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기본적인 버전은 단일 박스 점프입니다 – 플라이오 박스 앞에 서서 매우 빠른 무릎 굽힘에 담근 다음 상자 위로 몸을 밀어 올리십시오.

가장 기본적인 버전은 단일 박스 점프다. – 플라이오 박스 앞에 서서 매우 빠른 무릎 굽힘에 몸을 담그고 상자 위로 몸을 밀어올려라. 당신은 팔과 다리를 조정해야 할 것이다. – 약 90도에서 구부러진 팔은 딥하는 동안 뒤로 휘어지고 점프할 때 강제로 위로 올라간다. 팔 동작은 중요하고, 누군가의 얼굴에 두 개의 어퍼컷을 던지는 것과 같이 폭력적이어야 한다.

이제 폭발이란 적절한 용어다. 엉덩이를 빨리 움직이지 않으면 바는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이것을 할 때 어떤 다리 힘을 가지고 있는지 빨리 배우고, 일단 그것들을 잘하면, 밴드나 체인을 추가하여 전체 동작 범위를 폭발시킬 수 있다.

스윙은, 올바르게 끝나면, 박스 스쿼트 이외의 다른 어떤 운동보다도 폐차 속도를 위해 더 많은 것을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총판 할 수 있다.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잘못 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주부 지방 손실 스타일로 그것을 하고, 그것을 반스쿼트 운동으로 바꾼다.

이 위성 TV 패키지는 가족 내 축구 팬에게 실현되는 꿈이다. 이 패키지가 제공하는 모든 게임에 대한 독점적인 접근권을 줄 것이다. 이 패키지는 매주 일요일 축구 팬이 처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게임에 대한 접근권을 줄 것이다. 이 패키지로 당신은 한 화면에서 8경기까지 동시에 시청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가족 팬이 그들이 좋아하는 팀을 보고 플레이오프와 슈퍼에 이르는 몇 주 동안 경기를 지켜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아이디어는, 한 선수가 판타지 풋볼 리그에 가입한 다음, 그들의 지식과 통계를 이용하여 모든 실제 축구 팀에서 최고의 선수들을 선발하고 그들만의 꿈 팀을 구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축구 내기를 시작하려면 돈을 모아야 한다.

축구에 사용하고 싶은 금액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하지만, 당신의 여분의 돈만 사용하는 것은 항상 현명하다. 그러나 당신의 일상 생활비를 두 배로 늘리기 위해 써야 할 돈을 사용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편안하고 모든 돈이 책 제작자들이 보통 받아들이는 내기에 걸려 있기 때문에 이기기 위한 어떤 압력으로부터 자유로워진다면, 당신은 당신의 일상 생활비를 위해 써야 할 돈을 사용하지 말라. 초보자만큼 축구는 1달러도 안 되는데, 당신은 당신이 편하게 느끼는 금액만 내기해야 한다

당신은 언젠가 축구계의 거물들의 사인을 수집한 적이 있다.

이제 당신은 축구계의 거물 팬인 당신의 친구를 선물하는 것을 축구 선물 중 하나로 만들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만 재능을 가질 자격이 총판 있는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귀중한 물건이다. 사인을 표시하고 액자를 장식된 상자에 싸서.

축구의 신기한 알람시계 같은 신기한 선물은 훌륭한 스타킹 필러다. 축구의 이 시계는 아침에 벽에 발로 차거나 바닥에서 튕겨서 끌 수 있다.

소년들에게는 재미있지만 아마도 다른 가정 거주자들에게는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만드는 판타지 축구 리그의 선택은 중요하다. 어떤 것은 무료다. 어떤 것은 당신이 가입하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것이다. 어떤 것은 정말로 훌륭한 통계 분석 도구를 제공한다.

선수들에 대한 가장 잘 알려진 선택은 당신의 꿈의 팀에 넣을 것이다.

코치가 게임 영화에 대해 물어볼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그것을 조립하기 시작하라. 2012년 축구 리크루팅 시즌을 거치면서 게임 영화를 조립해서 코치가 물으면, 당신은 그것을 준비한다.

여러분의 운동 능력과 연기가 대학 코치들이 애초에 관심을 갖게 하는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마세요!훈련은 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나지만, 여러분의 비수기 운동이 매력적인 대학 축구 후보가 되기 위해 필요한 크기, 속도, 민첩성, 힘, 힘, 그리고 신속성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하라.

축구 이력서를 가지고 2012년으로 들어가라. 경기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으니 이력서에 추가하라. 만약 코치들이 이미 당신을 모집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이 경기장에서 계속 성공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기 위해 시즌 동안 업데이트된 이력서를 보냈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모집 레이더에 계속 잡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좋아, 마침내 우리는 이 점프들을 어떻게, 언제, 얼마나 사용할지 알게 된다. 이것은 가장 끔찍하게 잘못된 것이다. 왜냐하면 무게가 개입되지 않고, 스쿼팅할 때 하는 점프 훈련 동안 그 아프고 흔들거리는 다리 느낌을 받지 못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은 그것들이 쉽다고 가정하고 따라서 망치로 쳐버릴 수 있다.

축구 스카프는 훌륭한 선물을 만든다. 만약 당신이 결혼해서 기념일이 다가오거나 배우자의 생일이 온다면, 서로에게 어울리는 축구 스카프를 받는 것은 어떨까? 그것은 가장 사랑스러운 선물을 만들고 두 사람은 다음 축구 경기에서 놀라워 보일 것이다.

스윙은, 올바르게 끝나면, 박스 스쿼트 이외의 다른 어떤 운동보다도 폐차 속도를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을 잘못 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주부 지방 손실 스타일로 그것을 하고, 그것을 반스쿼트 운동으로 바꾼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