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사이트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마케팅하라. 수많은 웹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뿐만 아니라 자신을 홍보하는 모든 접근법을 사용하여 성공적으로 자신을 홍보할 수 있기를 바란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당신은 결국 당신의 수익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말 그대로, 제휴할 수 있는 UNLIMITED 다양한 품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또한 고객에게 조언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품질 측면에서)만 선택하기 위해 샷을 호출할 수 있다.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강조할 필요가 없다. 당신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구매하고 있다.
그들은 초기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그것을 산다. 판매자는 그들이 어떤 지원 관심사가 있다면 그것을 판매하는 사람과 비슷한 것이 그들을 위한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구매자들에게 발전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많은 에진 출판사 몇 명을 사용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단지 몇 개의 에진 출판사를 사용하는 것 같지는 않다. 그것은 전체 에진 내에서 한두 개의 제휴 링크를 제안하는 것이다. 에진을 발행하는 데 중요한 것은 고객과 의사소통하고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고객과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권고, 아이디어, 그리고 당신의 제안을 들을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른 방법을 시도하라. 연구 결과를 통해 다양한 선택사항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평가하는 첫 번째 선택사항만 취하지 마라. 광고를 돌리는 것은 종종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위의 5단계 절차에 따라 수십 가지 잘못된 점이 있지만 간과된 주요 항목 2개에 집중하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포함된 모든 개인 중 2%만이 다음 2단계를 일상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이 아니다.
, 제휴 마케팅에서 어떤 성공을 원한다면, 당신은 훌륭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적절한 항목을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약속한 대로 지불하지 않거나 실망스러운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 나쁜 상인과 사업을 하는 것이다.
개인은 인터넷에서 기사를 읽고 기사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 해당 항목을 판매할 것이다. 해당 항목에 대한 거래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실제로 획득하지 못한 제품을 검사하는 경우 해당 제품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예로 끊임없이 구성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승인) 및 기타 필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함. 계열사로서, 해당 제품에 대한 진정한 통지를 받아야 한다.
홍보하는 항목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실수는 제휴 마케팅 게임에서 그들의 진보에 제동을 걸 수 있는 것이 그들의 웹사이트에 많은 콘텐츠 없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이 중단되는 첫 번째 이유는 실제로 어떤 것도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신의 방법에 오는 월별 수표가 없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예언을 멈추고,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하고, 오늘 무언가를 해야 한다!
다른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도 성장에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 당신은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당신의 제휴사로부터 큰 돈을 빨리 벌기를 기대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 버스가 성공하기 위해 계획과 준비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노력했지만 실제로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실망하지 말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궤도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사실 당신은 이미 어떤 조치를 취함으로써 이상적인 궤도에 올랐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지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지도 모른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사이트다.
단순히 상품이 아니라 현금화하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결국 당신에게 상품만 있는 것이 아니라 현금을 벌게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전략은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이 아무리 훌륭해도, 당신은 여전히 교통량이 필요하다.
2차 사례에서는 광고에 쓰던 돈과 시간을 모두 잃었을 뿐인데, 실제로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그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하여 결국 제휴 마케팅에서 판매를 할 수 있을 것이고, 일반적으로 마케팅에서는 전형적인 7가지 직접 판매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