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사례를 배우려면 구독을 신청하다

이러한 공급품은 이상한 과정에서 사이트를 보기 위해서만 추가로 사용되거나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제품 및/또는 서비스를 구입하기 위한 리소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의 모든 상업 표시는 당사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는 사용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이트에 하이퍼링크를 연결하려는 모든 개인은 해당 하이퍼링크를 만드는 데 동의하기 위해 당사에 연락해야 합니다. 이웃 구매 지역과 소매업체는 수많은 사회 및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www.nobananamall.com/ 이웃 제공자와 만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집단에 가치를 부여한다.

이웃 소매업은 공급되는 제품과 서비스, 위치 및 인기의 차이 때문에 휴양지 소매업에 해당하는 다양한 형태의 소매업과 다르다. 이웃 소매상들은 식료품점/마트, 유제품점, 약국, 세탁소, 미용사/바버, 병 판매점, 카페, 테이크아웃 소매상들을 포함한다.

2.7 Us에서 구입한 제품에 대한 청구 금액을 줄일 수 있는 바우처 자격을 얻으려면 그룹 기간 동안 최소 250포인트를 적립해야 합니다. 쇼핑 광고는 귀하의 현재 머천트 센터 제품 정보를 사용하여 귀하의 광고를 어떻게 그리고 어디에 표시할지 결정합니다. 머천트 센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품 데이터에는 홍보하는 제품과 관련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검색을 광고와 일치시킨 후에 이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기본적으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제품을 표시하십시오. 윈도우 구매(Window purching)는 구매 의사가 있거나 없는 쇼핑객이 상품을 검색하는 것을 가리키는 용어이다.이러한 세 번째 이벤트가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할 경우, 이러한 회사는 당사와 개별적으로 자체적으로 데이터 컨트롤러 역할을 하게 됩니다. 이 사실로 인해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개인 데이터를 획득하기 전에 먼저 사용자에게 제공해야 하는 제3자 자신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주제가 됩니다. 당사는 귀하와 관련된 개인 데이터를 유럽 경제 지역(“EEA”) 외부의 휴양지로 수시로 전환 및/또는 소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이 개인 데이터는 또한 우리를 위해 또는 우리의 공급업체 중 하나로 간주되는 EEA 밖에서 일하는 근로자들에 의해 처리될 수 있다.

5.2 우리의 e-shop 사이트와 사이트는 Musgrave의 관리 하에 있지 않은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포함할 수 있다.

Musgrave는 링크된 웹 사이트에 대한 책임이 없으며 링크가 링크된 웹 사이트의 승인을 구성하지도 않습니다. 하이퍼링크를 사용하는 경우 사이트를 종료하고 다른 약관과 상황 및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따라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링크는 사이트 고객의 편의와 지식만을 위해 제공됩니다. 3.21 귀하의 현지 슈퍼 https://www.nobananamall.com/ 발루 소매점의 공급 공간에 있는 지정된 도시 또는 지역 내의 주소만 공급이 허용됩니다.사이트는 명시적인 기능 또는 제시를 포함하여 해당 사이트의 사용을 추가로 관리하는 추가 조항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본 합의서에 포함된 약관이 특정 사이트에 포함된 약관과 충돌하는 경우 본 계약의 약관이 우선합니다. 때때로 당사 사이트에 제품 설명, 가격, 프로모션, 제공 및 가용성과 관련된 인쇄 오류, 부정확한 정보 또는 누락이 포함된 정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당사는 사이트에 대한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오류, 부정확 또는 누락을 적절히 처리하고 데이터를 변경 또는 교체하거나 주문을 취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온라인 의류 구매는 특히 코로나19 범유행 속에서 인기 있는 쇼핑 기법이다. 남아프리카에서 온라인 구매는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며, 좋은 목적을 위한 것이다.이러한 권리에 대한 추가 정보는 여러 언어로 표시될 수 있는 GDPR과 관련하여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의 “My Rights”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유럽 연합 외부에 거주하는 경우 현지 법률에 따라 동등한 권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의 권리, 재산 또는 보안을 보호하려는 우리의 존경할 만한 호기심을 위해 필수적인 경우. 이는 사기 안전과 신용 점수 위험 할인을 목적으로 서로 다른 기업 및 조직과 정보를 교환하는 것으로 구성되며, 해당 개인 정보 보호 법적 지침을 준수한다고 만족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주로 당사가 유지하는 정보, 또는 귀사가 당사를 이전에 사용한 정보, 또는 이전에 클릭했을 수 있는 배너 또는 광고를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가장 관심이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 광고를 제공하고 당신이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낮은 광고나 당신의 지역에서 구할 수 없는 상품을 보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그렇게 한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