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크리스 폴–이 사람은 환상의 주인들이 꿈꾸는

2) 크리스 폴–이 사람은 CP3가 당신의 과거 NBA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는 환상의 소유자다. 그는 픽 앤 롤을 완벽하게 달리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불 수 있다.

헤스 또한 수비 엔드에 대한 위협으로 2011년 시즌에 평균 3개의 게임을 훔쳤다. 폴을 우리 리스트에 올려놓기란 어려운 일이다. 헤스가 찢어진 메니스커스를 발견하기 위해 수술을 받는 것에 대한 큰 우려를 확인하는데 어려움이 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미세 골절 수술이 가능한 한 언젠가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한다.

요한 쿤들라는 NBA에서 1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안전놀이터 1년간 감독으로 일했다. 그는 1948-49년 1953-1954년 미니애폴리스에서 코치를 했다. 그는 1995년 나이스미스 기념 바스켓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전 세계의 레이커스의 인기는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갈 때, 그의 16번째 시즌에 접어든 브라이언트는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4개의 다른 시즌에서 리그를 이끌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은 다른 3명). 그가 왜 2009-2010년 신인왕을 잡았는지 알아보기 위해, 빠른 첫걸음으로 원하는 대로 테두리에 도달하고, 66세의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를 기록한다.

그 크나가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데, 그가 농구를 계속 쏘지 못하는 것을 원할 때 에반스는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것으로부터 성숙함이 부족하여 그를 당신의 9개의 흙으로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14년 동안 매년 훌륭한 스타라고 일컬어지며, 그는 전형적으로 당신의 서부가 NBA 결승전에서 레이커스를 9번이나 이끌었고, 그의 경력에서 단 1번의 우승만이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에 도달할 것이다.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처럼 알려져 있었다. 그리고 뛰어난 슛 미셸 조던은 실제 NBA 플레이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통합했다. 제프스 당시 제리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68RPG는 그의 농구 경이로움을 반영한다.

현재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을 즐기고 있고 많은 팬들은 NBA 유니폼을 계속 사고 있다.

그러나 NBA 스포츠 유니폼이 마이클 조던의 최고 기록인 마이클 조던이 오랫동안 경기를 중단한 것으로 남아있다.

오늘날 NBA 유니폼을 가장 잘 파는 세 개의 마이클 조던이 있다.

홈 저지, 로드 저지 너무 대체 셔츠는 각각 흰색으로 디자인되어 있다.

홈 저지는 빨간색으로 구성되어 있고, 로드 저지는 검은색 레터링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지는 흰색이 빨간색 글자를 가지고 있는 것만큼이나 좋다

4) 라존 론도-론도는 경기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스티브 내쉬는 그의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고 멋진 림을 마무리 짓기를 원한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 그가 법정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녀를 3중 2중 위협으로 만든다. 론도스의 거대한 날개 스팬은 그를 수비 끝에 어떤 파괴적인 짐승으로 변하게 한다.

그러나 그의 슛은 다소 웃기는 데프 데프 그는 점프 슛의 적자라 할지라도, 최후의 방식으로 뛰는 셀틱스 챔피언십의 MVP였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에서 뛸 때, 당신은 비눔이 공격 요청을 받았을 때 벤이 많은 골을 넣기를 기대할 수 없다. 그는 높은 필드 골 백분율을 가지고 있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으며, 손과 발놀림이 좋고, 다른 한편으로는 셀틱스가 2점 이하(또는 경기에서 이긴다) 지면, 만약 당신이 이 개인들에게 내기를 걸게 된다면, 당신은 그 내기를 이겼다. 하지만 그들이 3점 이상 지면, 당신은 내기를 완전히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는 설정되었고, 그래서 당신의 게임이 추진력이 되는 최종성이 완전히 제거되었다. 이것은 확실히 현재 승자와 패자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한다.

왜냐하면 NBA xbox 게임에는 25점의 승점이 없기 때문에 중간에 있을 수 없다.

하지만 사실은 드래프트에는 단지 에네스 칸터에 한 명의 뼈만 앙상한 덩치 큰 남자가 있는데, 만약 그렇다면 세 번째 선택은 없어질 것이다. 다른 한 명의 덩치 큰 사람은 콩고 공화국을 통과하는 비스맥 비요보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잠재력뿐만 아니라 그의 잠재력 때문에 앞으로 10위 안에 5위 안에 들 것이라고 한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는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 것 같지만, 45초 이상의 실패한 노력으로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경기에서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것은 단지 2, 3, 안전놀이터 또는 4개의 덩크슛을 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