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경우든, 당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mt-report.com/ 이 제휴 https://mt-report.com/ 마케팅 사업을 건설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볼 것이다.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첫 번째 사례에서, 그러나 잠깐, 나는 그 개인에게 약간의 현금을 벌었다. 이것은 현실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사람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착했다면, 당신은 그 사람으로부터 몇 년 동안 여러 가지 항목으로 돈을 벌고 있을 것이다. 그것은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구매한 후에 또는 그 뒤에 있는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이익의 많은 부분이 있다는 것을 증명된 현실이다. 많은 돈과 돈으로 손해를 보고 있다
목록 구조: 고객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고객의 목록이 클수록 제휴 사이트에서 더 큰 현금을 얻을 수 있을수록, 방문자가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해야 하며, 그 후에 제휴 링크로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제휴 아이템을 사도록 흥분시키십시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다루고 싶은지 먼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알아보고, 그에 대응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발견하면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연구해야 하는지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실제로 훌륭한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에는, 못생긴 제휴 링크로 현금을 벌기 위한 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끔찍해 보이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대신에 브랜딩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이제 그들이 왜 그렇게 하는가 하는 것이 걱정된다. 왜 제휴 마케팅에만 집착하는가? 제휴 마케팅에 뭔가를 설치하는 순간, 사실상 그 자체를 돌볼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다른 어떤 것, 또는 아주 같은 특정한 틈새를 다시 설정하고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출 수 있다.
그것은 운영되고 있는 장치와 같고, 단지 그것의 운영과 일을 약간 유지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한 것이고, 당신은 다른 기계를 향해 나아가서 설치할 수 있다.
다른 장치는 완전히 다른 틈새가 될 수도 있고, 다른 제품이 될 수도 있다.
같은 틈새에서 모든 제품이나 서비스는 당신을 위해 돈을 벌기 위해 존재한다.
판매를 받을 때만 지불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결코 그 돈을 잃을 수는 없지만, 시간을 낼 만한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온라인 마케팅 접근법을 이해하는 계열사가 필요하며,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상상하는 개인만이 아니다.
고객이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한 후 해당 상인으로부터 구매할 때, 고객은 판매 금액, 추천 요금 또는 클릭 요금을 기준으로 수수료를 받는다. 만약 당신이 계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종종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최고의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구독하면 새로운 고객을 찾으려고 노력하게 될 것이다. 가장 좋은 성능을 발휘하는 이메일을 활용하고 가장 좋은 고객을 기원하라.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 = 판매 =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나는 수학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의 숫자를 배워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이해해야 한다.
이 이후로,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필수적인 요소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당신의 성공
하지만 수수료가 높은 지불의 이유로, 마침내 그 물건에 뛰어들었을 때, 그 물건은 고철 조각이거나, 특정한 물건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수많은 제휴사 마케팅 담당자들의 공포 이야기들이 있는데, 그것은 당신이 이 시장에서 완전히 벗어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돈을 벌지 않는 것에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안다.
왜완전히 자유로운 정보는 절대 독점적이지 않기 때문에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힘이라는 것을 이해한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 있는 더 나은 가능성을 가질 것이다.
링크, 즉 백링크는 마찬가지로 구글이 당신의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서 어디서 끝나는지 알아내기 위해 살펴보는 또 다른 중요한 단계다. 많은 종류의 백링크, 나쁘고 뛰어난 대부분의 백링크는 페이지 랭크 또는 PR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측정된다. 이것은 웹사이트가 웹사이트와 관련된 틈새에서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암시한다.
당신의 웹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많은 높은 PR 사이트를 얻고 싶다. 더 높은 PR. 웹사이트에 다시 접속하는 웹사이트들, 더 관련성이 있는 구글은 당신의 사이트가, 이런 이유로 당신의 사이트가 그들의 검색 엔진에서 더 큰 순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실제로 좋은 틈새시장을 찾은 후에는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소득을 창출하려는 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더 많은 clic을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