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비용을 예측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분명히 작업의 규모에 대한 비용을 예측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준비된 전략에 근거하여), 얼마나 많은 목재가 필요할지, 그리고 초안에 비해 당신이 필요로 할 다른 자료들 또한 일을 끝내는 데 필요한 시간을 추정한다.

이것은 당신이 하루 동안 할 작업의 양을 목록으로 적어두고, 아마도 시간이 다음과 같다고 예측하는 것을 계속한다.

비용을 계산하는 데 있어 중요한 요소

목공부터 시작 – 목공 도구를 가지고 나면, 일을 위해 나무를 몇 개 골라야 할 것이다. 도구와 나무를 가지고 있을 때 첫 목공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공예를 배우는 한 가지 방법은 결과에 만족할 때까지 똑같은 프로젝트를 반복하는 것이다. 이것은 더 작은 일에 가장 잘 작동한다.

더 큰 프로젝트에는, 또는 더 큰 프로젝트에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www.rampaseu.com , 만약 당신이 완벽주의자가 아니라면, 하나의 목공 일을 하고, 그 후에 다음 작업으로 넘어가는 것이다.

레모네이드 스탠드의 예를 명심해라. 개인 노동 비용을 통합할 것을 명심하십시오. 네, 시간당 일정 금액의 가치가 있습니다.그 양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초보자, 중견 목공 또는 혁신적인 전문가를 위한 것이라면, 목공 전략은 보통 여러분에게 자랑스럽지 말라고 말해준다!인터넷에서 구매할 경우 목공책이나 목공 패턴을 들여다볼 능력이 없을 수 있다.

목공 전략을 구입한 다른 목공인들이 제품에 대한 평가가 있는지 검토해야 한다.

초보자들에게 실행 가능한지 여부에 대한 단서를 줄 수 있다.

주의하라!일부 목재 작업 전략은 초보자를 위한 것이라고 말하지만 여전히 약간 까다롭다.

목공사업은 한 번에 조금씩 할 수 있는 일이라 자제하지 마라. 언젠가는 20분만 있으면 된다. 일을 조금 하면서 20분 동안 긴장을 풀고 나서 다시 와서 다른 날에 더 많은 일을 하라.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좋은 자료 목록 외에도, 훌륭한 목공 전략의 다음 중요한 부분은 당신의 일을 위한 세부적인 조립이다. 자존심에 대해 목공 일에 모험을 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자존심을 옆에 두고 당신이 적절한 방식으로 당신의 직업을 조립하고 있는지 확실히 할 수 있도록 주의 깊게 지시를 확인해야 할 것이다. 결국 당신이 원하는 것은 훌륭한 완성된 제품이다. 만약 당신이 상세한 전략을 읽음으로써 그곳에 도착해야 한다면, 그것은 바로 http:/www.rampaseu.com 당신이 필요한 것이다.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을 때, 당신이 이 일을 수행하는 데 시간과 시간, 시간을 투자한다면 무엇이 당신을 짜증나게 할 것인가? 당신의 고집이 당신의 목공 계획 세부사항의 진정한 가치를 열어주지 못하게 하라.

엉덩이 관절은 두 조각의 나무와 직각으로 함께 가입하는 것을 포함하기 때문에 개발하기에 가장 기본입니다.이 유형의 관절은 단순성 때문에 가장 빨리 사용됩니다. 엉덩이 관절은 일반적으로 손톱이나 나사와 함께 고정됩니다. 다월을 사용하는 경우 관절을 다웰 강화 엉덩이 관절이라고 합니다. 다웰 강화 엉덩이 관절은 다웰과 접착제가 위치에서 사용됨에 따라 손톱이나 나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MM 도구가 포함된 방향과 보안 예방 조치를 모두 읽고 완전히 이해하도록 하라. 또한 도구가 제공하는 것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운영 지침을 찾아라. 목공 스타일을 선택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초보자, 중간자, 정교자가 순위를 매기는 패턴을 발견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기술 수준에 맞는 직업을 발견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파워 드릴 – 다음으로 필수적이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목공용 동력 도구는 파워 드릴이다. 파워 드릴에는 다양한 스타일이 있다.

코드 드릴이나 코드리스 드릴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속도와 다양한 옵션을 사용하여 모든 종류의 목공 작업을 훌륭하게 할 수 있다.

이 사이트에는 마스터 목공인이 제작한 1만 2천 개 이상의 목공 계획이 있다.

그들은 일종의 작업에 의해 조직된다. 모든 목공 전략과 프로젝트는 언제든지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정말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 프로젝트에 대한 버튼을 클릭하여 그 작업에 대해 제공되는 많은 전략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DVD 복사본이 같은 방식으로 사용 가능하기를 원한다면 컴퓨터 시스템에 간단한 접근을 위해 계획을 다운로드하거나 인쇄하는 것이다. 요구

브레이스는 파워 드릴의 인기 이후 종종 무시되는 강력하고 도움이 되는 도구다. 그러나 그것은 보어링, 더 전통적인 일에 즐거움을 주고, 콘센트를 가까이 가지고 있지 않거나, 더 많은 컨트롤을 제공하는 사람들에 의해 사용된다. 그것은 한 쪽 끝에 척과 래칫이 있고, 다른 쪽 끝에 타원형 머리와 네모난 U에서 튀어나오는 관리를 가지고 있다.

츄크 형상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