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왜냐하면 그들은 분명히 특정한 틈새시장과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이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이 특정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그것에 관심이 있는 개인들에 대해 전혀 몰랐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잠재적으로 알 수 있는지, 만약 그들이 특정한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불행하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실패할 것이다.

사이트에서 항목 평가를 주최하고 개인을 리뷰로 바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평가가 끝나면 검토가 제공하려는 제휴 항목에 있어야 하며, 제휴 항목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킨 다음 해당 평가 페이지로 트래픽 거래를 실행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하는 것을 매우 제안한다; 그들은 훌륭한 주의력 확보자다. 그리고 그것은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려는 계열사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그래프게임 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 중 몇 명이 어디서 유래할 것인가이다.

1980년대 후반의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실제로 존재해 왔다. 기본 모델에는 네 명의 중요한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다.

첫째,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서비스나 제품을 가진 상인이나 상인이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의 연결로 기능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판매하는 곳에서 추적할 수 있게 하고,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서비스나 선택 상품에 대한 당신의 의견, 팁, 그리고 직접 지식에 대해 블로그를 할 것이다. 4번째는 당신의 구성된 단어와 구매를 원하는 당신의 욕구에 의해 관심이 정점을 찍는 소비자다.

실제로 좋은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기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는 것과는 달리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으로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 매 분기에 수표를 제공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 시간 옵션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은 그들의 수표를 제공하기 위해 계열사가 초과하거나 이행해야 하는 최소 근로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프레드는 코스트와 함께 일했던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비용을 홍보하는 데 맞춰진 웹사이트를 개발했고 단지 이 한 사이트에서 많 그래프게임 은 수입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하지만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도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지속성을 보여줘야 한다.

부진하고 꾸준한 접근을 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 순위가 훨씬 더 쉬운 다른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웹사이트에 많은 자료를 생산하려고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일관성 있고 생산적이라면, 당신은 이것을 오래 지속되는 회사로서 그것을 유지하는 것이 많은 일처럼 보일 수 있지만, 트렌드에 기초한 마케팅은 어려움을 겪는다.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당신이 끊임없이 다음 번 큰 것을 찾을 패턴에 관한 한 며칠밖에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몇 년 동안 당신의 사이트를 보는 구매자들을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팔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게 하는가? 그러나 제휴 마케팅의 기초를 배우고, 제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배우면 곧 거의 시간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 같은 일을 하는 다른 사람들이 많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한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포함된 친구가 나에게 보여준 15,000달러의 정기적인 월간 조회수를 보았다.

내가 바로 이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사업을 발전시키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에게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자산을 건설하는데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회사를 본다면, 그 소유물은 잠재적인 고객과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계열사들은 그들이 가져간 잠재적인 고객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시간 구조의 대다수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시도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 수 있는지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웹사이트로 보낼지도 모른다고 믿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웹사이트다.

처리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최소 할당량이 필요한 사람을 항상 주의해야 한다.

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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