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부정적인 피드백에도 진실이 되어야 한다.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이 들리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면, 그들은 당신의 사업에 더 큰 신뢰를 가질 가능성이 더 높다. 마이크로 틈새 스파이로 대응하도록 하라. 검토된 방식으로 고객을 고려하지 않게 하는 것을 멀리하라.
새로운 글을 읽을 때 새로운 내용을 알면 자주 다시 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올릴 때 알면 새로운 내용을 알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다른 출판물을 구독할 때 현실이다. 새롭고 돌아오는 독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확실히 갖도록 하라.
그 큰 점프를 배우기 위해(그리고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가장 좋은 길을 걷고 있었다는 것을 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총판구직 이해하게 해 줘. 조금 후에 말해줄게.
올해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마케터들이 현재 이 회사들에서 하는 집 밖에서 지역 사업주들이 온라인으로 시장을 판촉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일했던 때를 기억합니다.그 비율은 1년에 60k에서 80k 정도였습니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총판구직 더 많은 생산 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은 소셜 목적지 중 많은 곳에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당신은 모든 식사를 지배하려고 노력하는 대신 배달하는 사이트에 상당한 존재감을 구축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와 선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마케팅하는 SNS에 대한 초보적인 이해로, 계정 설정은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구매 등 세 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여 세 개의 플랫폼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이웃의 이름을 설정한다.
설정 프로세스 내부에서 프로필을 완전히 채우고, 모든 사진을 추가할 것이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정확히 알 수 없다. 인터넷을 통해 훨씬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면 모든 유용성을 간단하게 짜내고 가장 인기 있는 것 – 링크드인(전문가), 페이스북(전 세계), 트위터(브랜드 하이라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전에 소셜 마케팅 몬스터는 2011년에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GM은 페이스북 광고에 1,000만 달러를 썼다. 그들은 공개하지 않았다. 그들의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에 묶일 수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
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사용자를 겨냥한다.
트윗콤을 획득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가 되었다. 트윗콤이 가사를 확실히 꺼내기 위해서는 Tweetcom이 야후와 다를 바 없다. 더 많은 친구를 네트워크로 사용한다.
우리는 검색 엔진 최적화 회사로서 수천 명의 사용자를 설립했고 우리의 다음은 매일 발전하여 사람들이 페이지에 자주 돌아오도록 하고, 업데이트한다.
멋대로!만약 당신이 같은 업데이트 스케줄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계속해서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러 온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남녀는 흥미를 잃고, 그들은 언제 그것을 공유해야 하는지를 알지 못한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아마도 Sitios 웹0이 이러한 기록의 과부하를 줄이고 이 과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검색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단지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 0 애플리케이션을 좋아하는 검색 엔진과 연계시킬 수 있을 것이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에는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ng, Skype 그리고 블로그 계정을 포함한 몇 개의 다른 것들이 포함된다.
Twellow를 통해 무료로 얻을 수 있는 회사 Twellow는 일반적으로 당신의 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또한 Tweepi에 대한 작업을 시작해서 당신의 산업 틈새 시장 내에서 보통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사업들을 얻도록 한다.
희소성 – 만약 당신이 유행하는 마당을 방문하는 것뿐만 아니라 새 차를 구입하고 싶다면, 한 대의 차가 진정으로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을 상상해보라. 제품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고 새로운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는 그 나라를 찾은 유료 교통수단이고, 아마도 그는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최종 사용자들이 그 차를 구매하려는 동기를 증가시키거나 감소시키는가?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개인이 하기 전에 그것을 사고 싶다. 희소성의 원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모험에서 강력한 동맹이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도전도 비즈니스에 참여하는 경향이 없으며, 모든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sns 마케팅은 고객에게 도움이 될 수 없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음
웹2 0 컨설턴트를 돕는 것 외에, 소비자에게 구애하기 위해 항상 스스로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당신의 잠재적인 사용자들에게 묘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만들고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보내라. 앉기 너무 쉽고,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누구나 그것을 알기로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