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용해야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5 가지 팁

Shopify.com 제휴 프로그램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운동을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하이퍼 링크입니다. 하이퍼링크가 추적 가능하고 식별 가능한지 확인하여 거래 완료 시 수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

모든 링크 또는 UTM을 추적하기 위한 스프레드시트는 성능을 측정하고 수익을 모니터링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깊은 연결은 거기 밖으로 있고, 그것은 제휴사가 상인의 웹 사이트에 특정 페이지에 하이퍼 링크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표준 홈페이지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사용하는 대신, 관련성 및 변환 비용을 높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인스타그램 비활성화 기 위해 콘텐츠와 관련된 웹 페이지, 블로그 또는 리소스에 하이퍼링크를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일단 그들이 무언가를 구입하거나 제휴사와 서비스 제공 업체가 합의한 조치를 완수하면 모든 사람들이 교환의 일부를받습니다. 이것은 서비스 제공업체와 함께 수수료를 받는 대가로 홍보하는 개인인 당신이다. 당신은 계약을 맺을 것이고, 링크, 광고, 또는 어떤 상황에서는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통합한 독특한 전화번호로 트래픽을 밀어내려고 할 것이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관련된 모든 당사자와 그들이 연결에서 벗어나기 위해 서있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각 기능과 그들이 아마도 당신이 돈을 버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제휴사로 시작할 때 중요한 첫 걸음입니다. 돈을 벌고 싶은 제품이 없는 개인의 경우 가치가 있는 제품을 찾고 제휴 광고를 통해 수익을 얻습니다.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상당한 팀이 필요한 기업 브랜드. 제휴 기관과의 제휴는 자금 조달입니다. 회사가 프로그램에 투자하지 않으면 지출은 가치가 없습니다. 제휴 파트너십은 다면적이지만 일회성 거래가 아닌 투명성과 실질적인 관계를 바탕으로 구축된 구조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즉시 어떤 오픈 제휴 상품과 제휴하거나 제한된 제휴 상품과 제휴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첫 번째 포인트는 정확히 제휴 할 제품의 품질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Smart Passive Income의 Pat Flynn에 의해 밀접하게 승인되었다. Kajabi는 사용자가 온라인 과정을 만들고,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고, 터치 다운 페이지를 만들고, 올바른 웹 사이트를 디자인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연락처 양식, 직원 만족도 설문 조사 및 이벤트 리드 캡처 양식과 함께 대화 양식 및 설문 조사를 제공하는 유형 양식은 추천에 대해 20 %의 반복 커미션을 제공합니다. 즉, 가입이 정력적으로 유지되는 한 추천 고객의 Typeform 구독의 20 %를 벌 수 있습니다. Systeme.io는 월 $ 27부터 연간 $ 828까지 6 가지 완전히 다른 가격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광범위한 가격 계층과 함께, 그들은 계열사가 그들의 깔때기에서 최대 수의 결과를 끌어낼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여러 개의 납 자석과 온라인 강좌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추가로 울타리의 반대편에서 여행을 시작하고 단순히 당신 자신의 제휴사로 바뀔 것입니다. Googling {장난감 평가 블로그}는 또한 많은 결과를 제공하며, 사람들은 장난감 비평을 작성합니다. 당신의 제품이 관심 있는 추가 영역일수록, 모든 가능성에서 동료 소매상들에게 투구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그러나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는 일부 계열사의 결과는 대개 자체 도메인을 보유한 후에 더 높습니다. 또한 자연 방문자 방법을 구현하여 추가 자금 없이 소셜 미디어에서 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다.

방법을 정의하고, 홍보 할 상품과 채널을 선택하는 것 외에도,이 활동에 헌신 할 시간과 얻고 싶은 결과조차도 당신만큼입니다!예를 들어, 당신의 효율성에 대해 요구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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