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은 필수적이다

품질은 폐기된 현금 품질이다. 품질은 버려지는 현금 품질과 같다. 수십억 달러는 디자이너 브랜드 이름에 패션 사업에 투자된다. 품질은 가구와 액세서리에 대해 정확히 동일하다. 당신은 품질 개인이고 당신의 내부가 진정으로 당신의 반영이라면 당신의 내부에서 품질을 보여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하기에 열심이고, 그 일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경험이 없다면, 적어도 당신이 그 절차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편백나무침대 와 함께 당신을 돕기 위해 부엌 지역 인테리어 스타일 코스를 밟는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지역 주택 개선 가게가 이러한 코스를 무료로 또는 이들로부터 적은 비용으로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측정을 마친 후, 지역 페인트 가게로 가서 색상을 살펴보기 시작하라. 첫 여행에서 페인트를 사지 말고, 페인트 칩을 보고 좋아하는 색상을 발견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내고 싶다 편백나무침대 . 페인트 칩 집을 한 움큼 가지고 가서 장식 노트 패드에 넣어라. 적어도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색상을 보고, 그 색상에 대한 생각을 테이프로 찍어라.끝까지 이번 주에는, 여러분이 진정으로 좋아하는 색깔에 대해 아주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나온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으며, 작은 지역을 더 큰 조각 나무와 손으로 그린 아시아 스타일의 정보를 만드는 데 탁월하며, 벽을 위해 페인트만 구입하더라도 부드러운 대나무 녹색보다 더 평화롭고 멋진 것은 절대 없다.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스타일을 지정하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내지 마라. 결국, 만약 당신이 제공되는 모든 디자인 스타일에 대한 상세한 개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런 문제를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하지만 당신이 좋아하지 않거나 좋아하는 것에 대한 몇 가지 기본을 명시하라. 예를 들어, 당신은 밝고 활기찬 색깔을 좋아할까, 아니면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톤을 좋아할까? 당신은 시원한 색이나 따뜻한 색을 원하십니까? 당신은 단순하고 직선적인 것을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더 복잡하거나 곡선적인 디자인? 당신은 얇거나 두꺼운 가정용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당신은 대담해지고 싶으세요, 아니면 안전하기를 원하십니까? 이러한 우려에 대응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만의 디자인 스타일과 그것을 통과시키기 위한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개념을 개발할 수 있다

주변을 잘 둘러봐 벽과 천장을 봐 창문의 모양과 블라인드를 봐 벽은 무슨 색이지? 바닥의 색깔은 무엇입니까? 이런 걱정을 스스로에게 물어보면, 사실상 인테리어 디자인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다루고 있다.

사람들을 빠르게 편안하게 해주는 디자인들이 있다.

기존 가구의 사진과 측정을 모두 촬영하십시오. 보관(있는 그대로 작동할 것이라고 믿음), 재포장, 재완성 또는 수정(작업 필요), 기여 또는 제공(보관 – 제거 없음), 마지막으로 쓰레기 처리 시 메모하십시오.

쇼핑 경험에서 즐거움을 느끼십시오 인테리어 디자인의 즐거운 부분들 중 가장 좋은 아이템을 발견하는 것은 중고품 가게, 골동품 가게, 그리고 주택 상품 가게에서 당신의 스타일 플랜을 조화시킬 모든 요소들을 찾기 위한 당신의 예산 계획 내의 가장 좋은 아이템을 발견하는 것이다. 중고품 가게의 제품들을 통해 멋진 가격에 멋진 아이템들을 발견하라.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수록, 다른 디자인 옵션들을 더 많이 가질 것이다. 게임을 만들기로 결정하였니? 실내 벽의 설계를 개념화하기 시작하시겠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경험이 부족하다는 점을 고려해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할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스타일에 대비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 바꾸고 싶은지, 예산 계획, 필요한 도구, 그리고 당신의 직업에 필요한 시간대를 고려해야 한다.

공간을 꾸미는 데 어려움을 겪는 많은 개인들에게 있어, 여러분이 해야 할 많은 선택과 선택해야 할 수많은 색깔들은 무한하고 가구 배치의 가능성은 단지 충격적일 뿐이다. 실내 장식 지역을 개발하려고 할 때 평균적인 개인은 어디서 시작되는가? 여기에서 간단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로 시작해 보십시오

집을 위한 멋진 개념이 있을 때, 한 공간에서 디자인을 계획하고, 집 전체에 걸쳐 방법을 실행하라. 만약 당신이 어떤 쉬운 디자인 구성요소로 집 전체를 업그레이드할 준비를 하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다음 방으로 이어가기 전에 한 방을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다음 방으로 계속 가기 전에 집의 모든 공간이 개조 상태에 남아 있다면 그것은 약간 좌절감을 줄 수 있다.

당신이 어느 공간으로 시작하든 상관없다. 중요한 부분은 당신의 전략이다.

전문기업과 다른 기업은 큰 스타일의 기업과 접촉이 매우 크다. 이것은 당신의 기회를 위한 방법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인테리어 경력을 시작한다면, 많은 시간 동안 거대한 디자인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 사업을 여는 것보다 훨씬 낫다.

이것들을 각각 따로 살펴보자. 공간 콘시의 기능.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