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간단한 현실

그것이 내가 ConvertKit와 내가 홍보하는 다른 제휴 제품들에 대해 항상 지원을 제공하는 이유이다. 그것은 30,000회 이상 조회되었고, 그것은 내 웹사이트와 비디오 설명 내에서 언급된 제휴 링크를 통해 다시 많은 방문자들을 이끌었다. 하지만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링크와 몇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totodanawa.net/ 문장을 공유하고 그것을 좋다고 부른다.효율적인 이야기꾼이 될 수 있는 능력은 각 제조업체와 동료들에게 추가적으로 중요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보통 그들이 말하는 이야기의 측면에서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소규모 사업을 다른 정도로 확장할 준비가 되었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개인 제휴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것을 고려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지역에 대한 추가 트래픽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당신의 모든 거래, 제휴사 및 수수료를 통제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저는 2009년에 Bluehost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제휴사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몇 천 달러를 빠르게 벌고 있었습니다. 이 후속 제품은 #1과 같지만, 여러분이 청중에게 효과적으로 맞는 것으로 보이는 훌륭한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한 후 상황이 어떻게 바뀔 수 있는지와 더 관련이 있다.

그들은 그들 중 확실한 비율을 고객에게 전환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써야 하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리드를 모아야 하는지를 이해합니다. 이 회사들은 또한 당신이 수수료에 의해 잠재적으로 흔들릴 수 있는 인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지만 제품이 여전히 청중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을 그들과 공유하는 것은 여러분의 책임입니다.제휴사 웹 마케팅 캠페인을 구축하고 관리하는 것은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이니셔티브를 추적, 감독 및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자 상거래 총 매출을 개선하고 모델을 파트너십 모델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한 공식 판결에서 ASA는 제휴 제품이 등장하고 제휴 코드가 명시된 터치다운 웹 페이지에 고객을 연결한 일련의 인스타그램 이야기를 평가했다.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같은 생각 https://www.totodanawa.net/ 을 가진 마케터들을 제휴사를 위한 방법으로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당신의 텍스트 링크가 페퍼잼의 공급 피드에 나열된 적절한 세부 정보를 가질 수 있도록 홍보 종류를 선택해야 한다.

이를 통해 하이퍼링크는 플랫폼 내에서 필터링 논리를 활용하는 게시자 동반자를 위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하이퍼링크를 만들 때 시작 날짜와 종료 날짜를 포함하면 아티스틱이 자동으로 만료되고 정리를 위해 계정을 수동으로 다시 방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판매, 코드, 계절 컬렉션 또는 테마 페이지에 가장 잘 작동합니다. 사이트 전체 하이퍼링크는 높은 수준의 총 매출, 무료 배송 제공 또는 공통 업데이트(무료 운송 임계값, 재고 베스트셀러 또는 신규 고객 획득 캠페인)와 잘 작동합니다.시청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제휴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프로그램에는 아이스프링 스위트와 아이스프링 스위트 맥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각 770달러와 970달러이다. 따라서 10개 이상의 고객을 월별로 제시하면 한 번의 구매로 77달러에서 97달러 사이에서 1000달러 정도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