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한 더러운 사실 진술 공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교류하는 사람들과 동료로 변해야 한다.

그런 관계가 없다면 의미 있는 거래가 이루어지는 일은 훨씬 줄어들 것이다. 이 접근법은 청중의 필요를 입구와 센터에 배치하여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성취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제품이 무엇인지 먼저 확인한 다음 블로그로 돌아와 의견으로 항목을 떠나십시오. 당신이 그 제품을 판매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개인이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하려면 링크를 통해 구매 주문서 만 포함 할 수있는 보너스를 던지십시오.

자연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당신은 콘텐츠 생성 및 무급 검색 방문자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자세히 보기 방법으로 트래픽을 생성하는 장소, 유료 제휴 노력은 각 클릭에 대한 현금 가격이 될 것입니다. 일단 당신이 그 장소를 고정시키고 나면, 당신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더 정의하고 싶을 것이다. 웹 사이트의 내용을 기반으로 Google Ads는 사용자를 좁히거나 늘리는 데 도움이되는 구현할 수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권장합니다.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에는 블로거, YouTubers 또는 소셜 미디어 영향자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청중과 공명하는 틈새 콘텐츠를 만듭니다. 목표는 청중이 즐길 틈새 제품을 유기적으로 소개하는 것입니다.

종종 당신은 당신의 제휴 하이퍼링크와 함께 클릭당 지불 광고 캠페인을 하고 있고 사람들이 자세히 보기 그것을 클릭하고, 제품을 구입하고, 수수료를 벌기를 바라고 있다.

홍보 회사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그램의 조건을 정한다.

초기에 기업은 주로 배너 광고에서 클릭 당 가격 또는 마일 당 가치를 지불했습니다. 전문 지식이 개발됨에 따라 주요 초점은 실제 판매 또는 인증된 리드에 대한 수수료로 바뀌 었습니다. 초기 제휴 웹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은 소프트웨어에 의해 클릭이 생성 될 수 있기 때문에 사기에 취약했습니다. 웹 사용자와 구매자의 폭 넓은 기반을 확보하고자하는 전자 상거래 상인은 제휴사를 임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직원들은 때로는 그들이 폐쇄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하고 때로는 목표를 초과하는 효율성 인센티브를 지급받습니다. Commission Junction에 의해 운영되는 TripAdvisors 제휴 프로그램은 하이퍼 링크 및 / 또는 TripAdvisor 동반자 웹 사이트로 보내는 광고를 클릭하는 소비자로부터 발생한 수익에서 50 %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즉,이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다른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커미션을 얻기 위해 구매 주문을하기 위해 추천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나와 TripAdvisor 웹 사이트의 광고 또는 링크 중 하나를 클릭하면 커미션을받습니다. 이 숫자는 낮게 보일 수 있지만, 회사는 미용 및 화장품 온라인 하우스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독자가 의심할 여지없이 그것에 대해 들어 왔으며 현재의 전망이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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