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온라인 https://ko.wikipedia.org/wiki/그래프게임 마케터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아이템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제 관점에서는, 바로 같은 아이템을 소유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당신이 제품을 이해하면 당신의 전망에 대한 당신의 리뷰와 설명에서 진실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은 소비자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얻을 수 있는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특별한 긴장 이점을 주는 제품들에 대해 지적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를 판매하는 개인들과는 달리,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것을 제공하라. 당신이 선택한 이점은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이 찾으려고 하는 바로 그 이점일 것이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회사를 성공시키려면 끈기가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사실 기본이다. 실제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콘텐츠뿐이며, 당신은 가기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과거에 당신에게 꽤 잘 먹혀들었던 중요한 것들을 결코 떠나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제안이라고 믿을지도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게 많은 현금을 버는 데 도움이 되는 극도로 많은 방법들을 잊어버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심지어 나는 실제로 나의 IM 직업에서 그런 심각한 오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지만, 나중에 내가 실수를 인정했을 때, 그래프게임 나는 다시 그런 일들을 하려고 시도했다.
세 번째 요인은,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모든 것이 당신의 제품과 함께 나오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과 더 주목할 만한 당신의 귀중한 시간이 필요하다(그것은 나에게 큰 가치가 있다고 믿는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 아이템을 홍보하는데 자유로워진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모든 타임 앤 모니를 투입한다면 그리고 당신의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당신의 모든 타임 앤 모니를 투입한다면?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다시 투입한다.
그러나 모든 노력이 당신에게 거절하거나 나쁜 판매를 주더라도, 당신은 그 위협을 감수하고 싶으십니까?
1980년대 후반을 고려했을 때 제휴 마케팅의 아이디어는 실제로 존재해 왔다. 표준 모델은 4명의 필수 플레이어로 구성되어 있다.
첫째,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서비스나 제품을 가진 상인이나 상인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로 기능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게이머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판매하는 곳에서 추적할 수 있고, 당신이 당신의 일에 대한 대가를 확실히 받을 수 있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4번 째,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당신의 관점, 포인터, 그리고 직접 이해에 대해 논의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구성 단어와 구매 욕구에 의해 관심이 정점에 있는 소비자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제품은 빠른 부를 보장한다.
많은 구루스가 그러한 아이템을 개발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단지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의 제품, 서비스 또는 웹사이트를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당신의 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상인으로부터 구매할 때, 당신은 커미션을 받는다. 당신이 지불하는 커미션 수량은 커미션 퍼센트와 품목의 가격에 기초한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 다른 조직을 성장시키는 것을 돕기 때문에 모두 이긴다.
또 다른 이유는 온라인에서 처음 시작할 때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진정으로 조직으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일을 중단할 수도 있고, 그들의 제휴 마케팅 서비스에 대해 전공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충분히 노력하지 않거나 많은 시간을 중단할 것이라고 선언한다.
그래서 당신은 진정한 조직처럼 당신의 회사를 설득하라.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조직 성장을 위해 전략하고 실행하기 시작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 회사를 실제 사업처럼 취급하기 시작하라. 그러면 당신은 제휴 수입이나 사업 수익이 될 수 있는 진정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슈퍼 제휴사와 나와 비슷한 초기에 그들의 회사는 그들이 그들을 리얼 조직처럼 취급한다는 사실 때문에 성장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특정 제휴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만약 그들이 정말로 그들의 서비스에 전념하고 있다면, 그들은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이다. 당신을 가게 하고, 효과적이게 하기 위해서
첫 번째 오류: 위의 상황에서 제휴 링크는 직선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홍보하지 않는 경우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직접 획득해야 한다.
URL을 10달러 미만으로 받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어떤 것을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충격을 받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