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실패하지 않는 신용카드 인하 전략

o 우리가 아는 것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은 게시된 날짜를 기준으로 모든 콘텐츠가 정확하지만, 여기에 포함된 선물은 현재 얻을 수 없습니다. 제시된 의견은 저자의 단독 의견이며, 당사의 동료에 의해 제안되거나 승인되거나 다른 경우에 승인된 적이 없습니다. 다른 우수한 보안 카드와 마찬가지로 Discover it® Sec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바로가페이 ured Credit Card도 세 개의 주요 신용 기관에 모두 적용됩니다.다양한 그룹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는 우리의 선택을 완전히 다른 상황에 맞는 범주로 구성했다. 가능하면, 우리는 각 수업 내에서 다양한 경험에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카드를 추가로 선택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절대적으로 “최고의” 은행 카드를 선택한다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일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단일 카드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인증을 받기 위해 더욱 의심할 여지가 없는 카드를 찾아서 신청할 수 있을 것이다.적절한 손바닥 안에서, 매년 지불하는 비틀거리는 전통적인 상태 카드는 적절하게 정당화된다. 연간 50달러의 얼티밋 리워드 호텔 크레딧, 체이스 얼티밋 리워드®를 통해 구매한 여행 시 5배, 식사 시 3배, 모든 여행 시 2배에 해당하는 혜택을 누리십시오. 이것은 단지 하나의 점수 매기는 방법일 뿐이며 신용카드 발급자는 당신의 효용을 고려할 때 하나의 다른 기법을 사용할 수 있다.

이것들은 팁으로만 제공되며 승인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매월 지출을 계산하려면 해당 월에 구매를 처리하고 계정에 청구해야 합니다. 차량 및 기어 대출은 신용 점수 평가 및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이 카드들은 신용 점수 기록이 제한적이거나 낮은 개인들이 자주 찾는다. 현금을 다시 받는 카드는 당신이 일상적으로 구매한 것에 대한 환불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카드들은 특정 클래스의 모든 구매 또는 보너스 요금에 균일한 수수료를 제공할 수 있다.

선불카드는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과 같은 국가를 만드는 수취인들에게 유용하며, 국제 송금과 은행 수표는 시간이 많이 걸리고 정교하며 비용이 많이 든다. 명함은 등록기업 명의로 발급되는 전문은행 카드로, 업무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예를 들어, 1998년에는 소규모 기업의 37%가 비즈니스 뱅크 카드를 사용했다고 보고했습니다. 2009년에는 이 양이 64%로 증가했습니다. 신용 카드에는 ISO/IEC 7812 번호 지정 표준을 준수하는 인쇄 또는 양각 은행 카드 번호가 있습니다. 은행 식별 번호(BIN)는 신용 카드 번호가 속한 은행을 결정하는 숫자의 첫 번째 자리 순서이다. 다음 9자리는 개인 계좌 번호이며, 최종 숫자는 유효성 확인 숫자입니다.정기적으로 구매할 경우 가장 좋은 보상을 받는 은행 카드입니다. 항공편, 숙박 시설 숙박, 자동차 및 휴가 임대, 수하물 요금, 그리고 테이크 아웃을 포함한 레스토랑과 유사한 여행 또는 식사 구매에 대한 지불을 위한 보도 자료 신용 점수의 요소를 상환합니다. 환율 로딩 수수료(이러한 바로가페이 수수료가 적용되더라도 고객의 주장에 보고되지 않을 수 있음). 2009년 론리 플래닛 보고서에 따르면 서로 다른 신용카드가 사용하는 무역율의 변동은 10%에 이를 정도로 매우 상당할 수 있다.

이 방법은 또한 거액의 환영 보너스가 있는 카드에 부당한 혜택을 주는 것을 피한다.

사파이어 프리퍼런스는 또한 환상적인 여행 은행 카드이며 여행과 식사에 돈을 쓰는 사람들을 위한 견고한 수익 범주를 가지고 있다.

Chase Travel Portal을 통해 예약한 여행에서 5배 포인트, 식사에서 3배 포인트, 선별된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3배 포인트, 온라인 식료품 구매에서 3배 포인트, 그리고 모든 다른 여행에서 2배 포인트를 얻는다. 만약 당신이 즉시 많은 가치를 얻고 싶다면, Chase Sapphire Preferred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이 카드는 현재 신규 카드 소지자에게 계좌 개설 3개월 이내에 4,000달러를 지출한 후 60,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