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중요한 것은, 관련성이 있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웹사이트 콘텐츠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은 보통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속도로 좋은 트래픽을 얻지 못한다.
또 다른 목표를 달성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바라건대, 그 특정한 틈새시장에서 여러분 자신 https://ko.wikipedia.org/wiki/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의 웹사이트에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만드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알게 되고, 언제 시작하든, 혹은 현금이 거의 없고, 많은 작품을 아웃소싱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여러분은 모든 초기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야 한다.
만약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끌린다면, 여러분은 단지 일부 틈새시장과는 대조적으로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구매자들에게는 전혀 낯선
프레드는 빌을 고용한 당신의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맞춰진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단 한 번의 사이트에서 좋은 수준의 수입을 설계했다. 그는 모터 스쿠터를 가지고 왔고 빌은 그에게 이 단계를 관리하라고 돈을 지불했다.
특정 틈새시장이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성공을 거두면 당신은 가장 적합한 제품을 결정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하는 것으로 충분하지 않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음산한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함께 사업을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사이트에 배너를 투자한 후 2~3일 후에 배너를 제거해야 한다.
그것은 효과적이지 못하거나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폭발을 목격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성공적으로 채용한 제휴 마케팅 전략 중 일부는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 독특한 방식으로 운영될 수도 있다.
모든 프로젝트가 홈런에 도달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십시오.
키워드는 사람들이 세계 와이드 웹에서 검색 엔진에 입력하는 키워드입니다. 경쟁이 거의 없고 트래픽이 충분한 키워드를 찾아야 합니다. 보통 키워드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입니다
이 시점까지는 경쟁이 치열하지 않도록 키워드를 찾아보십시오. 그렇게 하면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수행할 수 있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웹 마케팅의 성공은 이메일로 옵트인 마케팅을 통한 것일 수도 있다.
이것은 이메일 뉴스레터를 위해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그 다음에 이메일을 통해 그들을 따라가서 당신이 세일을 하는 것과 관련된 것을 개선하는 과정이다. 모든 단서를 얻으라. 그리고 종종 당신이 매우 효과적으로 접근해야 할 필요가 있다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대부분의 거래다. 당신은 거의 매일 웹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그리고 자습서, 뉴스레터에서 보내, 링크 교환 관리, 신제품 및 시장 연구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해.
하지만 더 큰 것은, 다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무료 주제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할 때, 같은 일을 하는 것이 더 많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한 달에 15,000달러의 고려를 한 것을 보았다. 그 친구는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참여시켰다.
네트워크에 속하는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질 것이기 때문에, 좋은 것만 있고 어떤 것만은 멀리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바퀴가 건네지고 있는가? 너는 그것이 어떻게 괜찮은지 관찰하니? 제휴 마케팅은 커미션 기반 생계 수단이다. 소비자를 만나 보살피는 전통적인 판매 직업이 아니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는 잠재력에 좋을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은가? 빌은 웹 기반 사업을 쉽게 하고 나서 홍보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고객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이것을 실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그가 하고 싶은 것은 단지 아무것도 벌지 않기 위해 그의 회사를 광고하는 현금을 쓰는 것이었다.
예를 들어, 당신은 글을 쓰는 것을 더 좋아합니까? 만약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비디오 클립 수업을 만드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그 사람을 위한 것일 수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가, 아니면 극도로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 잘 될지도 모른다. 먼저 알아내야 한다.
에너지를 집중하고, 그것에 집중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이다.
1 인당 지불 리드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터는 이 사람들이 가입하거나 사이트 제품이나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는 개인을 기준으로 지불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태클할 뚜렷한 부분을 찾고 있고, 여러분이 무언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아마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너무 확신하기는 하지만, 사람은 디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