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에 대한 새로운 관점이 방금 출시되었습니다

비록 당신이 이 상품들 중 몇 가지를 처방전 없이 사야 한다고 해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에게 어떤 특정한 종류가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에 대해 먼저 당신의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담배를 계속 피우거나, 담배를 피우거나, 다른 담배 제품을 사용할 때 니코틴 대체 약품을 사용하지 않기를 원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전자담배액상사이트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각각을 비슷한 시간에 사용하는 것은 해로울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담배를 끊는 의사, 의사 또는 약사에게 니코틴 욕구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되는 약에 대해 물어보아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껌, 흡입제, 패치, 구강 스프레이 또는 로션에 해당하는 니코틴 대체 요법이 확산되고 있다.

담배를 피우지 않고도 초등학교 30일을 버틸 수 있다면, 그 습관을 버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여행 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치료법이 많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중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치료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아무도 실내에서 담배를 피우거나 전자담배를 피울 수 없도록 하세요. 만약 당신의 아이가 그만두기로 동의한다면, 그들이 그 방법을 따라가면서 영향을 받는 사람이 되고 지지를 받아라. 추가 사항이 알려질 때까지 연방 및 주 당국은 모든 베이핑을 피하는 것을 지지한다.

미국에서는 FDA가 전자담배 상품을 규제하지 않는다. 설탕이 들어 있지 않은 껌, 당근, 샐러리 스틱, 또는 얇게 썬 피망이나 지카마를 포함한 좋은 결정들이다. 안경은 여러분이 정말로 포만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여러분이 배고프지 않을 때 소비하는 것을 막아줄 것입니다.당신의 지역 약국에는 처방전 없이 니코틴 대체품이 많이 있습니다. 알약, 흡입기, 코 스프레이와 같은 다른 상품들은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하다. 처방전이 필요한 약은 욕구, 짜증, 불안 등 포기하면 금단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사람들은 친구들과 가족들이 도움을 줄 때 그만두는 데 성공할 것이라는 것에 특히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만약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여러분이 담배를 피운다고 말하고 싶지 않다면, 여러분을 포기하도록 도와줄 동료들에게 물어보세요. 상담가나 여러분이 믿는 다른 어른들에게 털어놓는 것을 고려해보세요.담당 의사가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답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을 달력에 넣고 가족과 친구들에게 그날 포기할 것이라고 말하세요. 그 날을 흡연과 여러분이 흡연자가 될 수 있는 새롭고 개선된 비흡연자의 경계선으로 생각하세요. 침을 뱉거나 씹는 담배로 알려진 무연 담배는 담배를 피우는 안전한 대안이 아니다. 그것은 담배에 포함된 것과 동일한 중독성 화학물질인 니코틴을 포함한다.

실제로 무연담배에서 흡수되는 니코틴의 양은 담배가 전달하는 양의 3배에서 4배에 이를 수 있다.

흡연이 그들의 외모에 미칠 수 있는 위험과 원치 않는 불쾌한 영향에 대해 설명하세요. 당신의 아이들에게 흡연이나 베이핑을 하는 친구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담배나 전자담배를 거절하는 방법에 대해 그들과 이야기하세요.산책을 하고, 심호흡을 하고, 물을 마시고, 여러분이 실제로 언제 다시 담배를 피우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대신에, 그 담배를 당신의 금연 전략을 수정하기 위한 신호로 다루세요. 10년에서 15년 후에 폐암에 걸릴 위험은 흡연을 계속하는 같은 나이의 사람의 절반이 될 것이다. 음식과 체중 증가에 대한 욕구의 증가 – 이것은 아마도 몇 주 동안 지속될 것이다.여러분은 금연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을 수도 있고 흡연의 위험과 처벌에 대해 특정한 의미에서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첫 번째는 금연이 하나의 과정이며, 변화의 과정이나 주기에서 여러분이 어디에 위치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NHS 웹사이트에서 가까운 전문가 금연 서비스에 대한 데이터를 찾아보세요. NHS는 또한 금연 서비스로부터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데, 당신은 이를 통해 읽을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발견할 수 있다.

영국 내 어디에 거주하느냐에 따라 세션은 원격으로, 휴대폰이나 영상통화로, GP 수술이나 약국에서 직접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앱, 문자 메시지 또는 다른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금연을 지원받을 수 있다.

담배를 사용하고 싶은 충동을 이기기 위해 한 가지 일을 시도하는 것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 항상 더 높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리고 여러분이 담배에 대한 갈망에 저항할 때마다, 여러분은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집니다. 여러분은 담배에 대한 갈망을 채우기 위해 담배 한 개비만 전자담배액상사이트 가지고 싶어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거기서 멈출 수 있다고 스스로를 속이지 마세요. 한 가지만 더 가지면 한 가지 결과가 더 나오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담배에 대한 갈망은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할 때 당신을 지치게 할 수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