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을 철저히 알고 프로필 페이지에서 이 기능이 상호 작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시장을 철저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작용하는지 확인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고 싶은 사람을 명확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안전사이트 신의 매니저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사람들과 윙윙거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증하는 나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전달된다. 화려한 배너 광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하라.

둘째, 정보를 발표하고 이를 고수하기 위해 정해진 시간을 예약했다. 앉아서 정보를 출판하기에는 너무 간단하며, 이해하기 전에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1시간을 보낸다. 나는 일상 생활에서 유익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내가 찾은 오래된 새로운 사진, 내가 체크아웃한 온라인 짧은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제목, 그리고 단지 인터넷 서핑을 하는 것과 같은 것을 제안한다.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제품을 출판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이것들을 사용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모든 질문을 성공적으로 해 안전사이트 결할 수 있다면 정말 쉽게 자리 잡게 될 것이다. 전략은 위와 같이 당신과 당신의 조직에 중요하며 구체적인 단계는 특정한 순서로 따라야 한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잃어버린 시간을 탐색하고 궁금해하며, 쓸데없는 채팅을 줄이면서, 축하합니다.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서십시오 : – RRB- 그래서, * ahem, 소셜 네트워크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내는데, 만약 당신이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은 실제로 우리가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이다!

셋째, 결과에 대한 기대를 제대로 하지 마라.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이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할 필요가 있다.

몇 백 명의 페이스 북 팬, 링크드인,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접촉은 멋지지만 당신의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스 스노 마케팅(즉, 상황을 일으키는 힘)을 효과적으로 생산하기에는 충분한 네트워크가 아니다. 회원 수와 직결된다. 당신의 네트워크에서 소셜 네트워크는 그것에 대한 바이러스적인 질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따라 구전 마케팅의 한 종류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유사하게 소셜 네트워크의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로 변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당신의 계정을 설정해야 하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되도록 해야 한다.

LinkedIn은 종종 사람들에 의해 간과된다. 사람들이 LinkedIn을 통해 당신과 접촉하는 것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네트워크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무시하거나 무시하도록 해야 한다.

링크드인의 기본권력

[X-E-R-R-O-R-X]직원이 있는 경우, 개인 블로그 사이트를 비즈니스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이 어떨까? 당신의 직원 블로그 사이트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게시하는 것은 당신의 고객과 근로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에 대해 신경쓰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 이름을 더 눈에 띄고 견고하게 만들 것이다.

그들은 트윗에 가장 좋은 시간은 오전 9시(태평양 요구 시간)라고 말한다.

그들은 또한 재 트윗을 받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소셜 미디어에 언제 집에 올지 계획하기 위해 고려할 수 있는 교육된 틀을 제공한다.

현실에서, 트윗을 프로그램할 때 사용할 수 있는 Tweetdeck과 Hootsuite와 같은 많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있다.

하지만, 온라인에서 물리적으로 이용 가능한 것은 아니다. 나의 추천은 이러한 프로그램을 매우 적당히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매우 비인격적인 것으로 간주된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의 주택 건설업자들보다 성가신 판매 도구와 더 많이 마주친다.

당신이 만드는 콘텐츠는 당신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이 동기부여 콘텐츠를 만들 때, 당신은 확실히 소셜 미디어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자료를 생산하는 데 있어서 당신의 보상을 볼 것이다.

판매가 아닌 링크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가능한 고객과 연락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세부 정보를 공유하고, 표시 및 우려에 대응하며, 소셜 사이트에 대한 조직이 무엇인지를 표시하고자 함. 판매 피치 및 광고로 지속적으로 소셜 사이트를 폭격하고 싶지 않음 팔로워가 마케팅 서비스를 발견하도록 지원하며, 해당 사이트에 투구하지 않음

절대로, 페이스북에 있는 다른 누군가의 벽에 쓰레기 같은 조직 기회를 게시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없애버릴 뿐만 아니라, 어쩌면 방해할 수도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