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그들 대부분은 그들의 회사를 세우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가 슈퍼 계열사와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그들 대부분은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재산이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로버트 키요사키에게 나중에 그들에게 소극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소유물을 개발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서비스에 출연한다면 자산은 우리의 전망과 웹사이트 트래픽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슈퍼 계열사의 대다수는 그들이 대부분의 돈을 가져간 잠재적 고객들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시간 건물

당신의 평가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과 더불어, 어떤 대가를 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익산오피 르더라도 객관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평가를 작성하는 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빠르게 당신의 사이트를 떠나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선호할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이전처럼 보이는 규칙이지만, 만약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판매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작곡하는 것을 좋아하세요? , 만약 그렇다면, 짧은 기사 마케팅이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그렇다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익산오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가?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무엇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 후에 당신의 에너지, 시간, 그리고 그것에 주의를 집중시켜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유난히 경제적으로 보람 있는 시장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금전적 성공 기회를 최적화하는 큰 비결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의 시장 인구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개인화한다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정기적으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어린이나 기저귀 책이나 다른 것들에 대한 광고를 설치하여 이 인구통계학에 가장 큰 관심을 가질 것이다.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율적으로 팔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적어도 곧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의 본질을 배우고, 물건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배운다면, 당신은 잘 갈 것이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시도하라, 당신은 모든 사람에게 무엇이든 될 수 없다. 즉시, 한두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항목에 집중하여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큰 유혹이 있다.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발견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바로 실행한 다음, 한 번 반복해서 실행하라. 새로운 프로그램마다 20~30개의 프로그램을 일상적인 방식으로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보장한다.

언젠가는 은퇴하고 자녀들에게 이미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주기를 바랐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아이의 약간의 도움으로 웹사이트를 설립하는 데 손을 대기로 선택했고, 그는 사람들이 그의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할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사람들이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웹사이트에 왔을 때,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단지 지불하는 것뿐이었다.적어도, 당신은 소비자와 사이트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방문객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고객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스스로 생각해보지 않았을 환상적인 새로운 개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을 극도로 추천한다; 그들은 훌륭한 관심을 끄는 사람들이며, 그것은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려는 모든 계열사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 중 몇 명이 어디서 올 것인가이다.

그래서, 이 순간의 걱정은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뚫고 무엇이 실제로 작동하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왜냐하면,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 말하고 행해진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리고 있기 때문이다.

좋아, 그건 꽤 말도 안 되는 걱정거리처럼 보이지, 안 그래? 하지만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정으로 조직하고 싶은 장기적인 조직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순히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당신이 실제로 어떤 것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장 당신의 앞으로 오는 월 수표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지금 당장 어떤 것을 예언하고, 행동하고, 해야 한다!

훌륭한 제휴 마케팅 포인터는 수명 수수료로 수명 수수료를 제공하는 사업을 다루는 것이다. 만약 고객이 1년 후에 제품을 구입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추천으로 수입을 창출할 것이다. 수명 수수료를 사용하는 많은 회사들이 여전히 있다.

따라서 당신의 연구를 하고 그것들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Perk 제안 # 1 : 항상 제품을 추구하지 마십시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