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스의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2주 만에 다시 완벽한 경기를 펼치며 메이저대회에서 20번째로 좋은 경기를 펼쳤다.

필리스 로이 할러데이는 말린스와의 2주 만에 다시 완벽한 경기를 펼치며 현재 메이저대회에서 20번째로 좋은 경기를 치르고 있고 6개의 올스타전 선택을 그의 신용에 맡겼다. 그는 내셔널리그 역사상 8번째 완벽한 비디오 게임을 던졌고, 필라델피아 필리스에서 단순히 2번째 경기를 던졌다. 그는 말린스 선수 중 11명을 선발했고 말린스 투수 조시 존슨을 능가했다. 그래서 존슨에게 나중에 할러데이가 어떻게 그의 일을 하는지 믿을 수 없다고 말하라고 지시했다. 노 노 노 노 노 노 노 노 노 노 노 노 노 노 노 노 노 노 에 대해 농담도 하지 않았다. 한 가지 이유로 그 경기는 필리스에게 1대 0으로 돌아갔다.

텍사스 레인저스 (90-72, 2010년 1위 AL West)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검증 된 사이트 : 지난 시즌 레인저스는 사슴 뿔을 만들고 월드 시리즈에 모든 방법을 발톱으로 만들었으며 심장, 허슬, 그리고 타이밍이 잘 맞는 트레이드가 정말로 전체 프랜차이즈를 잘못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습니다. Cliff Lee, Vladdy Guerrero 및 Bengie Molina가 없어도 이것은 여전히 멋진 팀입니다. 그러나, 그 팀은 여전히 훌륭합니다. 3명 없는 사단과 와일드카드 경쟁자일 뿐 진정한 월드시리즈 게이머는 아니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선발 로테이션에 대한 모든 종류의 높은 소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팀이 올해 성공할 진정한 요인은 지난 시즌에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훌륭했고, 현재 이 무리에 기여한 것은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인데, 이 두 사람 모두 지난 몇 년 동안 믿을 수 없는 시즌을 보냈다. 물론, 이것들은 비수기 내내 레이더에 나타나지 않았던 더 많은 움직임들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As가 더 많은 경기를 늦게 끝내는데 도움이 될 거대한 움직임이다.

비록 여러분이 보통 필드와 함께 투구를 해도, 여러분은 단 한 위치에서 시험해 보라는 요청을 받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필드에서 팔을 뽐낼 때 빅 리그 가스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보여준다면, 스카우트들은 미래에 여 검증 된 사이트 러분에게 마운드에서 슛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이 가입했을 때, 포지션 플레이어들이 그들의 바퀴를 보여줄 시간이다. mlb 시험 시작!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끊임없이 돈을 다루는 것이다. 당신이 확실한 승리를 거머쥔 것처럼 보일 때 엄청난 양의 현금을 걸 수 있다는 것은 예외적으로 유혹적일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가장 좋은 장기 기술은 아니다.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개념은 정해진 금액을 잃기 위해 지불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걸지 않는 것이다. 정해진 금액이나 단지 내기 위해 현금의 특정 부분을 따로 정하고, 그 다음에 그것을 유지하는 것이다: 훈육과 인내를 얻거나 잃는다. 스포츠 내기 선택으로 지속적인 ROI를 생산하는 두 가지 예외적인 특성

이번에는 비디오 게임 대 2위 팀을 살펴보겠다.팀 X와 그룹 Y 모든 것이 같고, 라인은 Y -110 그룹 X +105와 같은 것일 수 있다.

알다시피, 팀이 가까이 있을수록, 라인은 100달러에 가깝다. 확산의 일은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그러나 내가 이것을 제기하는 것은 공공의 관점을 나누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이것은 다음과 같다. 시즌이 있었다.그들은 야구에서 가장 나쁜 그룹이었다. 로얄즈는 500세 이하 조를 하고 있었는데, 이것은 그 그룹이 실제로 이긴 것보다 더 많은 비디오 게임을 잃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확실히, 당신은 특히 4부 리그에 비해 가장 많은 경기를 하고 있다.

1부는 MLB의 가장 훌륭한 그룹이고, LA 다저스는 26-10 대 NL 웨스트가 이미 끝난 후, 다음 6경기는 모두 보스턴 레드삭스, AL의 가장 좋은 팀이다. 그들은 7월에 단지 두 개의 부서 시리즈를 할 것이다. 세 번째 길은 텍사스, 또 다른 디비전 리더인 레인저스는 실제로 AL 웨스트에 13-3으로 승리했고, 정규 리그 경기가 시작되면 첫 13경기 중 10경기를 명심하라. 이 리스트에 있는 놀라운 것은 21-10 대 NL 센트럴의 동료 팀이지만 다른 모든 팀들을 상대로 17-24로 경기를 치른 밀워키 메이커들이다.

탬파베이는 끔찍한 출발 후 마지막 10개 중 9개를 보유하고 있다.

레이스는 시즌 초반에 득점을 할 수 없었다. 공격은 여전히 훌륭하지 않았지만, 실제로 그들은 빠른 히트를 만들어 왔다. 레이스의 시작 회전은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동안 실제로 훌륭했다. 컵스와 브루어스 게임에서 컵스의 가장 좋은 언더독 라인은 (105개)로, 메이커스가 가장 적게 좋아하는 라인(-120개)이었다. (이제 그것은 보잘것없어 보일지 모르지만, 컵스가 투구, 타격, 수비, 벤치 기량에서 더 큰 순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컵스는 그들의 에이스인 카를로스 잠브라노를 버리고 있었다. 게다가, 이전에 논의했던 주먹다짐 후에, 잘브라노가 팀을 상대로 경기하는 것을 볼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환상적인 거래를 했다. 지난 5년 동안, 그가 감정에 번성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우세하다. 그러나, 투자자들의 60%는 그에게 내기를 한다.

탬파베이 레이스(96-6)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