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웹 페이지로 바로 향하고 있었다. 소위 재생 제동이라고 불리는 모든 웹 사이트 트래픽으로 인해 사이트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노력한 것인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있고, 당신은 그들에 대해 단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 안에 머물면서 설정한다.
사람들은 온라인 시장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콘텐츠 하단에 있는 링크 중 하나를 누를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그 제품을 대중을 위해 팔 것이다. 당신의 회원은 거의 또는 전혀 쓸모가 없다.
다시 말하지만, 몇몇 많은 에진 출판사들과 관련된 것은 보통 몇 가지 소원을 얻지 못한다.
당신이 에진을 출판할 수 있는 체중 내의 1~2개의 제휴 링크를 생산하는 콘텐츠는 당신의 가입자와 접촉하고 친밀감을 키우는 것이다. 당신의 가입자와 견고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조언, 당신의 제안, 그리고 당신의 조언에 더 기울어질 것이다. 추천서
내 파트너를 위한 제휴 마케팅 시스템의 단점이 하나 있을 수 있고 나는 그 단점이 광고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제휴사가 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울산오피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배우고 당신이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것을 만드는 것과 비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실제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상품을 홍보하는 당신의 제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은 어떤 데이터도 하지 않고 당신이 판매할 것이라는 것을 의식할 필요가 있다.
지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만약 당신이 돈을 보여줄 경우 저렴한 효과적인 키워드도 필요하다.
5단계의 과정으로는 수십 가지 잘못된 점이 있지만, 임씨는 인터넷에 남아 있는 주요 항목 중 2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추정된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 사용 요인에 대해 두 단계씩 생각하는 전체 2%가 정기적으로 참여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성공적인 2%가 될 것이라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 후 몇 개의 기사를 내부 수건에 간단히 올릴 것이다. 낭비. 모든 좋은 기사들이 채널 링크 pr(전체에 게시되고 다시 게시되는 것)에서 즐기는 바이러스 효과의 이점을 얻기 시작하지만, 그들은 더 나아가 그들의 귀중한 시간을 유난히 귀중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된다. 그리고 그렇게 많은 시간을 해로운 것에 쓴다고 상상해보라.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버리고 결국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게 된다.
많은 소비자들은 초기 관절염이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상상할 것이다. 그래서 그 틈새에 적절한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 한다.
글쎄요, 아뇨, 별로요
제휴 마케팅을 위해, 분명히 그 장비를 등록하고 그것이 어떻게 효과적인지 결정하는 것을 배워라.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만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다른 사람들과 합류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보통 좋은 보수를 가진 매우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그리고 나는 아무도 그 못생긴 클릭뱅크 백링크를 클릭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 그만큼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추정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 URL을 사용할 때 링크를 처리하는 클릭이 90% 더 증가함 900% 증가하면 하단 대기열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첫째,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작성, 전공 및 2단계 디렉토리 제출, 기사 작성, PR 캠페인 작성 등 화이트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해야 한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효과적이기 때문에 당신은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많은 정확한 일치를 해야 하고 또한 AdWords Ads가 나타나기를 원한다.
또한 만약 광고가 유료화된다면, 당신의 과거 틈새시장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좋은 품질의 틈새를 찾은 후, rrnternet 사이트가 필요할 것이다. 추악한 제휴 링크로 현금을 벌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비용 효율적인 가전제품이다. 당신은 브랜드 가능한 웹사이트 이름을 가진 사이트에서 더 많은 클릭을 받을 것이다. 대조적으로, 그것은 길고 못생긴 것처럼 보이는데, 이것은 제휴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당신은 고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투자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직접 제공하거나 전문가를 고용해야 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로 고객을 끌어들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을 실행하라. 몇몇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전략과 웹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은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등재된 웹사이트를 획득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방금 온라인에 나온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었다. 그것은 민스의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게 되었다. 그것은 내가 그것에 대해 뛰어든 커미션을 제공하는 동안에도 온갖 나쁜 평을 받았 울산오피 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라인 마케터의 인내력은 가의 일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