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에 있는 웹사이트 프로그래머에게 요구사항을 이메일로 보내는데 더 있어? 3주 후 구글, Aol! 그리고 MSN은 FOUND Dr.를 찾았다.

우리는 토론토에 있는 웹사이트 프로그래머에게 요구 사항을 이메일로 보내는데 더 많은 것이 있는가? 3주 후 구글, 아올!그리고 MSN은 프랭크 박사를 찾았다. 그는 지금 그의 가장 중요한 키워 https://ko.wikipedia.org/wiki/백링크 작업 – 백링크프로 드 구절과 페이지 1과 당신의 다음 가장 중요한 것을 위한 1페이지에 출연하고 있다.

모든 것은 SEO 훈련 없이는 기적이다!

나는 이 일이 있은 후, 나는 모든 SEO들이 부패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추가적으로 많은 훌륭하고 정직하며 열심히 일하는 SEO들이 있다고 믿는다. 창녀들은 그들의 고객들을 백링크 작업 – 백링크프로 위해 예외적인 일을 하고 있다.

링크는 사람들이 웹을 여행하는 방식입니다.그들이 텍스트 링크든 배너든 이메일 링크든 구글 자체를 클릭하는 데 필요한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은 검색 가능한 거대한 링크 데이터베이스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아마도 그것이 매우 위압적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첫 번째 과제는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배우기 위해 시간 위치를 따로 떼어놓는 것이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는가? 도움을 요청하는 곳은 어디인가? 하지만 웹상의 많은 사업체들처럼 이것은 당신의 풀타임 엄마 공연이 아니다. 우리가 말하는 대로 당신이 빵과 버터에 참석하고 싶은 새로운 직업을 가진 사람은 누구나 있다.

그래서 결정은 내려졌다. 나는 이제 누구에게 가야 할까?

구글 사이트맵을 통해 그들 자신의 통계를 가지고, 구글이 내 새로운 포스터 도메인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고, 그들이 지금 그들의 판을 강화하는 다른 모든 것을 고려할 때, 나는 그들이 이 모든 것을 색인화하고 내가 모든 것을 영구적으로 옮기기 전에 콘텐츠 페널티를 제시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많은 독서와 검색 끝에, 나는 Seo 세계를 탐색하는 좋은 회사를 우연히 만났는데, 그들은 비싸지만, 내가 수수료와 과정을 지불했다고 믿을 것을 약속했지만, 나는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실제로 이 전화기에 글을 쓸 것을 기대했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운영될 것으로 기대되었다. 나는 심지어 이 사이트를 엔진으로 쉽게 배우고, 네비게이션 계획을 바꾸고, 언어와 마케팅에 종사할 것으로 기대되었다. 그들은 사이트 끈적끈적함을 불렀다. 왜 나는 내가 모든 공연을 하는 것처럼 그들에게 돈을 지불하고 있는가? 이것은 사기를 당하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잘못되었을 것이다. 나는 내가 더 악화시킬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SEO 회사들을 본 적이 있다.

그리고 그들은 최고 순위를 약속하는 이 사이트에 100페이지를 추가할 것이다. 나는 어떻게 해야 할까?

2005년 1월 센트럴 플로리다 서프 리포트 웹사이트에 굉음을 내며 살아가고 있었다. 우리는 입소문 트래픽으로부터 24시간 동안 약 40명의 독특한 방문객을 받고 있었다. 2년 동안 당신의 웹사이트 디자인 사업에서 벗어나서, 나는 구글 페이지랭크가 무엇인지조차 몰랐다. 나는 요즘 앵커텍스트를 가진 백링크가 검색 엔진을 작동시킨 것이라는 것을 전혀 몰랐다. 당신이 하고 싶은 첫 번째 일은 실제로 주제별로 무게를 결정하는데 건강하지 않다고 결정하는 것이다. 책 제목은 보통 모든 기사가 이성을 다하면 주어진다? 자, 여러분의 기사의 요지, 흐름, 그리고 내용 또한 항상 여러분이 처음 의도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조금 더 많은 것이 되기 때문이다. 그것의 마지막에, 여러분의 SEO에 적합한 제목을 발견하라. 그러니, 제목 안에서 몇 시간을 숙고하지 마라. 그냥 그것에 가서 그것을 써라.

너무 낙담하지 마. 디트카스 코치 철학의 두 번째 부분을 봐. 그래, 임기에 대한 답례로, 너는 소원을 이루지 못했을지도 몰라. 하지만 그렇게 할 수 있어서 네가 손을 토하고 분류된 직업을 사는 쪽으로 향하게 하지 마. 적어도 아직은 세계 넓은 웹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왜냐하면, 마이크가 옳은 방법이기 때문이다! SEO에서도 실패는 치명적이지 않다!

구글 사이트맵을 통한 자체 통계에 따르면, 구글이 내 새로운 포스터 도메인에 대한 정보가 없고, 그들이 지금 그들의 접시에 없는 다른 모든 것을 고려할 때, 나는 그들이 모든 것을 인덱싱하고 내가 영구적으로 옮기기 전에 콘텐츠 페널티를 제공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한동안은 그 기술을 볼 수 있겠지만, 다시 말하지만, 단순히 성공의 상황에서처럼, 실패는 온라인에서 덧없는 것이다. SEO의 온라인 게임에서 정말로 실패할 유일한 방법은 몰수하는 것이다!

모든 페이지를 당신이 목표로 하는 모든 키워드로 채우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 관련성을 희석시키고 가독성을 감소시킨다. 이 사람들이 개별 페이지에서 얼마나 많은 키워드를 목표로 삼기를 추천하는지 SEO 카피라이터에게 물어보라. 그들이 가독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그것을 훌륭한 거래로 사용하도록 제안하기를 바란다.

즉, 웹사이트 기본 제공을 무시할 정도로 서터널 비전을 채택하지 마십시오(제품, 서비스, 콘텐츠 또는 세 가지를 찾든).

네, 시장조사를 해봤는데 다행히도 키워드 수정이 이뤄지고 매일 아침 순위가 반등한 지 몇 달이 지난 지금, 사이트가 1,000분의 1로 전환한 반면, 지금은 30분의 1로 전환되고 있다.

다음 회의는 훨씬 더 비공식적이었다. 사실, 내가 한 번 더 쉬었던 음료는 많았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