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하는 패드 또는 부품을 확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패드나 포기하는 부품을 결정하도록 요청하라. Lets는 그것을 직면하라; 보는 것은 비록 더 큰 아렌트를 진정으로 안에 입는 것을 대체하지는 않지만 당신은 또한 닳은 부품이 무엇을 닮았는지 이해하고 싶어한다.

온라인 구글과 다른 검색 엔진이 당신의 영역을 기반으로 한 결과를 보여줄 것이다. 이러한 리뷰를 읽는 것과 관련된 리뷰도 있을 것이다. 이러한 리뷰를 읽는 것은 과거 고객들이 전화 상점에서 어떤 종류의 https://ko.wikipedia.org/wiki/택시부활 경험을 했는지와 관련된 사람이 될 수 있다.

또한 사람이 이것이 전문적이고 잘 어울린다고 보는 것은 시설에서 좋은 것이다.

어린이용 좌석으로 가득 찬 SUV를 위해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급하게 달려가서 예감을 따르지 않을 것이다. 한 사람이 돌아왔고, SUV는 사라졌고, 당신의 문과 함께 두 개의 움푹 들어간 경향이 있다.

이제 당신은 자동 수리 수행 시스템을 수리해야 할 것이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어린이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꽤 넓은 문을 열어야 한다.

어머니나 아빠는 아마 다음을 알지도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다음과 같은 도움으로 따라가지 못했다.

브레이크 패드가 닳으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나 큰 자동차 사고를 당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분명히, 단순히 경제 붕괴에서 가지고 있는 돈에 매달 매달 매달 많은 실직으로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매달 매달리는 것은 재생제동 다음 쉬운 단계라고 불리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한다.

당신은 또한 이러한 연료 절약 팁이 많은 돈을 절약하도록 시도할 수도 있다.

당신이 직접 하는 많은 수표가 있다.

앞유리 와이퍼를 주의해서 닦아라. 만약 그것이 닳아 보이거나 앞유리를 제대로 껴안고 있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된다면 그것들을 바꿔라. 그 폭력적인 여름 뇌우 속에서 확실히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고객 만족을 위해 몇 년 동안 상을 받은 적이 있거나 고객의 불만이 많은 경우를 발견할 수 있다.

지역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은 이러한 유형의 세부 사항을 할 수 있는 적절한 출처다. 온라인 검색을 통해 이웃 도서관 자동 수리 정비사가 차량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회전 증상 검사 기능을 수행하는 로우 빔 및 하이 빔을 가지고 있는지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다.

브레이크 페달 브레이크를 펌핑하는 동안 차 뒷부분을 주의하십시오. 브레이크는 중요하며 조명 효과도 중요할 수 있다.

청소년이 자동차 수리 시나리오를 준비할 수 있도록 천천히 글러브 소포에 있는 정비 책을 확인하십시오. 일단 학생이 차량의 일반적인 유지에 편안해 보이면, 더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함께 논의하십시오. 그들이 개인 부상이나 필요할 경우 무엇을 해야 하는지 단계적으로 알아야 한다.

당신의 십대들은 이 세부사항을 극도로 완화해야 한다.

브레이크 패드가 닳으면, 그것들은 정말 빨리 교체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교체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로터를 손상시키고 가까운 미래에 현금을 지불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매년 훨씬 더 많은 브레이크를 검사해야 할 것이다.

다음은 타이어 검사 측정이 필요한 두 가지 주요 재료는 트레드 및 압력입니다.이 경우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에서 자동차 자동차 부품 샵 내의 올바른 게이지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매뉴얼을 종료하거나 차량 도어 잼에서 발견된 통지를 확인하여 최상의 압력 학습을 위해 다음 다음, 각 타이어에 적어도 2/32의 트레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페어 타이어를 이 루틴에 포함시키지 마십시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단순한 형광등과 반사 카드가 있다.

그것들은 금속의 변형에 의해 만들어진 그림자를 보는 데 사용되며 또한 수리 루틴의 중요한 측면이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무엇보다도 가장 나쁜 것은 수리해야 할 수리, 즉 당신이 알고 있는 수리, 다른 움푹 들 택시부활 어간 기술자에게 참석하여 수리한 사람이 있는지 알아보고 싶을 것이다.

예방 유지 : 긴 드라이브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서 주요 수리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하면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거의 모든 당직 작업과 함께 엔진이 작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수리는 충분한 유지보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다는 연구 결과 대부분의 석유 변경 비용이 30달러까지 낮다는 것을 고려하라. 그러나 실제 자동차 비용 수천 달러는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당신 자신의 차량에 있는 물건의 체크리스트를 전달할 것이다. 이러한 작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은 당신의 차량을 얼마 동안 새로운 것처럼 운영하게 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