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귀하의 제휴 마케팅은 귀하의 이웃이 이것을 말하게합니까?

그러나 그것을 시청자와 함께 더 많은 신뢰를 구축하고 더 잘 봉사하는 접근 방식으로 취급한다면 하늘은 제한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단순히 또 다른 전술로 다룬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그다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내 300달러짜리 실수에서 배운 것처럼, 만약 당신이 링크를 던져서 당신을 위해 모든 일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 글쎄, 그렇지 않을 거야. 네가 창녀를 섬긴 사람들이 널 갚을 방법을 찾고 있어.

가장 인기있는 패키지는 모든 Pabbly 응용 프로그램의 비용 효율적인 번들 인 Pabbly Plus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프리랜서 또는 기업가가 검색 결과 또는 Facebook Advertising과 같은 다른 인터넷 광고 플랫폼에서 귀하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강남풀싸롱 제안을 홍보하기 위해 자신의 현금을 지불하게됩니다.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시작하려는 경우 여러 종류의 제휴 패키지가 있으며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한 패키지를 선택하려고합니다. 개인 중소기업에서 일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성공적인 계열사로 변화하려면 헌신과 규율이 필요합니다. 다음 단계별 가이드를 사용하여 온라인 마케팅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또 다른 방법은 관심 분야에서 잘 알려진 사이트를 검색하고 관련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또는 단순히 “제휴사 + 귀하의 틈새 시장”을 검색하고 결과를 살펴 보십시오. 시청자들에게 전략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어슬렁거리는가? 당신의 청중이 당신을 믿거나 상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떤 수익도 얻지 못할 것이다.

다음은 효율성 광고를 시작하면 돈을 벌 수있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당신은 페이스북 광고와 구글 광고의 유형 내에서 가장 자주 연결되지 않은 마케팅을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은 주로 사람들이 당신의 광고에 흥미를 느끼고 제품 랜딩 웹 페이지를 클릭할 수 있다는 진실을 믿고 있다.

믿거 나 말거나, 당신이 당신의 손에 노력할 수있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세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각각의 개인적인 장점과 도전으로. 그들의 주요 목표는 잠재적인 소비자가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수단으로 제품을 광고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ConvertKit으로 알려진 조직과의 가장 큰 제휴 파트너쉽은 매출만 40만 달러 이상을 이끌어냈다. 당신은 당신이 상상하고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 / 제안에 대해 열정적이라면 더 높은 일을 할 것입니다. 지금부터 제휴 마케팅에 대한 현실, 그리고 오직 현실만을 파헤쳐보자. 당신은 당신이 이미 그것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관심 분야에 대해 공부하는 시간을 보내고 싶어? 만약 당신이 유망해 보이는 틈새시장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다시 생각해 보고 당신이 성공해야 할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더 간단하고 더 자연스럽게 이용 가능할 수 있다.

이 과정은 전통적인 브랜드 파트너십을 위해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접촉하는 것과 유사해 보일 것이다. 팁을 얻으려면 Instagra 강남풀싸롱 m 영향력있는 사람을 찾는 방법에 대한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여러 계열사가 고객에게 귀하의 방법을 보내는 데 관심이 있다면 누가 커미션을 받습니까?

우리의 브랜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모든 지불을 통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에서부터 완전한 전문 지식이 나타나고 “you”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비즈니스 통찰력을 얻으려면 2022년 기사에서 제휴 마케팅 경향을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모든 판매에서 20%의 반복적인 수수료를 받는 슈퍼메트릭스 제휴 프로그램의 일원이 되십시오.

그들이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단순히 당신이이 지원을 제공한다는 사실은 개인을 더 편안하게 느끼게하고 하이퍼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기억하라,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을 믿고 그들의 자금에 대해 정말로 안전하다고 느끼기를 원한다.

그래서 나는 항상 ConvertKit과 내가 홍보하는 반대의 제휴 상품에 도움을 제공합니다.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