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허용하고 당신의 디자인 스타일이 독특하다는 것은 독자들이 좋은 거래를 위해 돈을 계속 벌 수 있게 해줄 것이다!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유용하게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 가구를 수선하게 만드는 쉬운 방법의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또한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 또는 하이 스타일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이 허용하고 당신의 디자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학원인테리어 – 람파스디자인 스타일이 독특하다는 것은 독자들이 좋은 거래를 위해 돈을 계속 벌 수 있게 해줄 것이다!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유용하게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 가구를 수선하게 만드는 쉬운 방법의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또한 인테리어 트렌드 스폿팅이나 하이 스타일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도 있다.

사진과 함께 여러분의 모습을 보여주고 가장 낮은 자막을 쓰거나 전체 디자인 기사를 쓰는 것이 블로깅을 시작하는 강력한 장소다. 만약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에 글을 쓰지 않는다면, 개인이 여러분 자신을 태워버리는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

여러분은 그것을 밖에 두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개인 인테리어 학원인테리어 – 람파스디자인 디자인을 만드는 것은 개인의 걱정을 얻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두려움이 아니라, 그것의 정확한 감정적 스트레스를 받는다: 우리가 처음에 염두에 두고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우리가 상상하는 대로 결실을 맺을 것인가, 개인들이 그것을 우리가 하는 것처럼 보고 예술 작품으로 받아들일 것인가, 아니면 그들은 단지 개성의 표현이 될 것인가, 아니면 그들은 그것을 거부할 것인가, 따라서 우리의 조직을 거부할 것이다.

계획에서, 계획의 각 방을 통과하여 방을 재설계하는 데 필요한 것을 파악하라. 단지 원하는 분위기와 함께 막대기를 얻는 예산을 만들기 위해 방의 크기를 계산하되, 예상치 못한 비용에 약 10%를 추가할 것을 확신한다.

만약 재정이 문제라면, 구입에 시간을 갖고 천천히 시간을 내어 집을 구입하고 필요할 때마다 자주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단순히 오버룩이 가정 내에서 가구, 창문, 커튼, 레이아웃, 그리고 여러분이 방에서 만들고 싶은 디자인을 위해 측정하기를 원하는 정확한 모습을 연출한다.

첫째, 진정 진정 진정하게 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파란색은 진정성과 거의 보편적으로 연결되어 있지만, 만약 녹색이 정말로 평온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면, 또는 분홍색이 당신의 발걸음 안에 격려를 준다면, 그것과 함께 신경을 벗겨내는 색을 사용하라. 단지 그들 모두와 가까이 있는 것만으로 신경을 벗겨내는 색을 사용하라. 그 후의 분석은 향기 목욕실 실내 디자인과 연관되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방 안에 단순히 이미지를 만들도록 요구한다.

라벤더가 널 편하게 해줬어? 바닐라가 신경 끝을 진정시켜 주나요? 촛불은 부드러운 조명과 향기를 공급하여 당신을 식히게 한다.

욕실을 온통 그 건물들 주위에 디자인하라.

단순한 공간에 있는 개인이 특정 항목에 대한 공간에서 주문하기 쉬운 경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을 때마다 실제로 항상 어수선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어수선한 부분이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될 수 있으므로이 영역을 더 작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구나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서적을 쌓아 놓으면 결국 이동 될 때까지 방 전체 디자인의 영구 부분으로 발전합니다. Tend to takeing 공간을 넓히고 훨씬 더 많은 것이 눈이 관심을 갖는 것이 된다.

장소를 디자인할 때 밝은 색을 얻는 것을 두려워하는 실수로 이어지지 마십시오. 색소를 사용할 수 없다는 실내 디자인 규칙이 없습니다!만약 여러분이 라일락을 좋아한다면, 혹은 다른 한 벽을 좋아한다면, 여러분의 벽 라일락을 칠하라 – 다른 많은 사람들은 흰색이나 베이지색일 수 있지만, 그것들은 조금도 아니다!오렌지색 커튼과 어울리는 오렌지색 벽 하나가 훌륭할 것이다. 그리고 화려한 액세서리와 액센트 제품을 강조하기 위해 조명을 배치한다.

스포트라이트는 그림과 다른 개별 기사를 강조하기에 좋다.

창의력의 빛깔과 과거의 알고리즘 업데이트 제품에 대한 비전은 벽, 방, 식당, 문, 창문, 잔디, 부엌 마당 등 거의 모든 공간을 설계하는 데 필요한 홈 인테리어 제품을 이 예술을 사용하여 실제 집을 만드는 데 들어가는 모든 것을 장식할 수 있다.

세 번째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정리하여 바닥의 종류에 따라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과 함께 바닥의 종류에 따라 살펴보고, 타일링과 목재의 종류에 대한 검사, 그리고 바닥 표면의 디자인을 느끼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지지하기를 원하지만 결국 그것은 개인적인 선택이다.앉아 당신의 것과 관련된 것과 함께 가다. 부엌의 품질이 향상될수록, 더 많은 일을 해야 할수록, 더 큰 어려움을 겪는다. 함께 비용을 지불하면 일을 끝낼 수 있는 비용을 알 수 있다.

실내 디자인의 일부로 조명의 중요성을 소홀히 하지 마라. 스타일과 스타일을 맞추기 싫을 때, 제슨스(Jetsons)와 비슷한 복고풍 스타일의 거실에서 까다로운 빅토리아 시대의 램프를 경험하는 것은 약간 이상해 보일 수도 있다.

그렇다면, 나는 누구인가? 시간 동안 적어도 부분적으로 자연광에 그리는 적절한 빛이 조명 디자인 제안이 얻는 것만큼 엄격하다는 것을 정확히 어떻게 후회할 정도로 만들어야 한다(더구나 방어!)

인테리어 디자인의 초기 단계는 테마나 컬러 스che를 접하게 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