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3개월은 임신 13주 또는 마지막 월경 첫날부터 약 3개월까지 연장된다.

첫 3개월은 임신 1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www.ebay.com/itm/373537351452 주 또는 마지막 월경 1일부터 약 3개월까지 연장된다. 이 기간 동안 당신은 신체적, 정서적 상태의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

당신은 메스꺼움, 빈번한 배뇨, 피로, 부글부글 끓는 등을 가질 수 있다.

두 번째 3개월은 임신 14주에서 26주 또는 그 다음 3개월이다. 이 단계에서 태아는 시작에서 12인치 태아로 빠르게 자란다. 피부가 불그스름하고 주름진 유아 세 번째 3개월은 임신 26주부터 출산 40주까지 아기가 대부분의 체중을 늘린다. 이 단계에서 대부분의 장기는 8개월에 발달한다.

뇌 발달은 이 단계에서 일어난다. 나중에 아기는 출산을 준비하기 위해 골반에서 아래로 내려간다.

프로게스테론은 수정란을 받고 유지하기 위해 자궁의 안감( 자궁내막)을 준비하고 임신이 번영하는 것을 허용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그 기간이 지나면 계속 상승한다.

임신을 암시하는 신체 변화를 관찰한 후에는 결국 여러분의 몸이 겪고 있는 여러 가지 가능한 상태를 생각하게 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임신을 제외하고 가정 임신 테스트 키트를 얻는 것은 여러분이 이 딜레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테스트 키트는 임신 호르몬이 혈액 순환이 가장 높은 아침에 임신 호르몬의 존재를 감지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또한 이 테스트를 매우 일찍 하는 것은 실제로 임신했을 때 부정적인 임신 결과를 낳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때때로, 이식 출혈은 키트를 사용하여 양성 임신 테스트 결과를 얻은 후에도 월경 기간이 돌아왔다고 생각하게 만들 수 있다.

출산 전 수업에 바로 이름을 적어라. 이 그룹들은 빨리 채워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일단 임신한 것을 알게 되면, 의사와 병원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수업에 대한 정보를 찾기 위한 훌륭한 자원이다. 만약 당신의 출산 병원 투어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 따로 1권을 예약하라.

이것은 아마도 우리가 영화에서 보는 임신 초기의 가장 https://www.ebay.com/itm/373537351452 흔한 증상일 것이다. 아침 병은 임신 첫 3개월 동안 흔하며 어떤 냄새나 음식에 의해 촉발될 수 있다.

모든 여성들이 임신할 때 입덧을 겪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그들 중 한 명이라면, 자신을 행운이라고 생각해라!

나는 사람들이 내가 느끼는 정상적인 신체 임신 증상에 대해 어떻게 대답하고 있는지 물었을 때 이것이 나에게 문제라는 것을 깨달았다. 메스꺼움, 피로, 졸림, 호르몬 등. 그러나 감정적으로 나는 정말 망가졌다. 내 몸 안의 모든 것이 내가 얼마나 조심해야 하는지 끊임없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괜찮을까 하는 생각 때문에 내 뇌가 지쳐 있었다. 그리고 모든 것이 나를 놀라게 했다. 화장실을 사용할 때, 나는 피를 볼 수 있을까? 또 다른 유산의 시작을 느끼는 게 가스/크램핑인가? 내가 임신 증상을 충분히 느끼고 있는가? 나는 엉망진창이었다.

유방성 – 유방은 부드러움, 붓기, 민감해지는 등 상당한 변화를 보일 수 있다.

많은 여성들은 PMS에 의해 야기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증상을 무시한다.

만약 여러분이 체육관에서 심근경색을 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아침이나 저녁에 활발한 산책을 하거나, 물을 좋아한다면, 수영장을 시도하라. 만약 수영하는 것이 피곤하게 들린다면, 물속에서 발을 매달아라. 그러한 운동은 당신의 발을 돕는다. 당신의 하퇴근을 강화하라 – 당신의 몸의 중요한 부분 – 당신의 노동 중에 작용하게 될 것이다.

임신을 시작하면 아기는 더 커져 자세를 바꿀 것이다. 여분의 체중을 지탱하기 위해 허리를 구부릴 것이다. 이 아치는 더 뚜렷해지고 허리의 통증을 경험할 것이다. 등과 배의 근육은 등 관절을 지탱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여분의 체중은 근육에 부담을 준다. 운동을 하지 않으면 등이 뻣뻣해지고 앞으로 비틀거나 구부릴 수 없을 것이다.운동하면 등 더 유연해지고 아픔에서 벗어날 것이다.

여드름은 임산부에게 흔하지만 없애는 것이 완벽하게 가능하다. 어떤 여성들은 그들이 먹고 있는 음식이 피부 상태의 원인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이것은 단순히 그렇지 않다. 임신 중에 피부 상태를 치료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로션과 치료법이 있다.

어떤 피부 상태를 위해 무엇을 사용하든, 임신 중에 그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을 것이다. 다른 제품들보다 강한 제품들이 있다.

하지만, 그것들은 보통 가장 안전한 선택사항은 아니다

임신 증상 중 가장 혼란스러운 것은 피로나 피로를 경험하는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다른 질병의 징후일 수도 있다.

첫 번째 임신을 확인하는 유일한 방법은 의사를 찾아가서 특히 소변 검사를 하는 것이다.

임신 첫 두 달과 세 달 동안, 여러분의 몸에 놀라운 변화가 일어날 것이고, 그리고 그것은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