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실은 부채 통합 감축 대출이 도달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는 대중의 오해일 수 있다.

부실한 것은 부채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승무원학원 통합 감축 대출이 일반적으로 큰 대출과 결합하여 사람들이 성공 가능성이 낮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대중의 오해일 수 있다.

부채 통합과 관련된 두 회사 모두 대출과 함께 지불을 이행할 수 있으려면 온화하고 꾸준한 수입을 가져야 하며, DMP로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면 실제로 승인을 받을 수 없다. 제3자 회사는 이것을 한 사람에게 요구한다.

1) 과세!!제가 먼저 언급한 이유는 단순히 그들이 승무원학원 이것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이죠.하지만 당신이 용서받는 어떤 부채의 양도 일반적으로 부채 통합 과정은 과세 총임금이라고 합니다.맞아요, 모든 계절이 끝날 때 큰 세금 고지서가 나올 확률과 비교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한편, 부채 통합 프로그램은 주택 대출에 눈을 돌리지 않고 부채를 단지 하나의 지불 계획으로 관리하는 것을 포함한다.

또 다른 용어는 행정이다. 이러한 유형의 부채 구제는 제3자가 당신의 자원 내에 모여 당신의 다양한 채권자들에게 당신의 상환금을 보내는 DMP 또는 부채 관리 계획을 포함한다.

대출 카드 회사에 직접 지불하는 대신에, 채무 관리 회사만 지불할 사람.

온라인으로 조사하여 회사국에서 좋은 등급을 가지고 있고 요구조건을 수용하는 회사를 식별한다.

회사마다 수수료를 비교한다.

그들은 상당히 다양한 웹사이트가 당신이 토론할 수 있는 회사에 전화를 걸고 싶어한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지 아니면 다른지 당신에게 느낄 것이다.

첫째, 부채조합에 대한 추가적인 논의를 주로 하고, 많은 회사의 수수료카드를 처리하는 사람이 많은 회사에게 한 연구에 따르면, 10명 중 6명이 많은 채권자의 수수료카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든 회사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체적인 규칙과 이자가격 범위에 관한 정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할부금을 받을 때 어렵고 복잡해진다. 그래서 부채통합에서는 이러한 모든 부채가 하나로 합쳐짐에 따라 담보대출이 합쳐진다. 채무자에게 부여되는데, 여기서 그는 모든 무담보 대출을 갚지만, 주택, 토지, 다른 사람들과 같은 개인 재산에 의해 보증된 것으로 그에게 나타나는 현저한 것은 사실 부채 통합 모기지라고도 불린다.

두 번째 고려사항은 이러한 유형의 부채가 분산되기 때문에, 결국에는 현금까지 지출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대출금이 왜 그렇게 낮은 금액에 대해 제공될 수 있는지를 설명하는 이유에 연장된 지불이 포함된다. 당신은 이 부채가 10-30 기간을 획득하기 위해 실질적으로 노예가 되고 싶은지 자문해야 한다.

신용카드 부채 통합 팁 중 하나는 새로운 대출금 프리미엄을 위한 적은 할부금 협상이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사람은 그의 대출금과 협상할 수 있다.

작은 할부금은 각 사람에게 유익하므로 대출자들은 아무런 어려움 없이 동의할 것이다. 사실, 당신이 작은 할부로 할부금을 내는 사람은 더 많은 이자 판사를 지불해야 한다.

반면에 작은 할부금은 지불하기 쉽다.

침입자 식별에 주의하십시오. 절대로, 탐험 숙제가 아닌 어떤 것을 잘 수행하도록 하지 않고 서비스 수리점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회 보장 번호, 은행 계좌 정보, 은행 정보를 사기꾼에게 다른 개인 정보를 줄 수 있다.

4) 멋질 수 있다.

효과가 있을 때, 이것은 매우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채권자 내부에서 많은 것을 얻고, 그 아래 빚을 갚고, 일반적으로 자유롭고 명확하며, 파산을 피하며, 파산이 가져올 수 있는 지구 신용 문제를 가지고 있다.

한편, 상환기간 설정이 좋을수록 이자속도가 좋다는 점을 유념하는 것이 좋다. 대부분의 경우 상환기간은 10년에서 많은 기간 동안 지급액을 34% 줄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방법으로는 최종 세관이 두 배로 지급된다.

프로그램에 관한 한, 일부 통합 회사들은 그들의 서비스에 대해 터무니없는 수수료를 부과한다.

이것은 채무자의 월 지불을 증가시킨다.

담보대출은 상황에 따라 최선의 선택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담보대출을 받고, 그 담보대출을 채무불이행하고, 결국 당신의 개인주택을 잃게 된다. 물론, 당신이 파산등록을 한다면, 당신은 어쨌든 집을 잃게 될 좋은 기회를 찾을 것이다. 종종 당신이 담보대출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금융에 대한 더 나은 이자율을 갖게 될 것이다. 신용불량자를 위해, 당신은 아마도 무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을 것이다. 의지하지 않으려고 하다

통합대출은 신용점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식하라. 많은 부채감축 전략은 신용등급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부채통합은 은행권 구매를 쉽게 하는 동안 당신의 이자를 낮추기만 한다.

이것은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만약 당신이 신용등급에 보조를 맞추는 경우.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