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쇼에 묘사된 광고들은 경보음의 날카로운 소리로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리게 되었기 때문에 개인이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이 울리는 전화로 달려간다고 믿을 것이다.

아침 쇼에 묘사된 광고들은 경보음이 울려 퍼지면서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가게 되었기 때문에 개인이 벨소리 전화로 달려가는 것을 믿을 것이다. 감시소 주변의 이 직원을 위한 차분하고 안심시키는 목소리는 곧 그곳에 도착하기 위해 경찰에게 말하는 줄의 다른 끝과 함께 있다.

하지만 실제로 보호받고 있다고 느껴야 하는가? 꼭 꼭 그렇지는 않을지도 몰라!

집 주변 조명의 길이를 늘려라. 나는 방금 동작 센서 홍수등을 설치했다. 작은 앞 패티오가 충분한 빛을 보장한다.

(특히 그것이 가열되면 예상치 못한 대로 개인이 걸어 올라가는 것을 막을 것이다.)

슬라이딩 유리문은 파손에 취약한 내부에서 특별한 도전을 제공한다.

가장 간단한 보안 강화는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를 중앙 바닥 추적에 넣는 것이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cogjw.kr 어떤 슬라이딩 도어는 잠재적으로 들어올릴 수 있고 트랙은 물론 트랙을 제어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문의 상단과 하단에 나사를 끼울 것이다. 이러한 조정은 문이 실제로 높은 레벨에서 들어올릴 수 없도록 한다.

외부 문과 창문은 대부분의 생활 공간을 고려하는 하나의 접근권일 뿐이다. 많은 절도들이 차고에서 도난당한 귀중한 물건들, 보통 안전하지 않거나 강도를 막을 만큼 충분히 실질적이지 않은 집의 차고에서 나오는 입구.

협상: 당신은 먼저 사람이 단순히 가정에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강도 경보를 식별해야 할 것이다. 일단 이것을 수행하면, 그들의 가격에 대한 경보 가게와 협상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최고 달러로 장비에 돈을 쓰도록 요청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무료 설치를 위해 협상할 수 있을 것이다. 또는 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잘 협상할 수 있는지 확립할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이 가정 보안 회사와 함께 연결되어 있다고 확신하십시오. 7월경 가정 보안 회사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귀하와는 거리가 멀며, 가정 보안 운영에 경고할 것입니다.이 설정 가정 보안 회사는 귀하의 지역 경찰을 연락하여 알람이 꺼지면 주소를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귀하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경우 화재 또는 강도로 인해 경보가 발생하자마자 매우 도움이 됩니다.

텍사스 주 휴스턴의 강도 (비폭력 절도) 소규모 사업을 언급할 때 휴스턴에서는 2009년에 13,599 건의 강도가 있었고 이번 시즌에 13,766 건의 강도가 있었습니다. 휴스턴 경찰청에서 가장 최근에 입수한 자료에 따르면 20 http://cogjw.kr 11년 6월에 2,226 건의 강도가 있었습니다. 2011년 5월 – 2,419 건의 강도; 2011년 4월 – 2,111 건의 침입 및 화재가 있다면 숫자는 계속 추세를 보이고 있다.

휴스턴의 2011년 강도율은 보고된 것보다 더 높아야 할 것이다.

동작 탐지기는 보안 시스템의 마지막 부분이 될 것이다. 사람은 인기 있는 여행 지역 내에서 그것을 찾는 것보다 하나의 탐지기를 설치할 뿐이다. 만약 당신이 침입자를 발견한다면 그는 주거에서 대부분의 방을 놓칠 수 있지만 그는 주요 복도를 걸어갈 수 있다.

그리고 그는 복도를 기억하기 위해 중요한 것에 동작 탐지기를 찾을 수 있다.

이전에 도둑이 복도를 지나치지 않고 집에 침입한다.

그가 결국 복도를 걸어다닐 때보다 훨씬 더 보호받는. 도난 경보 시스템이 제대로 설치되면 시스템이 알람에 들어가 중앙국 휴대폰 라인과 자동으로 연결이 끊어지면 해당 지점이 알람 PC의 유일한 사용을 전문으로 하고 있을 경우, 전송이 완료되면 정상적인 치료를 위해 라인이 반환된다.

자동차를 차고나 진입로에 남겨두는 것은 만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집에 차를 두고 가지 않으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진입로에 있는 차 외에 하나를 주차하기 위해 후속 문 이웃과 준비를 해야 한다.

고화질의 야간 컬러 카메라 – 외부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위한 이 총알 카메라는 56개의 적외선 LED를 가지고 있어 야간 비디오를 통해 150피트 떨어진 곳에서 야간 시력 용량을 허용하며 540개의 TV 라인 해상도로 녹화되어 1류 이미지를 생성한다.

무선 시스템을 선택했다면, 궁극적으로 통합된 가정 보안 설정을 포함할 수 있는 모든 영역을 커버할 수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그것은 필수적인 것이거나, 그렇지 않으면 프로그램이 강도들에 의해 이용될 수 있는 당신의 집과 관련된 다른 것을 탐지할 수 없다면 가정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을 수 있는가?

대부분의 범죄는 실제로 낮에 발생하지만 범죄자들도 밤에 일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대부분의 집이 비어있을 때, 일반적으로 안에 사람이 없는 아파트는 사람들이 있는 부동산보다 저항이 적기 때문에 낮을 더 선호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미를 평가해야 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