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마케팅을 하기 전에 몇 가지 생각해야 할 것들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다양하며, 이러한 구별을 이해하는 것은 여러분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특히 한 웹사이트에서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 사람에게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둘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점을 활용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더 잘 서비스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의 반응을 추적하고 이점을 검토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사회적으로
소셜 네 https://ko.wikipedia.org/wiki/http://channelcan.com 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연결 기능을 포함한 기억상실증에 시달린 것 같았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위치나 국가가 Wi-Fi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수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당신의 일반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을 폭넓게 표현하고 평균적인 고객 스노 마케팅을 위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그들의 평균 연령은 무엇이고,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 출신인가?
전략 없이 소셜 네트워크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비즈니스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 동안 잃어버린 시간을 찾을 것이고, 교통량 증가도 없고,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포인터!고객이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고객이 자신의 페이지에 대해 이해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로 진출할 것이라고 소비자에게 반드시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작성하라 – 당신이 실제로 제공한 자료가 가치가 있다고 느끼는 독자가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할 것이다. 현실에서 이것을 고려하라; 만약 당신이 유용하거나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물건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좋은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어떤 것에 대해, 나중에 구매자들에게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적어도 효과가 없을 것이다. 공유하라;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이 멀리하도록 격려할 것이다!!!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즐겁고 상상력이 풍부해라.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더 행복해야 한다.
그러니 당신이 단지 주변에 있고 싶어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축하하는 것처럼 생각해라, 어떻게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연락할 것인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는, 너 자신이 되는 것을 잊지 마! 나는 이것을 충분히 걱정할 수 없어!!개인들은 당신이 무엇을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어하고, 그들은 당신을 알아야 한다!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는 친구를 만들고, 고객이 어울려 다니는 곳을 이해하고, 정보를 제공하지만, 그들을 괴롭히지 말고, 개인이 그것을 싫어하도록 스팸을 보내지 말라!나도 알아!
샴페인은 프랑스 왕 유럽 왕족과의 연관성 때문에 결국 유명해졌는데, 샴페인에서 빛나는 백포도주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고급과 힘과의 연관성을 이런 종류의 마케팅으로, 당신은 권위와 함께 당신의 틈새 컨설팅에서 왕족이 될 기회를 갖게 된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라는 프로그램과 건전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중단하는 더 더미를 위해 이것을 아주 잘 받아들이되, 이러한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에티켓의 법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정규직으로 돌아가서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어떤 행동을 취하든, 당신이 조직을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모든 일은 고객 내에서 특정한 아이디어와 행동을 활성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서비 http://channelcan.com 스나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새 회사를 불러온다면?!
그렇다면 그 작은 회사 주인이 그의 조직 sns 마케팅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것은 어떻게 되었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단념시켰다. 왜일까? 위의 다섯 가지 요인은 그의 프로필인 재래식 인물과 직접 우편 프로젝트가 그의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당신은 상황을 위해, 10개의 주요 포인터 목록을 특징으로 하거나 질문과 답변을 쓰도록 시도함으로써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짧은 글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유혹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