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디자인 사업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저는 비즈니스 마케팅 노력에 직접적으로 기여하고, 제 사업에서 새로운 웹사이트를 획득하는 많은 소규모 기업주들을 돕는 일을 맡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디자인 사업의 성장을 위해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나는 사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적으로 기여하는 것과 함께, 내 사업으로부터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획득하는 많은 소기업 소유주들을 돕는 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나의 주요 목표는 우리의 잠재적인 고객과 고객들과 대화하는 것 외에,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이 그들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을 도울 수 있도록 회사를 위한 브랜드 인식을 증가시키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의 중요한 요소는 몇 가지가 있다.

주요한 것은 당신의 정보가 당신의 제출을 따르는 수많은 친구가 아니라면 수백 명의 친구가 필요하다는 견해를 얻기 위해 당신의 정보를 얻기 위해 당신의 네트워크와 닮았다면 그것은 매우 멀리 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제출이 통과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많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신뢰 수준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안전사이트 얻기 위해 매우 어렵게 일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할 때 훌륭한 출발

브랜드이름의 10배 중 9배는 ‘YOU’이다. 그래서 가장 좋은 것은 사람들이 원하는 물건이 아니라 사람들로부터 사고 싶은 것이다. 고양이의 귀여운 작은 애니메이션 사진이 아니라, 그들은 여러분에 대해 더 배우고 싶어하고, 여러분의 미소, 그리고 여러분의 이름. 그러니 여러분 자신에 대해 좋은 사진을 게재하고, 여러분의 Bios를 참여시키고, 여러분의 Bios를 제출하고, 정직하게 제출하되, 전문가로서 자신을 위치시켜라. 당신 분야에서

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사용자를 향해 맞춤화된다. 트위터콤을 획득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가장 편리한 방법 중 하나로 변했다. 트위터콤이 디그보다 더 다양하지 않다. 더 많은 친구들이 더 많은 네트워크를 구축한다.

우리는 SEO 사업으로 수천 명의 사용자를 설립했고 우리의 다음은 매일 계속 성장하고 있다.

불꽃전쟁에 휘말리지 마라. 포럼에서 불꽃전쟁이 한창일 때나 메모나 개인적인 메시지를 놓고 두 멤버 사이에 끼어드는 것보다 전문적인 지위를 없앨 수 있는 것은 없다.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당신의 선행이 잘못 해석되고 감정이 높다는 사실 때문에 편을 든다는 유혹을 견뎌내라.

소셜 미디어에서 실제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는 순간, 다음 번에 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액션 전략을 어떻게 완성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당신의 사업 미래는 당신이 현재 회사를 얼마나 잘 관리하느냐에 달려 있다.

어떤 경우든, 당신이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3개월 안에 3,000명의 페이스북 좋은 친구를 사귀거나 다음 달에 트위터 팬들과 최소 5건의 거래를 끝낼 수 있는 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소셜 네트워크를 극대화할 수 있는 가장 다양한 미디어 매체를 활용하라.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웹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은 인기가 있지만, 페이스북을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부족하게 하지 말라. 단지 당신은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 가장 좋은 시간은 오후 4시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은 소셜 네트워크에 언제 집에 올지 준비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정보에 입각한 구조를 제공한다.

사실, 웹에서 물리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경우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 있다.

그러나,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매우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진정한 관계 계약자들보다 좌절스러운 판매 도구에 가깝다.

5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전혀 모르십시오. 인터넷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유용성을 쉽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LinkedIn (특수주의 안전사이트 자),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이름을 강조) 소셜 마케팅 야수가 2011년에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전에 GM (General Motors)이 Facebook 광고에 1,000만 달러를 투자한 것을 발견하기 전에 공개할 수 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공개되었습니다. 그들의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트럭 판매와 연결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는 것을 다시 폭로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찾아내고,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의 환상적인 것은 시장이 매우 빠르게 요구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매일 문제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당신의 목표 청중들은 여기 내 문제들이 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수리된 예가 있다.

누군가가 블로그 사이트를 설치하려고 하고 있고, 당신이 어떻게 뛰어들어 그들에게 어떻게 보여줄지 알 수 없을 것이다. 설정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새로운 전망이 있다.

당신은 간단히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