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질문은 1970년대의 금거품이 붕괴하게 된 원인을 살펴봄으로써 대응할 수 있다

이 질문은 1970년대의 금거품이 다시 한번 붕괴되도록 촉발시킨 것이 무엇인지를 살펴봄으로써 대응할 수 있다.

금은 돈으로 간주된다. 점점 더 많은 돈이 경제에 유입되고, 희토류 원소의 비용이 더 커짐에 따라 1979년 카터 대통령은 폴 볼커를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이 1970년대 경제를 야기시키는 엄청난 인플레이션에 대한 치료법을 약속함에 따라 선택했다. 그는 연방기금 금리를 인상함으로써 그렇게 했다. FFR) FFR은 은행들이 서로 제공할 때 부과하는 이자율이다. 이 금리가 증가함에 따라, 은행들은 본질적으로 다른 은행들로부터 얻는 것이 더 어렵거나 더 비싸다고 생각하므로, 이것은 경제에서 현금을 끌어낸다. 연준 기금 금리가 9%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터넷고물상 넘었을 때 금의 금리는 급격한 하락을 시작했다.

현금 공급은 10억의 요소로 하루아침에 줄어들었다. 보통의 조정 현금 공급 전문가들이 선언하는 것처럼 1~2퍼센트가 아니라 1000억의 측면으로 말이다. 하지만 다음 날, 삶은 평소처럼 특별하게 진행된다. 분명히, 왜 그런지 쉽게 알 수 있다

금과 은을 함께 섞는 것은 유행이지만, 같은 금속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 옐로우 골드로 만져진 보석은 정확히 같은 카라트인 한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하되, 10k는 결코 18k와 함께 착용할 필요가 없다. 백금, 티타늄 등이 있는 금을 입는 것과 정확히 같다.

시장에서 유일하게 손에 잡히는 부분은 금화와 막대의 형태로 금융 투자 기능에 활용되는 16%입니다.이 곳은 투기가 중요한 유일한 장소입니다.

순수성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드러난다. Jewellery에서 그것은 캐럿(미국과 캐나다의 캐럿 스펠트 캐럿)에 명시되어 있으며, 24캐럿은 순수한 금 베이스 금속(일반적으로 구리)으로 금에 기여하여 금속을 더 단단하게 하거나, 색상을 바꾸거나, 단순히 18캐럿을 더 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금이 75% 금이고, 9캐럿은 보통 0 대 1로 평가되기 때문에 순수한 금은 c이다. 0999(999% 금) 이상으로 분류되는 9캐럿의 금은 보통 인증되고 분석 마크나 상표를 가지고 있다.

단순히 금 도금 납 블록을 구입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금화로 토론을 시작합시다. 그것들은 모두 똑같을까? 금괴 동전과 숫자 동전은 큰 무게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고 공급과 필요에 따라 약간의 프리미엄이 추가되면, 당신은 주로 금괴의 금 재료에 돈을 지불하고 있다.

이러한 종류의 동전의 가장 좋은 예는 크루거랜드다. 현실에서, 그것은 세계적으로 가장 널 인터넷고물상 리 유지되는 금괴 동전이다. 다른 예는 캐나다 금 메이플 리프, 호주 금괴 리프. 너겟, 영국 군주, 미국 골드 이글, 미국 버팔로

플래티넘의 자연색은 둔한 금속성 흰색이나 옅은 회색이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는 흰색 금처럼 로듐으로 코팅되기도 하지만 흰색 금과는 달리, 로듐이 백금 보석을 닳게 할 때, 당신의 백금은 여전히 무색으로 보일 것이다. 자연적으로 뛰어난 외관을 유지하기 위해 모든 백금은 단순하게 깔끔하고 매혹적일 것이다.

가장 오래 지속되고 강력한 하나의 오리퍼 상징은 결혼 밴드다. 전통은 로마 시대 초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왜냐하면 그것은 흔치 않고 사랑스러웠기 때문에, 단순한 원형 밴드는 영원과 금을 의미했고, 방법의 남자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이었다. 그들이 가장 싼 가격에 금 투자를 추구하고 그들에게 가장 높은 가격에 제공할 수 있을 때까지 그들을 지키고, 금화를 살 수 있을 때, 시간은 당신의 이익에 부합한다.

동전이 매년 증가하다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금리를 20%로 인상했을 때, 마지막 주요 금반등은 1980년에 끝났다. 현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은 실제로 기존의 낮은 수준에서도 금리를 인상할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첫 번째 단계는 귀금속 조각의 금 부분을 확인하는 것이다. 24캐럿의 금 보석 조각은 100퍼센트의 금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패션 보석의 금 부분을 결정하기 위해, 단지 카라트의 수를 24로 나누기만 하면, 그것은 당신의 귀금속 조각이 12캐럿인 경우에만 50퍼센트의 금 부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

그래서 연준의 금리가 상당히 오르면서 은행들은 서로의 차입을 늦췄는데, 이는 현금이 경제에 그렇게 빨리 들어가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암시했다. 실제로는, 현금 공급이 줄어들 때, 달러의 가치가 높아지기 때문에 금의 가격은 전형적으로 하락할 것이다. 그러면 금의 가격은 역풍을 다룰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연준의 펀드 금리를 인상하기 시작하면, 연준은 이미 그것을 유지할 것이라고 공개적으로 언급했다. 2014년까지 0%의 필수 이자율로 금에 좋은 징조

금값은 실제로 최근 자유낙하 상태에 있으며, 올해 초 거의 1,700달러에서 지난 1온스당 1,200달러 이상으로 떨어졌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