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말하지만, 몇몇 많은 에진 출판사들이 관련된 것은 단지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지 못하는 것 같다. 그것은 에진을 출판하는 완전한 실습 경험 내에서 1대 2의 제휴 링크를 결정하고 당신의 가입자와 친분을 쌓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가입자들과 강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모든 조언, 당신의 제안을 더 잘 듣기 위해 당신의 추천을 들을 수 있다.
의
검색엔진의 효과는 많은 성공한 계열사들이 그들의 제휴 웹 마케팅 전략의 각 비디오로 클릭당 유료 광고를 구입하는 이유지만, 당신이 기사로 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 광고 대행사 휴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많은 사이트들이 현실적인 Done처럼 제대로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넣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연구하고 이메일로 연결하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할애했다. 내가 웹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을 때마다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내 인용구를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과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웹사이트와 그들의 사이트에 보답함으로써, 그들이 당신에게서 누가 사는지, 또는 당신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는 것을 가리키는 뛰어난 커미션 모험, 또는 다른 유인 수단으로 그것을 호소하도록 이끌어야 한다.
…을 연결해 주길 바란다.
다른 모든 돈벌이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투자를 하고 확장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종종 인터넷 계열사 마케터는 다른 사람들을 방문하고 광고하고 마케팅하는 것을 유치하기 위해 웹사이트에 투자하는 것을 선호할 것이다. 이 특별한 지침은 종종 몇몇 제휴 마케팅 캠페인의 시작 사이트인 하나의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웹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읽고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에이브하자마자 바닥에 칠 것이다. 계열사는 유언장을 작성한 다음 당신을 위해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의 편에는 일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제휴 마케팅이 그만큼 고객에게 홍보(촉진)를 제공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하고 싶을 수도 있다.
온라인에서 특정 웹사이트를 유치하라. 또한 검색 엔진이 매일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 한다.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최신 정보와 기술로 자신을 업데이트해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 동안 과도한 시간을 낭비하지 말라. 빌은 1일 동안 기꺼이 은퇴하고 그의 아이들에게 안정된 작은 사업을 제공하는 것을 선호했다. 그래서 그는 그의 아들의 작은 도움으로 온라인 개발에 손을 대기로 동의했다. 그는 그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을 고용해서 사이 광고 대행사 트 소비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돈을 지불했을 것이다.
당신이 신입사원이 될 수 있다면,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그것을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데 초점을 맞출 때, 아마도 당신이 적절한 방문자 앞에서 제품을 얻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훈련이 있을 것이다. 내 말은 넌 온라인 계열사니까 적어도 마케팅하는 법을 배워야 해.
이 특별한 선택사항 중 하나가 당신이 설정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와 관련된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은 그 주제에 대해 원하는 다양한 기사를 가질 수 있고, 또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다른 홍보물을 선택할 수 있게 한다.
이 경우 정말 사실인 것처럼 들린다. 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은 여기에 10%를 지불하는 이것들을 계속 팔고 있고, 25%를 지불하고, 심지어 50%를 찾을 수도 있다.
당신이 단지 판매를 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깨닫고, 우편물이나 통지서에 수표를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의 마음은 이 비트에 맞는 모든 것을 가라앉힌다.
프리셀: – 정보 검색을 통해 인터넷의 주된 사용. 그래서, 당신은 다양한 다른 단어를 팔기 보다는 완전히 Presell을 위한 Think를 위한 귀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뿐만 아니라 신뢰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제휴 웹사이트를 통해 상인 사이트로 트래픽을 참조해야 한다.
일부 남녀는 한두 개의 기사만 넣고 각 용어로 인해 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드는 데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보낼 것이다.
• 현실적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제휴 마케팅 사업을 위해 하루 한두 시간 이상 일할 수 있다면, 긴박감을 이용해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해결책은 간단하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마감일을 정한다.
팀을 대상으로 한 작업에 에너지를 집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