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대학 예산을 편하게 만들기 위해 미리 준비하고 일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그러므로 대학 예산을 친화적으로 만들기 위해 미리 준비하고 일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단지 그것을 하는 유일한 목적을 위해 존재하는 대학 저축이 있다.

졸업장이나 학위가 없는 것이 완전히 무료 교육이 훌륭한 대안이 아닌 주된 이유지만, 만약 그것이 여러분을 기쁘게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계속해서 읽기를 통해 무료 교육이 좋은 과정이 아닌 두 가지 이유를 더 밝혀내라.

자녀교육을 위해 저축을 시작하는 시간은 자녀가 태어나는 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https://ko.wikipedia.org/wiki/에스티유니타스 충분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훨씬 늦게까지 기다리거나, 돈을 더 벌 때 또는 재정적인 의무가 갚을 때 그것을 할 것이다. 그러나 현실은 위의 많은 것들에 대한 것이다. 10세 부모들이 10세 부모들이 대학에 대해 조금도 걱정하지 않는 시기에. 이러한 인식은 ST이다.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불충분하다. 그리고 그들은 일어난다.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대학을 위한 현금이 없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대안이 대출을 받는 것이라고 믿는다.

그 반응은 세 부분으로 남아 있다.

첫째, 당신의 주와 함께 완전히 무료인 529 대학 계획을 열어라. 당신은 온라인에서 약 529개의 전략을 찾을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그것들은 대학 기능에 사용될 경우 자녀에게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 대학 교육 대학에 현금을 투자하는 방법이다.

관심 테스트를 받을 수 있다면, 대학 상담 사무소의 상담사를 방문하여 상담사에게 요청하라. 상담사는 어떤 직업 위치가 추천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당신의 결과를 에스티유니타스 검토할 것이다. 어떤 결과는 당신이 현재 생각하고 있었을지도 모르는 것을 확인할 것이다. 다른 때는 새로운 장소가 추천될 수 있다.

대학 전문직 계획 작업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자료를 평가하고, 또한 당신의 분야에서 필요한 것을 발견하기 위해 직원들과 상의하라. 당신이 졸업하면, 당신이 직업 계획 일을 통해 인터뷰를 얻는 것이 당신 스스로 얻으려고 하는 것보다 더 쉽다.

수년에 걸쳐, 실제로 많은 연구들이 있어왔지만, 그 진정한 결정은 항상 수명에 걸쳐 숫자에 집중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아래의 요소들을 평가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시나리오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볼 필요가 있다.

교육생 준비: 고등학교 졸업 후 많은 수련생들은 더 많은 교육을 받기 위해 준비된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12년 연속으로 수업에 참여했고 효과적으로 휴식을 필요로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성적을 다루었거나 교육에 의해 상상력이 없다면, 왜 당신은 이 과정을 계속하기를 원할 것이다. 직장을 구하거나 2를 계속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능력을 시험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당신이 가진 대학 교육의 비용을 얻기 전에 무엇이 있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보라. 자금 통제 – 예외가 거의 없는 경우, 수령인은 자금에 대한 권리가 없다. 인출이 이루어지고 어떤 기능을 할 때, 당신은 계좌를 소유하고 있으며,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하버드에 4년을 투자하기 보다는 할리를 사서 국가를 보는 것을 결정하는 할리 대 하버드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 문제가 제기된다면 당신은 항상 다른 아이나 아마도 당신 자신에게 계좌의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자기 교육을 발전시키다

이것을 고려해보자: 왜 우리는 진정으로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는가? 그들이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또는 프리스비를 던지는 물리학을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일까?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을 위해 더 나은 삶을 만들고 싶다면, 여러분의 집에서 쉽게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여러분은 컴퓨터와 온라인을 할 수 있는 능력만 있으면 되고, 여러분의 일과 가정의 의무를 돌보면서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대학의 비용을 전체 기간 동안 약 100,000달러까지 계산했다고 가정해 보자. 자녀 교육을 위해 전액을 따로 보관하고 있는가? 100달러면 마음을 편하게 할 수 있을까?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선택할 때가 되면,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해 충분한 돈을 가질 수 있는가?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 영향은 파괴적일 수 있다.

부모로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기뻐하기를 원한다 –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최고의 대학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모든 차이를 만들 것이다. 당신의 아이를 올바른 대학에 보낼 수 있는 금전적 자원을 갖는 것은 가공할 목표처럼 보일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적절한 준비로 얻을 수 있다.

학위를 취득할 때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요리사, 건축가, 강사 또는 당신이 꿈꾸던 그 밖의 다른 어떤 것이든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것에 맞는 최고의 학교를 찾아야 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당신의 대학 교육 학위를 향해 수업을 듣기 시작한다.

당신은 쉽게 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