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수의 사람들은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거나 그에 쓸 상당한 양의 현금을 모으는 자신의 집을 사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가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거나 그에 쓸 상당한 양의 현금을 쌓는 당신의 집을 사는 것과 같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현실적이지 않은 일을 하는 것이 실용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명심하라!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개인들이 그 제안이 영웅이라면 단지 그것의 일부가 되기 위해 당신에게 금융가로 줄을 설 돈에 관한 것이 될 필요가 없다!

1단계 – 전략을 설정하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퇴직과 부의 구조)를 알아보고, 부동산에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적 요구가 무엇인지 결정한 다음, 올바른 실체를 설정하고 전략을 위치에 두어라.

PS 소매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사람들이 아니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사람들은 지금 우리에게 연락하라. 만약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우리에게 전화하지 마라.

이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원룸 사이트 한 책, 과정 또는 실제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발견하지 못할 것은 옵션 # 2 접근법이며, 이는 직접 대응 마케팅입니다.

주식시장에 투자할 줄 안다면 1년에 10% 이상 주식투자를 할 수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문제는 주식을 구입할 줄 모르고, 정보를 받지 못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을 위한 주식투자는 위험한 조직이다.

특히 재활이나 도매 구매자에게 회생할 일이 필요한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을 요구했고 부적절하게 집을 유지했다. 다른 전화자들은 시간을 잃고 광산의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적절하지 않다.

금융 레버리지와 손쉬운 돈으로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진실(게다가 통화 위기)은 금리를 폭락시켰다. 그렇기 때문에 2010년 이후 부동산 투자가 2010년 이후 주택과 산업 부문 모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붙잡는 것이 2010년이 시작되면서 반등하기 어려웠고, 부동산 가치는 저비용으로 보였다. 신인을 위한 투자에는 원룸 사이트 훌륭한 시작과 경제적으로 당신을 묻을 수 있는 큰 오류를 예방하는 것이 포함된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위대한 지식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투자 과정을 통해 행동으로 나아가고, 윤리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시험된 시스템으로부터 얻는 것과 마찬가지로,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도 도울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금융가는 그들이 그들의 성공의 많은 부분을 그들이 가지고 있고 그들의 삶에서 가졌던 코치들에게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인생에서 가장 훌륭한 멘토들 중 한 명이 있다.

아빠는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효과적이 되도록 나를 밀어주고 있어. 집을 소유할 수 있는 방법으로 집을 소유할 수 있어. 하지만 당신은 또한 월별 지불을 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실제 구매 가격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월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한, 그리고 수익을 올리고 있는 한, 그것은 모두다. 중요한

많은 개인들이 은퇴 후 몇 년 동안 주식에 현금을 투자한 수많은 개인들이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하여 주식에 현금을 투자한 결과 가치를 잃었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이해할 때 당신은 교육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당신은 투자자로서 깨달음을 얻어야 한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일련의 법과 방법에 주의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위해 당신을 데려갈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토론하고 싶지 않지만, 진정한 우리로서 받아들이고, 그들은 부동산 투자 시장에 남아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한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3개 카운티 중, 매월 압류에 들어가는 집은 약 1,200채고 오스틴은 미국의 주요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이것은 또한 아마도 매달 3배의 어려움에 처한 집들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래서 만약 과도한 경쟁자들이 있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이 은행으로 돌아오는 것일까? 다른 금융가들, 부동산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위대한 국가를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더 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러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발견하고, 구입하고, 팔 필요가 있다

내가 회의에 참가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 이상을 떨어뜨린 것은 종이에 대한 소란스러운 코스(즉, 주택 대출 감소)와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구입하고 재활하는 데 100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보다 애절한 설명이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에게 말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내기 위해 많은 비딜을 얻는 것, 훌륭한 마케팅은 당신을 위해 예비 심사를 할 자격이 없는 개인들을 허락할 것이다.

당신이 그 파이를 편하게 느끼고 나면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