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에서 다른 사람의 벽에 제공하는 쓰레기 회사 기회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 이것은 당신을 완전히 제거 할뿐만 아니라 친구로서 방해받을 수도 있지만 스팸 발송자로 분류됩니다.

Facebook에서 다른 사람의 벽에 제공하는 쓰레기 회사 기회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 이것은 완전히 제거 될뿐만 아니라 친구로서 방해받을 수도 있지만 스팸 발송자로 분류되어 궁극적으로 Facebook 계정을 취소하게됩니다.

만약 당신이 현재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것은 당신의 것을 개발하기 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가이드 작할 시간이다. 정말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내에서 완전히 끝났음을 보장해야 한다.

왜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Facebook을 사용하면 실제로 대상 고객과 연락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Facebook은 마케팅 프로젝트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및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훌륭하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을 마케팅하기 위해 팬 페이지에 Facebook 앱을 만들 수 있습니다. Facebook 응용 프로그램은 행동에 대한 호출로 이름이 될 수 있습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합니다. 우리는 비즈니스에서 최고의 목표를 가져야합니다. 우리는 sns 마케팅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 수 있어야하며, 우리가 무엇인지 알게되면 즉시 작동하게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사람들을 보낼 필요가있는 곳, 어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조직을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팔로어 목록을 만드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개인을 가입자 목록에 올리는 것이 포함됩니다. 블로그 나 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야합니다. 그 이유는 블로그 나 사이트가 당신의 중심이되어야하는 대부분의 작은 서비스에 대해서입니다. Facebook이나 YouTube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규칙을 선택하는 곳입니다. 당신은 거기에 원하는,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심지어 자신의 웹 사이트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 아무도 당신에게서 그것을 가져갈 수 없습니다

화염 전쟁에서 벗어나십시오. 온라인 포럼에서 화염 전쟁의 한가운데에 갇히거나 메모 나 개인 메시지를 통해 두 명의 회원간에 이러한 오해에서 벗어나십시오. 중립적 인 반응으로 흰 깃발을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에 저항하십시오. 당신의 선행은 잘못 해석 될 것이며 감정이 높기 때문에 편을 들게 될 것입니다.

표적 시장을 발견하는 것은 단지 검색을하는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검색 창을 오피가이드 찾은 다음 다른 인터넷 마케팅 비즈니스를 검색하십시오 사람들의 목록을보고, 친구가되기 시작하고, 다음 목록을 설정하십시오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심이있는 다른 사람들의 프로필을 얻으십시오 고등학교의 좋은 친구는 프로필에서 원하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해야하는 것에 관심이 없으며, 당신의 방법으로 만 얻을 것입니다

나는 2010 년에 지역 조직이 온라인으로 마케팅하는 것을 돕고 있었을 때,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현재이 회사에서하는 것과 똑같은 일을하고 있었고, 진행 속도는 매년 약 $ 60k – $ 80k였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의 전체 사용을 시작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그것을 주입하는 순간 일어나는 마법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 당신을 볼 수있는 당신의 목표 시장을 얻을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에 호소하게하는 뭔가가있다 현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즉시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고 자주 연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조직에 대한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우려 할 때, 그것은 당신의 개인 홈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그것을 활용하는 것과 매우 다릅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은 실제로 공개되어 있으며, 당신이하고 말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을 평가할 것입니다. 아무도 당신이 게시 한 것에 집중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 오류를 범해서는 안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메모를하고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반면에,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의 회사를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해야 할 것보다 더 대중적인 것보다 더 나쁠 것입니다. 분석이 말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십시오. 지속적으로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항상 완료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사성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이미지, 리뷰, 카피 라이팅, 글꼴 sns 마케팅 및 언어가 대상 고객의 언어와 일치합니까? 우리는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단순히 우리를 좋아하고, 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구매하기 때문에 구매한다.

프랑스에는 Grand Cru라는 칭호를받은 17 개 도시가 있으며, 40 개 도시는 Premier Cru라는 칭호를 공유합니다. 개별 포도원이 아닌 마을입니다. 분류를 얻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성공은 이웃의 일부가되고, 특정 틈새 시장이 필요합니다. 이웃의 정회원이 됨으로써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이 부여 할 수있는 마케팅 보상을 얻습니다.

당신의 평범한 고객은 누구인가? 큰 평판을 얻도록 노력하라.

Share