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꽤 오랫동안 잘 늙어야 한다.

믿을 수 없는 프로그램은 당신을 잘 전달한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매우 간단하지도 않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배우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린다. 이미 많은 생각과 경험이 그 과정에 투입되었다. 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먹튀사이트 많은 마케팅이 많은 돈이 들지는 않지만, 잘 수행되었다. 특히 발명품에서 많은 시간이 들겠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간에 걸쳐 보상받을 것이다!

당신 자신의 산업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보라. 그들의 독특한 점은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다고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되는 방법을 알아야 할 필요가 있는 사이트를 얻을 수 있다.

소비자에게 업데이트 공유와 함께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올 수 있는 기여 요인 제공. 콘테스트를 확실히 하고 여전히 매우 중요한 무료 제품을 제공해야 한다.

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자신의 권위는 당신의 맥락과 콘텐츠가 모두 권위 있는 권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번역한다.

당신이 이것을 완성할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마라.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비교적 이상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근본적인 Do 연구 실수로부터 배운 반복을 다시 배운다.

항상, 항상, 가치로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실제로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게 찾을 수 있도록 하라. 단지 누군가에게 당신의 링크를 클릭할 매우 좋은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백링크를 올리지 마라. 당신이 한 지점에서 딩하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의 전문가여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 주어진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또한 알려지도록 노력하라. 왜냐하면 그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안에 있는 사람에게 가기 때문이다.

3 – 카피라이터로서의 능력은 낙서와 유사하다. 그럴 것 같지 않은 SNS 마케팅이 관련 콘텐츠를 작성하고 전달하면(또는 귀신작가를 고용하여 당신을 위해 창조한다) 이런 종류의 사회적 홍보 사회적 수단으로는 잘 하지 못할 것이다. 흥미롭고 시기적절하고 매혹적인 글로 청중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광고, 약속, 할인, 무료 오퍼가 당신의 의견을 왜곡할 때 그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해서, 가장 적절하기 전에 모든 것을 들어본 적이 없는가?#3 – 당신의 글쓰기 기술은 그래피티와 닮았다. 만약 섭취가 관련 내용을 쓰고 전달한다면(또는 당신을 위해 글을 쓸 대필자를 고용한다), 당신은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매력적인 글로 청중을 끌어들이는 사회적 홍보의 조깅을 위해 잘 하지 못할 것이다.

비주얼 마케팅 –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정확히 동일한 임베디드 텍스트와 비즈니스 정보를 시도해야 하는 사람이 시각적으로 진행 중이며, 성장 사진과 함께 기록을 깨뜨린 것은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가장 핵심적이고 공유된 방법이기도 하다. 웹사이트 링크나 기타 관련 지식에서 호출해야 할 이미지를 공유하도록 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리스트 크기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진정으로 개인들과 연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회사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은 보통 사람들이 다른 매력적인 이메일, 블로그 또는 캡처 스토리가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고 요구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후크업을 개발하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그것은 결국 사람이 전화를 따라 전화를 걸어 사람을 부르는 것으로 끝나지 않는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에 대해 스케줄을 잡는다. 각 세션은 약 30시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준으로 한 먹튀사이트 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오기 때문이다. 이런 종류의 이유로 나는 이 노트북에서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하루 종일 최소화한다.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차지한다면 사람들은 마케팅에 적합한 팁을 선택하지 못하고 실패로 진단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여러분은 아마도 최근에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여러분의 SNS 마케팅 장소를 밀어붙일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 아니면 몇 년 동안 사업에서 일어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여러분의 계획을 깨지 않고 여러분의 브랜드를 발전시키는 방법으로 보인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호되게 꾸짖으면서 노키아는 연결성 요인인 Wi-F를 포함하면서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