙산 것은 쉽지만, 그것들을 시도해 본 사람들에게 물어 보라. 단지 한 줌만이 그들의 체중 감량을 복제할 수 있다.

너는 그 이유를 아니? 하지만 노력의 일부를 계속 유지해야 하고, 노력의 일부를 끝까지 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투자의 범위가 넓지만, 팁을 꾸준히 따라야 하고, 노력의 일환으로 노력해야 한다.

당신의 자원의 좋은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수준의 단기 부채를 할 수 있는가? 만약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을 때까지 정품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 일단 부동산을 매입하면,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유 시간이 예상보다 훨씬 길어진다. 즉,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과의 잠재적 접촉이 예상보다 길거나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조직하지 못하는 것이 당신의 부동산을 경제적 악몽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지 않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공급자를 그냥 외출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광고할 집을 얻었다. 우리는 큰 전화기와 그들과 대화할 수 있는 무료 분류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것은 훌륭하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를 목표로 한다면 우리는 모두 수동으로 할 수 있다.

전화, 문 b.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