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것을 생각하고 있었고 웹 2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과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색을 도울 것을 추천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온라인 검색 엔진을 통합하기 위해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강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지금,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Truth, Reddit, Ning, Skype 그리고 블로그 계정을 포함한 몇 가지를 포함한다.
우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 한다.
우리는 회사에서 올바른 목표를 갖기 위해 필요한 것을 평가해야 한다.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할 때,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디서 발견될 수 있는지 알 수 있어야 하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최고의 목표를 만들어라.
이는 위의 요점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시장이나 특정 틈새시장에 있는 사람들이 더 작은 크기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서성거린다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하지만 훨씬 더 표적이 되는 개인은 적다!
5 –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효과를 간단히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스널 마케팅 브랜드 이름 강조)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공개하기 전에 2011년에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GM (General Motors)이 1,000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에서 그들은 최근 페이스북 프로젝트가 단일 차량 판매와 연계될 수 있다면 개념이 없다고 발표했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발견해야 할 것 중 공유하기: 이것은 당신의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정보, 이해, 그리고 추가적인 보너스로 구성되어 있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사실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를 저렴하게 하고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느슨한 지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구글은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생각할 때,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다룰 필요가 있을 것인가?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MLM 리드 세대를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해결하고 그 정보를 공유하면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1번 버튼과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가 단지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100만 개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가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다고 믿는다.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한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는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훌륭한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에게 제안하라!
2010년을 기억합니다.제가 지역 조직의 온라인 시장 진출을 도왔을 때,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똑같은 일이었습니다.연간 60k-80k의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전문가가 당신에게 가장 훌륭한 제안들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회사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청구할 수도 있지만, 요즘은 이 동네의 화제가 되었다. 이 경우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우선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 이름을 선택해야 하고 결코 그것을 바꾸지 말아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한 한 기억해야 할 좋은 점은 경쟁업체를 살펴보는 것이다. 경쟁업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미래의 목표를 위한 전략을 수행할 수 있는 개념을 얻을 수 있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는 Sn 마케팅이 가는 방식이다. 특히 클릭당 지불이나 행동당 지불과 같은 다른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면 가장 잘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전략이다. 마찬가지로 링크를 얻는 한 가지 방법이기도 하다. 땀도 흘리지 않고 걱정도 하지 않는다. 트래픽 흐름을 내버려 두어 소셜 미디어가 당신을 위해 마법을 부리도록 하라.
하지만,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만약 당신이 경험이 있다면, 그들은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그들이 단지 오랫동안 곁에 있을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이다.
거실에서의 옛날에는, 가장 많은 10명의 개인을 밀고 들어갈 수 있었는데,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통해, 우리가 mlm에 남아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우리의 목표 시장은 다른 mlm 사람들이 될 것이다. 왜? 그들이 모두 그곳에서 어떻게 서비스를 개발할지 알아내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새로운 리더가 얻는 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