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당신의 아이가 지역 사회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그다지 화려하지는 않지만, 확실하지 않은 고등학교 졸업생들에게는 그것이 최선의 선택일 수도 있다.

물론, 당신의 자녀들이 졸업 축하 행사에서 그가 지역 사회 대학에서 수업을 듣고 있다는 것을 밝히는 것은 정확히 화려하지는 않지만, 확실하지 않은 고등학교 졸업생에게 가장 좋은 선택일 수도 있다.

어떤 경우에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경찰공무원 타이밍이 좋지 않고 그 결정은 십대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는 무서운 것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이웃 대학에서 기본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약간의 금전적 안도감, 선택을 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 그리고 융통성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지역 대학의 길을 조심하고 있다면, 단지 5를 제공한다.

몇 년 동안, 여러분은 다른 엄마들과 그들의 아이들을 인기 있는 대학을 중퇴하고 사실상 아무것도 아닌 일로 수천 달러를 낭비한 아빠들과 이야기를 나눌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요약: 모든 학생들은 다르고 대학에 진학하는 수많은 학생들이 상위권에 가지 않아도 될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결코 끝내지 못한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되지 않았거나, 아니면 불에 탔거나, 단지 공부하기 위한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것이다. 요즘 대학의 높은 비용으로, 당신의 이상적인 직업 과정을 찾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만약 당신이 확신할 수 없다면, 당신의 시간 낭비하지 말고, 특히 당신의 돈을 낭비해서 계속 찾아보고 시도해라. 당신을 기쁘게 하는 것에 대한 새로운 경험 당신은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을 발견하면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엄마이고 대학 교육 대학을 다시 다니고 싶다면, 밝은 면은 여러분의 상황에 상관없이 여러분의 꿈을 실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 해 동안, 실제로 논쟁의 각 면을 돕는 많은 연구가 있었지만, 실제 선택은 항상 수명에 걸쳐 숫자에 집중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아래의 측면들을 조사해서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시나리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볼 필요가 있다.

오늘 어머니로서 실망스럽게 회상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가지도 않을까요? 훌륭한 대학 교육을 했다면 어떤 삶이 있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중단한 적이 있는가?

B) 만약 아이들이 대학교육을 위해 돈을 써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엄마와 아빠가 대학교육비를 지불한다면 아이들이 승인을 받기 위해 그들의 교육을 받을 것이라는 교육 우려를 줄이기 위해 장학금을 받을 것이다. 그들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이고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그리고 그 이유는 우리 성인이 된 초기에 우리는 실제로 너무 많은 돈을 빌려서 주택, 자동차, 트럭, 패션 보석, 휴일, 그리고 우리가 잡히고 대학과 같은 것을 보존할 수 없다고 느끼는 다른 것들에 대한 많은 재정적 의무를 입력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는 시간이 있고 우리가 현금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정당화하기 때문이다. 몇 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아이들이 대학에 갈 때, 사실은 빚을 지고 전략이 없는 사람들이다. 빠져나오려면 재정적 의무가 아직 깊다는 걸 알게 될 거야

경제는 거의 기록적인 하락세를 유지하고 있다.

오늘날 직장을 잃은 사람들 중 44%가 직장을 찾는 것은 정말 어렵다. 2011년 8월) 그들은 실제로 새로운 고용을 찾기 위해 7개월을 찾아야 했다. 그리고 그들은 현재 여러분 대다수가 가지고 있지 않은 교육, 경험, 과제 기술, 성숙도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여러분이 실업자 또는 저소득층의 대열에 합류하고 싶지 않다면, 여러분은 뛰어난 것에 대해 치명적인 전공을 얻어야 한다.

대학이나 어디서나 이끌어 갈 수 있는 업무에서만 운영되는 첫 번째 사실은 운동으로 시작됩니다. 자녀 또는 어린이 대학 교육에 책임이 있다고 느끼면 손을 들어 보십시오. 그리고 나서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엄마와 아빠가 당신의 대학 교육을 위해 소비했다면, 지난 세대에 걸쳐 우리는 실제로 도움이 되는 세대가 되었다. 우리는 실제로 도움이 되는 세대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책임이다. 분명히 부모는 그들이 도울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정도를 도와야 한다.

그러나 명심하라. 당신은 대학 교육을 위해 빌릴 수 있다.

당신은 은퇴 수입을 얻을 수 없다.

529 전략의 통제, 세금 혜택, 유연성은 훌륭하지만, 529 전략의 가치를 과대평가하려면 529 계획 창구 등록부가 들어오는 돈을 다른 사람들에게 지원하도록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대학 기금을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사랑하는 사람들을 얻을 수 있다면? 이모, 조부모 및 삼촌 교육 대학, 사촌, 형제 및 자매, 심지어 친구 및 동료,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계정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2 가지입니다 : 529 대학 비용 절감 계획 및 529 계획 컴퓨터 시스템 레지스트리

여러 해 동안, 논쟁의 각 측면을 지지하는 많은 연구들이 있었지만, 진정한 결정은 평생 동안 숫자에 끊임없이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당신은 아래의 측면들을 검토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시나리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볼 필요가 있다.

자신을 가난하 경찰공무원 게 만드는 것 – 나쁘게 만드는 것은 성공에 대한 도전이 될 수 있다.

비록 누군가의 잘못은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실제적인 것을 가지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