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안전 목공은 목공일 때 보안 장치를 지속적으로 착용하는 최초의 중요한 규칙이다. 어떤 가능성도 취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몇 가지 것은 방어, 보안 안경/고글, 먼지 마스크/호흡기, 그리고 재사용할 수 없는 장갑을 듣는 것이다. 헐렁한 피팅 의류를 피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선반에 이미지를 넣거나 걸기 위해 칼집 망치나 볼핀 망치를 사용했다. 해머는 손톱을 구동하기 위한 금속 머리를 가지고 있고 다른 패스너를 가지고 있다.

망치는 팝 캔과 같은 모양을 하고 무겁고 견고하다. 그들은 끌을 운전하거나 관절을 분해하기 위해 사용된다. 머리는 강철, 고무 또는 나무로 만들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다시 한번 유혹된다. 많은 사람들은 많은 다른 것을 가지고 있다.

망치와 망치 스타일

여기서 논의된 시추 도구는 기본 동력 드릴의 경우 25달러 또는 30달러, 작 https://ko.wikipedia.org/wiki/사무실인테리어 은 수공 드릴의 경우 50달러 이상, 튼튼한 브레이스 또는 튼튼한 동력 드릴의 경우 50달러 이상이다. 그러나 베어링이 우수하고 척이 미끄러지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다.

작은 크기의 목공 도구 몇 개가 할 수 있는 피해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어떤 식으로든 악기가 날카롭다면, 그것은 심한 절단이나 구멍을 일으킬 수 있다.

톱과 같은 큰 도구가 사지를 잃게 할 수 있다면, 이것을 막기 위해 당신은 끊임없이 경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너무 피곤하거나, 몸이 좋지 않거나, 실제로 술을 마신다면, 당신의 프로젝트에 효과가 없으며,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당신의 도구를 사용하지 말라.

이들 그룹마다 다른 크기와 스크루드라이버의 전문이 있다.

어떤 그룹은 래칫 동작이나 상호 교환 가능한 비트를 가지고 있다.

어떤 그룹은 나사를 잡는 것을 돕기 위해 포인터를 유혹했다.

마지막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다: 일을 시작하고 시작하기 전에 철저히 믿고 잘 준비되고 고려된 작업은 첫 번째 컷에서 마지막 네일까지 잘 진행되어야 한다.

효율적으로 진행되는 목공 프로젝트는 완성된 목공 프로젝트가 될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갖는다!

심각한 목공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도구를 포함한 모든 정보를 확인하라. 주로 당신이 친숙해지고 모든 안전 지침과 지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매우 심각한 사고는 당신이 활용할 도구의 종류에 수반될 수 있다.

또한, 필요에 맞는 클램프 유형과 상점 배치를 선택하십시오. A 바이스는 실제로 지정된 작업대가 없는 경우 통합하기 어려울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순간적인 작업대를 설치하거나 다양한 지역으로 프로젝트를 이동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경우, 휴대 가능한 보안이 가장 좋을 것이다. 이 짧은 기사에서, 당신에게 몇 가지 중요한 고려사항을 설명하려고 했다. 회계 기간이 끝날 때 제품을 너무 낮게 가격이 매겨서 실제로 수익을 내지 않았을지도 모르는 기업가(이웃 레모네이드 스탠드를 생각해 보십시오)를 본 적이 있는가? 50센트짜리 레모네이드 잔은 아마도 판매업자들의 시간 비용으로 구성되지 않았을 것이다.

분명히, 당신은 소비자에게 전문가 토론을 하고 그들이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 자신을 제시할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항상 소비자가 내가 다른 작품의 사진을 공개하고 내가 그들의 일을 어떻게 할 것인지를 아주 상세하게 설명함으로써 내가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했다. 왜냐하면 당신은 더 많은 목공 이해를 가지고 있고, 결코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얕잡아 보지 않기 때문이다.

이름에서 설명하듯이, 스크류드라이버는 나무로 스크류를 운전하는 데 사용된다. 많은 사람들은 플랫헤드나 블레이드 스크류드라이버와 필립스에 익숙하다. 마찬가지로 네모난 머리를 가진 스크류를 위한 네모난 드라이브 스크류드라이버도 있다.

당신은 나에게 많은 목공 지그를 직접 개발할 수 있다.

그것은 목공예의 즐거움의 일부가 된다!당신은 당신의 가게를 둘러보고 당신의 특정 프로젝트에 어떤 지그가 필요한지 결정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이 지그 리스트를 가지고 있다면 더 단순하거나 더 빨리 끝날지도 모르는 연속적인 스토어 작업을 고려할 수 있다.

목공일 때 당신이 처한 모든 다양한 상황을 생각해보라. 그리고 나는 당신이 꽤 큰 목공 지그 리스트를 만들 수 있다고 장담한다.

나무 잡지나 인터넷을 둘러보면 훌륭한 개념을 찾을 수 있다.

훌륭한 지그가 도움이 되었을 때 어떤 상황에 머물러 있었는지에 대한 당신의 기억도 검색할 것이다. 나는 이 일을 하는 것을 즉시 명심 사무실인테리어 하고 며칠, 몇 주 동안 단순히 내 가게를 위해 지그를 만들었다. 그것은 정말 굉장했다!

필요한 모든 것을 상세히 설명하는 훌륭한 자료 목록 외에, 훌륭한 목공 계획의 다음 가장 필수적인 부분은 당신의 직업을 위한 단계별 조립이다. 자존심에 대해 목공 일에 모험을 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자존심을 옆으로 내세우고 당신이 올바른 스타일로 프로젝트를 조립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주의 깊게 지시사항을 확인해야 할 것이다. 결국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